춘천 돈사돈 제주 생고기 전문점 방문 후기 [등심덧살, 삼겹살, 목살, 뭉텅찌개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이번에는 춘천에서 제주도식 제주 생고기를 먹을 수 있는 돈사돈 방문 후기를 작성해볼려고 해요.

춘천에서 제주도식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여러곳 있는데 그 중에 한 곳이고 돈내코, 제주은희네해장국 등 이름만 말하면 유명한 곳 중에 한 곳이더라구요. 

 

 

 

처음엔 어딜 갈까 하다가 갑자기 돈사돈 생각 나더라구요 ㅋㅋ

고민 없이 방문했어요. 들어갈땐 밝았는데 나올땐 어두어졌더라구요 ㅋㅋㅋ 

(나올때 사진)

 

 

 

 

들어갈땐 이렇게 밝았어요 ㅋㅋㅋ 

신기하게 돈사돈도 배달을 안할거 같은데 배달의민족에서 배달을 하고 있더라구요. 고깃집들에 생존 경쟁을 볼 수 있는 장면이 아닐까 싶어요. 도저히 배달이 어려울거 같은 고깃집도 다 요즘은 배달을 하더라구요 ㅋㅋ

 

 

반응형

 

 

메뉴판

메뉴는 여러가지 있어요.

제주산도야지 목살, 삼겹살, 돈차돌, 등심덧살 이렇게 고기 종류가 있고 식사류에 뭉텅찌개가 있어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는데 돼지고기 국내산 제주산, 쌀 국내산, 김치 배추 국내산, 고춧가루 중국산 두부 콩 중국산 이렇게 정확하게 표시를 해놨더라구요.

 

 

 

728x90

 

 

 

매장은 이런식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랑 와서 같이 먹기에는 좀 불편한 의자구조예요. 직장인들 회식 하기 좋은 구조? ㅋㅋㅋ 

 

 

 

 

 

 

 

기본셋팅

 

제주 스타일이니깐 당연히 멜젓이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양파, 당근, 쌈무, 김치, 마늘쫑, 상추, 소금, 막장 이렇게 기본 셋팅을 해줘요.

 

 

 

 

 

 

 

왼쪽에 하얀 국물이 숭늉인줄 알고 먹었는데 먹으니깐 동치미 국물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자마자 속았네. 생각이 들면서 웃기더라구요 ㅋㅋㅋ

 

 

 

 

 

 

등심덧살

 

 

처음에는 남자 사장님이 와서 이렇게 잘라서 셋팅을 해주세요. 근데 그 다음은 손님이 많으면 오지 않기 때문에 직접 구워야되요. 또 오나 싶어서 기다리면 고기가 금방 타버리더라구요 ㅋㅋㅋ 

 

손님이 없으면 직접 다 해주실 수 있는데 제가 방문한날도 가득이라서 엄청 바쁘시더라구요.

 

맛있겠쥬???

 

 

 

 

 

 

 

 

삼겹살도 같이 구워서 먹었는데 불이 워낙 좋아서 맛있더라구요. 믿고 먹는 고깃집이라고 할까???

제주식 고기를 하는곳은 솔직히 실패 하기 어려운게 고기가 워낙 괜찮아서 어떻게 구워도 맛있는거 같아요.

 

1개에 소주 한잔씩 🍺🍺🍺

 

 

 

 

 

 

뭉텅찌개

 

여기 오면 꼭 먹어야되는게 바로 이 뭉텅찌개예요. 

고기를 넣어서 끓여주는 김치찌개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ㅋㅋㅋ 별미 별미 🥣🥣🥣

(강추) 

 

 

 

 

 

뭉텅찌개를 먹다가 라면사리를 시키니깐 이렇게 따로 주시더라구요. 뭉텅찌개에 넣어서 드셔도 되고 이렇게 따로 드셔도 되는데 저는 넣어서 같이 끓여 먹는걸 추천해요. 그러면 진짜 별미에 맛이 느껴지거든요.

 

남은 고기랑 라면사리랑 해서 딱 먹으면 베리굿 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만 먹고 허전한걸 이렇게 뭉텅찌개랑 라면사리까지 먹으면 배가 든든하고 좋더라구요. 제주식 고기도 맛집이지만 여기는 뭉텅찌개도 확실히 맛집인거 같아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오고 싶네요. 돈사돈 옆에 호돈도 삼겹살 맛집이지만 여기는 등심덧살이랑 뭉텅찌개 맛집이더라구요 ㅋㅋㅋ 

 

제주식 고깃집 찾는다면 돈사돈을 추천해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9.07 - [춘천] - 춘천 륭림닭발 1호점 배달 후기 [세스코 가맹점, 닭발, 똥집, 오돌뼈]

2021.09.06 - [춘천] - 춘천 신도림 국수회관 국수전문점 방문 후기 [멸치국수, 칼제비, 콩국수]

2021.08.30 - [춘천] - 춘천 풍물생고기 돌판구이 전문점 방문 후기 [풍물시장,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고깃집]

2021.08.25 - [춘천] - 춘천 뒷고기 전문점 방문 후기 [뽈살, 덜미살, 황제살, 치마살, 삼겹살]

2021.08.10 - [춘천] - 춘천 큰집장대박 숯불구이전문점 방문 후기 [항정살, 뽈살, 목살, 열무소면, 된장소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