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9. 6. 11:05

춘천 신도림 국수회관 국수전문점 방문 후기 [멸치국수, 칼제비, 콩국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오늘도 메가박스 라인에서 한끼 해결할려고 고르다가 보니깐 이번엔 신도림국수회관을 골랐어요 ㅋㅋㅋ

 

 

 

점심때는 대로변에 주차가 가능하고 아니면 상가 건물 주차장에 주차하거나 풍물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오시면 되요. 

그래도 없으면 건너편 주차장이나 골목 주차를 해야되요. 

 

 

반응형

 

 

 

네이버- 업체 제공 사진

 

 

신도림 국수회관은 햇멸치, 디포리, 갖은 야채들로 매일 아침 우려낸 육수와 잘 삶아낸 국수로 정성스럽게 만드는곳으로 유명해요. 

 

 

 

 

 

메뉴는 제법 다양해요. 

오로지 국수만 있는줄 알았는데 칼국수도 있고 국수도 있고 떡만둣국도 있고 칼제비도 있고 만두도 있더라구요.

 

 

 

 

 

 

 

네이버 업체 제공 사진

 

 

내부에서 식사 하시는분들 많아서 사진은 네이버에서 가지고 왔어요 ㅋㅋㅋ

코로나로 인해서 내부에 테이블도 2인테이블로 해서 약 12개 정도 있는데 혼밥하기 좋은 구조더라구요.

 

 

 

728x90

 

 

 

 

 

칼제비

밑반찬 김치 깍두기는 셀프로 가지고 와야되고 1인 1메뉴 주문하면 공기밥은 무료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고민 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칼제비로 주문했는데 양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누구나 먹기 좋은 맛에 유명한 칼국수집보다 웨이팅을 일단 안해도 되고 빠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대신 좌석 간격이 좁아서 2인석 옆에 손님이 오면 같이 먹는 느낌이 들수도 있어요 ㅋㅋㅋ

 

여튼 춘천에서 국수가 드시고 싶다면 국수회관을 추천해요.

접근성도 좋고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맛도 떨어지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9.02 - [춘천] - 춘천 룽타우객잔 후평점 중화요리 전문점 방문 후기 [탕수육, 중국식냉면, 놀이방식당]

2021.09.03 - [춘천] - 춘천 미스사이공 베트남쌀국수 춘천온의동점 방문 후기 [소고기쌀국수, 사이공볶음밥, 셀프식당]

2021.08.30 - [춘천] - 춘천 풍물생고기 돌판구이 전문점 방문 후기 [풍물시장,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고깃집]

2021.08.27 - [춘천] - 춘천 샐러문 샐러드 샌드위치 전문점 방문 후기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 되는곳]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