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아시안 / / 2021. 9. 3. 12:02

춘천 미스사이공 베트남쌀국수 춘천온의동점 방문 후기 [소고기쌀국수, 사이공볶음밥, 셀프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이번에는 온의동 메가박스 상가에 있는 미스사이공 베트남쌀국수 전문점에 방문을 했어요. 평소에도 쌀국수를 좋아하기도 하고 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는맛으로 좋더라구요 ㅋㅋㅋ 

또 가격도 이 근처에 먹는 식당중에 제일 착하지 않나 싶어요 👍

 

 

 

 

메가박스 근처에 있고 옆에 바삭마차가 있어요. 

여긴 특이하게 셀프식당이라서 평소에 쌀국수 좋아하시는분들이 정말 많이 방문하는곳이고 재방문도 많이 한다고 하더라구요. 가격도 너무 착하고 양도 많고 장점이 엄청 많은거 같아요.

 

 

 

 

 

반응형

 

 

 

 

입구에 들어가면 무인발권기가 있어요. 사진은 없는데 셀프로 주문을 하면 되고 매장에서 드실수도 있고 포장도 할 수도 있고 현금 카드 당연히 다 되요.

 

홀직원 없이 운영되는 휴게소 같은 식당이라고 보시면 되요 ㅋㅋㅋ

 

메뉴는 여러가지 있는데 대표적인게 소고기쌀국수, 분짜, 사이공볶음밥 등등 이렇게 있어요.

 

저는 당연히 소고기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ㅋㅋㅋ

 

 

728x90

 

 

 

홀직원이 없어서 가격이 엄청 착해요!!! 이게 진짜 여기에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

요즘 춘천에서도 최소 한끼 먹을려고 하면 8,000원에서 15,000원은 생각해야되는 거기에 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한끼 해결 할 수 있으니깐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혼밥 하시는분들도 많았고 포장을 해가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쌀국수 종류가 많은데 방콕66이 춘천에 대표 쌀국수 맛집이라고 하면 여기는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쌀국수집이 아닌가 싶네요. 특히 육수는 담백하고 깔끔해서 속이 안좋거나 너무 과하게 먹기 싫은날 먹으면 더 좋은거 같아요.

 

쌀국수를 주문하지 않아도 셀프로 육수를 마실수 있기 때문에 다른걸 먹어도 육수는 맛볼수 있어요 ㅋㅋㅋ

볶음밥에 짬뽕국물 같은 존재라고 할까? ☺☺☺

 

만원 이하로 가격 부담 없이 한끼 드시고 싶거나 춘천에서 쌀국수 생각나시면 미스사이공을 추천드려요 ㅋㅋㅋ 

풍물시장에서도 가깝고 춘천시외버스터미널 남춘천역에서도 방문하기 편한곳이라서 접근성도 좋아요.

 

다음엔 다른걸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30 - [춘천] - 춘천 풍물생고기 돌판구이 전문점 방문 후기 [풍물시장,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고깃집]

2021.08.31 - [춘천] - 춘천 회영루 중화요리전문점 방문 후기 [생활의 달인 촬영한 곳,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촬영한 곳]

2021.08.27 - [춘천] - 춘천 샐러문 샐러드 샌드위치 전문점 방문 후기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 되는곳]

2021.08.26 - [춘천] - 춘천 할매삼계탕 전문점 방문 후기 [삼계탕, 퇴계동]

2021.08.24 - [춘천] - 춘천 제주 은희네해장국 춘천퇴계점 방문 후기 [내장탕, 해장국, 양무침, 한치물회,돔베고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