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제주 은희네해장국 춘천퇴계점 방문 후기 [내장탕, 해장국, 양무침, 한치물회,돔베고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시민 입니다. 

 

이번에는 춘천에서 제주 음식인 해장국을 맛볼 수 있는 은희네해장국을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매번 포장을 해서 먹다가 얼마만에 방문해서 먹는건지 들어가기전부터 설레이더라구요 ㅋㅋㅋ

 

은희네 해장국은 제주도 3대 해장국집 중 한곳으로 유명해요.👍👍👍

 

 

 

제주도에 온거처럼 인테리어를 해놨어요 ㅋㅋㅋ

 

 

728x90

 

 

 

춘천엔 팔도해장국이 제일 유명했는데 저는 은희네가 더 좋더라구요 ㅋㅋㅋ

깔끔하다고 해야되나??

 

평소에는 해장국을 먹는데 이번엔 내장탕을 골랐어요.

 

 

반응형

 

 

 

해장국, 내장탕에 간마늘을 적당히 두스푼 넣으라고 설명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러면 제주 은희네해장국 본점맛을 느끼실 수 있다라고 하네요.

 

 

 

 

기본 셋팅

깍두기.

고추.

마늘쫑.

김치.

간장와사비.

 

이렇게 셋팅을 해줘요 ㅋㅋ

 

 

 

 

 

 

먹다가 부족한 반찬은 셀프코너가 있어서 눈치 안보고 가서 이용하시면 되요.

 

 

 

 

 

 

 

 

로봇기계가 서빙도 하는데 도착하고 나서 사장님이 테이블로 올려주시더라구요 ㅋㅋ

 

 

 

역시 ㅋㅋ 

은희네해장국은 배신은 없는거 같아요 ㅋㅋ

 

맛있어요 !!

 

 

 

 

 

뜨거운 연기때문에 사진찍기가 어렵더라구요.

제주도에서 모이세 해장국을 자주 먹는데 비슷하면서도 다르다고 할까??

 

은희네해장국만에 맛이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마늘은 두 수저 정도 추천을 하는데 넣어도 되고 안넣어도 되고 본인 취향에 맞게 만들어 먹으시면 될 거 같아요.

 

 

 

 

 

 

 

역시 국밥은 언제나 옳다. 

 

내장탕, 해장국 항상 고민이지만 취향에 따라 다른거 같아요. 혼밥을 하시는분들도 있고 돔베고기 1개에 해장국 1개 이렇게 드시는분들도 있고 다양하게 드시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돔베고기 먹고 싶었지만 점심이라서 참았네요 ㅋㅋ

 

춘천에서 유명한 노포 국밥집도 많지만 이렇게 체인점으로 해서 그 지역 음식을 먹을 수 있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춘천에 더 많은 유명한 가게가 많이 들어오면 좋겠네요.

 

춘천시외버스터미널 근처나 남춘천역 근처에서 해장국 찾으신다면 여기를 추천드려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23 - [춘천] - 춘천 오공복이 남춘천점 덮밥전문점 방문 후기 [혼밥 혼술 가능, 메가박스, 풍물시장]

2021.08.16 - [춘천] - 춘천 네네치킨 퇴계점 배달 후기 [양념반, 후라이드반, 떡볶이]

2021.08.06 - [춘천] - 춘천 자담치킨 온의공지천점 배달 후기 [맵슐랭 반반치킨, 떡볶이]

2021.08.12 - [춘천] - 춘천 팔도해장국 해장국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선지해장국, 황태해장국, 내장탕]

2021.07.28 - [춘천] - 춘천 문가네한우곱창전문 퇴계본점 방문 후기 [한우곱창, 한우막창, 한우대창, 한우염통, 차돌박이, 볶음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