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팔도해장국 해장국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선지해장국, 황태해장국, 내장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 

이번엔 춘천에서 선지해장국으로 유명한 팔도해장국을 방문 했어요 !! 월래는 골목에 있었는데 그 때 방문 해보고 이사한 자리에 방문은 처음이더라구요??ㅋㅋㅋ 

 

여긴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곳이라서 냄새에 예민하신분은 좀 힘든곳이라고 보시면되요 ㅋㅋㅋ

 

 

 

입구에 몇대 주차를 할 수 있긴 하지만 여기 동네는 진짜 주차하기 힘든곳이예요 ㅠㅠ 

몇바퀴 돌아도 자리가 없으면 결국 온의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하거나 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ㅋㅋ

 

저는 걸어서 방문이라서 이번엔 주차 걱정은 안하고 방문 했어요!! 

이 근처 가게들은 온의유료주차장 이용권을 주는곳도 있으니깐 한번 가게에 물어보셔도 될거 같아요.

 

 

반응형

 

 

저는 내장탕을 포장해서 왔어요 ^^ 한참 인기가 많을때는 진짜 오후 3시정도면 문을 닫았는데 지금은 저녁까지 하더라구요 ㅋㅋㅋ 포장은 역시나 비닐봉지 포장으로 해줘요 ㅋㅋㅋ

 

 

 

 

 

요즘 플라스틱으로 깔끔하게 많이들 해주시는데 여기는 이렇게 비닐 봉투에 담아줘요.

어떤게 좋다 나쁘다 라고 말하기 힘들지만 플라스틱은 분리수거가 많이 나오고 비닐봉지는 이 부분이 적게 나와서 좋은점도 있긴 하죠. 근데 비닐봉지는 바로 먹을 수 없기 때문에 용기를 꼭 써야되요 ㅠㅠ

 

 

 

728x90

 

 

내장탕 2인분인데 양은 충분히 많더라구요 ㅋㅋㅋ

 

 

 

 

냄비에 부었더니 양이 꾀됐어요. 

제가 여기는 처음에 호불호가 갈린다고 말했던 부분이 이렇게 냄비에 담고 나면 알 수 있어요!!

 

왜냐면 냄새가 좀 나는 스타일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자주 먹는 은희네해장국은 전혀 냄새가 없는데 여기는 꼬리꼬리 냄새가 있어요 ^^

 

 

 

 

 

가게에서 먹는거처럼 다 챙겨줘요 ㅋㅋㅋ

부추무침, 깍두기, 매운고추 다진거, 다데기 ㅋㅋㅋ

 

 

 

 

 

 

 

 

해장국에 깍두기는 진리죠 !!! 

 

없으면 안되는 밑반찬 !!!

 

 

 

 

내장탕에 찍어먹여야되는 간장와사비는 꼭 있어야되요.

저는 이거 없으면 제가 직접 만들어서라도 먹거든요 ㅋㅋㅋ 

 

이걸 찍어서 먹어야지 감칠맛이 난다고 할까요?? 맛있어요 😋😋😋

 

 

 

 

 

 

이 부추양파무침이 별미더라구요 ㅋㅋ

 

 

 

 

 

밥도 넉넉하게 비닐봉지에 주니깐 이렇게 밥그릇에 셋팅을 하면 되요 ㅋㅋㅋ

 

 

 

 

 

 

 

냄비에 넣고 팔팔끓여서 먹을 수 있게 그릇에 담아서 먹으면 되요 ㅋㅋㅋ

맛은 머 맛있죠 ㅋㅋㅋ 

 

대신 국물에 간이 안되어 있기 때문에 소금이나 다데기랑 매운고추다진걸로 양념을 해야지 간이 되요. 다데기로 간을 좀 하면 꼬리꼬리 냄새가 조금은 사라지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매운고추다진게 감칠맛을 되면서 풍미를 올려주는데 맛있었어요 !!!!

 

 

 

 

건데기가 많죠??

양은 진짜 많더라구요 ^^ 

 

 

 

간을 맞추면 국물 색깔이 변경되고 맛이 달라져요 ㅋㅋㅋ 

본인 취향에 맞게 맞춰서 만들어 먹는 내장탕 스타일이라고 생각 해주시면 되고 춘천에는 은근히 선지해장국 전문점이 유명한곳이 없는데 여기가 그나마 현지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보시면 되요.

 

춘천시외버스터미널이랑 춘천이마트 건너편에 있으니깐 접근성도 좋고 점심때는 건축 하는 아저씨들이 엄청 많이 오시더라구요 ㅋㅋㅋ

 

춘천 내장탕은 후평동에 현대해장국이나 은희네해장국 그리고 여기 정도 있는거 같아요 ㅋㅋ 

선지해장국이나 내장탕 좋아하시는분은 한번은 추천드려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11 - [춘천] - 춘천 소양강다슬기 전문점 포장 방문 후기 [다슬기탕, 뼈해장국, 계란말이, 현지맛집, 리모델링 완료, 세스코 가맹점]

2021.08.09 - [춘천] - 춘천 강촌스낵 분식점 방문 포장 후기 (떡볶이, 순대, 튀김, 핫도그, 오뎅) 그리고 강촌강변푸드 (강촌 강변에서 먹을 수 있는곳)

2021.08.05 - [춘천] - 춘천 백년족발 보쌈 요선점 방문 포장 후기 [A세트 반반, 족발, 보쌈, 직화양념족발, 막국수]

2021.08.01 - [춘천] - 춘천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배달 후기 [순대국밥, 순대볶음, 곱창볶음, 춘천에서 유명한 순대국]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