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소양강다슬기 전문점 포장 방문 후기 [다슬기탕, 뼈해장국, 계란말이, 현지맛집, 리모델링 완료, 세스코 가맹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 사는 현지인 입니다.

 

이번엔 춘천에서 좀 유명한 소양강다슬기에 있는 뼈해장국이 먹고 싶어서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포장 했어요!! 

이름은 다슬기 전문점이지만 춘천 명동 있고 여기는 뼈해장국과 계란말이도 유명한 현지 맛집이라고 보시면 되요.

 

 

 

 

가게 입구

전화 주문을 안하고 편하게 배달의 민족에 포장 주문 하니깐 편하더라구요. 가끔 전화 주문 하면 누락 하는 경우나 준비가 안되어 있어서 방문 하면 그때 포장 해주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

 

 

728x90

 

메뉴판

엇??

오랜만에 방문을 했더니 리모델링을 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

 

월래 전부 테이블 좌식이였는데 리모델링 하면서 전부다 입식 테이블로 변경 됐는데 훨씬 깔끔해졌어요!!!

 

대신 자리가 좀 줄어든 느낌은 있더라구요 ㅠㅠ

 

 

 

반응형

 

 

 

일단 제가 주문한건 두가지예요!! 

 

1가지는 혼밥세트라고 해서 뼈다귀탕(보통)에 계란말이, 밥, 김치, 깍두기 이렇게 구성 되어 있는거 1개랑 부과적인게 없고 뼈다귀만 많이 주는거 1개 이렇게 2가지 종류로 주문을 했어요!!

 

혼밥세트는 끓여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고 뼈다귀만 많이는 직접 끓여서 먹어야되고 뼈랑 국물이 훨씬 많다고 보시면 되요^^ 

 

 

 

 

 

미리 주문 해놔서 포장이 엄청 수월 했어요 ㅋㅋ 몇시에 찾으로 가겠다고 하면 딱 준비가 되어 있으니깐요.

혼밥세트랑 일반 뼈다귀탕 용기가 일단 달랐어요!!!

 

 

 

 

 

 

혼밥에서 계란말이를 주는데 리뷰이벤트에서 계란말이를 주니깐 2개를 받았어요!! 

뼈다귀탕 크기 보이시죠??^^

 

혼밥 뼈다귀는 만져보니깐 뜨겁더라구요!!

 

 

 

 

여기 소양강다슬기가 좋은 이유가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도 해주시고 센스 있게 토마토케찹 일회용으로 먹을 수 있게 빠지지 않고 넣어주시더라구요.

 

또 세스코가맹점이라서 위생도 생각보다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는곳이죠!!

 

 

 

 

혼밥이랑 뼈많이랑 잘 비교가 안되시죠?? 😂😂😂

 

 

 

 

 

밑반찬

김치랑 깍두기 조합은 해장국에서 필수죠!! (●'◡'●)

 

 

 

 

 

 

솔직히 이 계란말이 맛있어요!! 😍😍😍

간도 잘되어 있고 양도 제법 되고 이 계란말이 1가지로만도 밥을 한공기 뚝딱 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할까요??

 

 

 

이 포장이 뼈다귀탕 많이 포장만 되어 있는 용기인데 양 엄청 많죠?? 😆😆😆

 

 

 

 

 

 

냄비에 부으니깐 거의 2인분 정도에 양이 나왔어요!!!

이거 먹을 생각에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ㅎㅎ

 

뼈는 큰걸로 거의 6개인가 7개정도 있었어요!! 😝😜

 

 

 

 

혼밥세트

자취 하시는분이나 1인분으로 혼자 먹어야되는경우나 조리를 못하는 경우에 혼밥세트가 진짜 좋은거 같아요.

그냥 꺼내서 먹으면 되거든요!!

 

저도 밥도 필요하고 양도 많이 먹고 싶어서 1개 1개 시켰는데 정말 딱 맞는 선택이였더라구요 ㅋㅋㅋ

 

 

혼밥 뼈다귀탕도 양이 작아 보이지만 큰뼈 2개 작은뼈 3개 꾸역 꾸역 많이 담겨 있어서 양도 괜찮았어요. 위에 보이는 우거지? 1개씩 밥이랑 쓰윽 먹으면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소양강다슬기만에 매력이 있다고 할까? 감자탕이랑은 좀 더 다르게 진하고 국물이 계속 땡기는 맛인거 같아요.

 

여긴 뼈 원산지도 국내산이라서 뼈에 살이 없을거 같지만 많고 맛있네요.

다슬기탕 뼈해장국 고르기 어렵지만 저는 항상 뼈를 선택 하는거 같아요 ㅋㅋㅋ

 

춘천 명동에서 해장국 찾으신다면 여기를 추천드려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8.10 - [춘천] - 춘천 큰집장대박 숯불구이전문점 방문 후기 [항정살, 뽈살, 목살, 열무소면, 된장소면]

2021.08.09 - [춘천] - 춘천 강촌스낵 분식점 방문 포장 후기 (떡볶이, 순대, 튀김, 핫도그, 오뎅) 그리고 강촌강변푸드 (강촌 강변에서 먹을 수 있는곳)

2021.07.12 - [춘천]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2021.07.14 - [춘천] - 춘천 허밍면옥 평양냉면전문점 방문 후기 [평양냉면, 비빔냉면, 허밍냉면, 어복쟁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