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분식 / / 2021. 8. 9. 09:51

춘천 강촌스낵 분식점 방문 포장 후기 (떡볶이, 순대, 튀김, 핫도그, 오뎅) 그리고 강촌강변푸드 (강촌 강변에서 먹을 수 있는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 현지인 입니다 ㅋㅋㅋ

오랜만에 드라이브 겸 강촌에 방문해서 강촌스낵을 방문 해봤어요. 한 10년전에 가봤을때 기억으로 다시 방문 했어요.

강촌은 MT로 다들 한번쯤은 가보신적 있으시죠?? 강촌스낵이라는 가게도 엄청 오래된걸로 알고 있어요.

 

 

 

 

 

 

간판이 여전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올드 ㅋㅋㅋ

 

 

728x90

 

메뉴는 다양하게 많이 있어요. 

떡볶이를 보통 많이들 먹으로 오는데 튀김, 순대, 오뎅, 김밥, 라면, 핫도그, 우동, 국수 다 있어요 !!!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했는데 위생이 정말 빵점이더라구요.

그냥 추억을 살려서 그 맛으로 먹어야겠다 하고 포장을 하기로 했고 떡볶이, 순대, 튀김, 핫도그 이렇게 포장 주문 했어요. 사실 옆에 분식집이 한개 더 있었는데 거기가 더 깔끔하고 괜찮아 보였는데 이미 여기서 먹을려고 왔으니 그냥 포장 주문을 했어요.

 

 

 

반응형

 

보이시죠?? 백종원 선생님이 방문 했으면 절대 안드셨을거예요.

 

저도 위생에 좀 민감한편인데 눈에 많이 거슬리더라구요.

 

 

 

 

반면 사진 위쪽에 보이시죠??

뒤 쪽에 있는 분식점 구 록키 분식자리에 강촌떡볶이가 위생이 훨씬 깔끔 했어요.

(후회 ㅠㅠ)

 

 

 

 

 

안에서도 먹을수 있어요!!

 

 

 

 

야외도 이렇게 노상을 깔아놔서 먹을 수 있었고 제가 방문한 날에도 몇팀이 먹고 있더라구요.

 

 

 

 

 

 

 

핫도그

저는 포장해서 강변에서 먹을려고 왔어요!!

 

 

 

 

튀김

이렇게 스트리폼에 비닐에 넣어서 포장을 해줘요.

맛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

왜 장사가 안되는구나.

맵지도 달지도 않은 쌀떡볶이예요 ㅋㅋㅋ

근데 더 충격적인데 오뎅에 상태................................

마치 어제 한 떡볶에 있던 오뎅이 그대로 있어서 쩔다 못해 완전 색깔이 다를 정도로 상태가 완전 별로더라구요.

 

먹다가 맛이 확떨어졌어요.

 

맛이 있으면 맛이 있다고 해주는데 맛이 진짜 너무 없더라구요...

 

 

 

 

 

 

순대

 

순대는 시판 순대라는 평소에 알던 그맛이랑 같아요.

근데 처음에 간을 먹었는데............. 상태가 좀 ㅠㅠ 신맛이 끝에 좀 있더라구요.

그래서 간을 안먹고 나머지만 먹었어요!!

 

 

 

 

 

 

위생 상태랑 맛 .

다신 안먹을거 같아요.

 

정말 14,000원이 오랜만에 돈이 아깝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ㅠㅠ

 

 

 

 

 

 

북한강 뷰는 또 엄청 좋아요.

 

 

여기는 자전거 타시는분이나 드라이브 하시는분들이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강아지나 애견을 동반해서 산책도 할 수 있는 곳이예요.

여기서 엄청 맛있게 먹고 싶었는데 ㅋㅋㅋ 망했어요!!

 

 

 

 

위치는 구 백양리역 들어가기전에 있고 길가에 차를 주차할 수도 있어요.

 

 

 

안쪽에서 그늘막텐트가 있고 강촌강변푸드 트럭이 있고 테이블이 준비 되어 있었어요.

제가 방문한날엔 안하고 계시더라구요.

 

멋진뷰에 맛있게 먹고 싶었는데 기분 상했네요 ㅋㅋㅋ 

다음엔 안가면 되죠.

 

차라리 유명한 춘천에 분식점에서 포장해서 와서 먹어야겠어요.

 

강촌스낵 방문 예정이신분들은 가게 위생 상태 꼭 보시고 드세요 !! 위생에 민감하신분은 비츄 합니다.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06 - [춘천] - 춘천 자담치킨 온의공지천점 배달 후기 [맵슐랭 반반치킨, 떡볶이]

2021.08.03 - [춘천] - 춘천 33꼬마김밥 떡볶이 온의점 방문 포장 후기 [꼬마김밥, 떡볶이, 순대, 튀김]

2021.07.27 - [춘천] - 춘천 거두리 별미얼큰순대국 배달 후기 [얼큰순대국, 순한순대국, 순대정식, 편육]

2021.07.26 - [춘천] - 춘천 솥뚜껑감자탕 감자탕 전문점 방문 후기 [감자탕, 볶음밥, 아기밥]

2021.07.21 - [춘천] - 춘천 호돈 참숯화로구이 한돈 삼겹살 전문점 방문 후기 [삼겹살, 생갈비, 생목살, 돼지갈비, 항정상, 갈매기살, 등갈비]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