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치킨 / / 2021. 8. 6. 11:08

춘천 자담치킨 온의공지천점 배달 후기 [맵슐랭 반반치킨, 떡볶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 하는 춘천 현지인 입니다 ^^

이번에는 오랜만에 치킨을 골랐어요 ㅋㅋㅋ 요즘 치킨 브랜드가 너무 많고 어떤걸 먹어야할지 항상 고민이 되요.

치킨 브랜드 고르기 너무 어려우시죠??ㅠㅠ

저는 항상 고를때마다 너무 어렵더라구요. 이번에는 위생 정보 가게들 중에 주문을 할려고 찾아 보니깐 자담치킨 온의공지천이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이더라구요. 위생 좋아서 바로 주문 했어요 ^^

 

 

 

주문하고 1시간이내에 배달이 왔던거 같아요. 요즘 춘천 배달은 1시간은 기본이라고 보시면 되요.

 

728x90

조정석에 치킨이라고 해서 유명한데 깔끔하게 오더라구요.

저도 오랜만에 주문해서 먹는데 뭔가 많이 바뀐듯한 느낌?ㅋㅋㅋ

 

반응형

조정석 보이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담치킨은 대체 왜 이렇게 맛있을까??? 저도 궁금하더라구요 ㅋㅋ 설명이 쭈욱 나와 있어요!!

치킨 자담피클무.

자담 허니머스타드 드레싱.

치킨소금.

이렇게 기본 양념이 들어 있어요.

 

 

 

 

 

 

 

 

안내 자석판?ㅋㅋ 메뉴가 상당히 많더라구요.

요즘은 배달 책자 이런게 다 없어져서 이런거 구경하는 재미도 없어졌어요.

전부 휴대폰 ㅠㅠ

 

 

 

신제품 스리라차 치킨도 이렇게 홍보를 하더라구요 ㅋㅋ

저는 오리지널이 좋습니다 ^^

 

 

 

리뷰이벤트는 감자튀김이랑 제가 좋아하는 새우칩이더라구요 ㅋㅋㅋ

너무 좋아요!!!

 

치킨에 떡볶이 드셔 보셨어요???

은근히 잘 어울리고 저는 치킨집에서 떡볶이 있으면 항상 같이 시키는편인데 은근히 잘 어울려요 ㅋㅋ

느끼함을 잡아 준다고 할까??

 

 

맛있겟죠??

저 처음 시켜보는데 대박 성공했어요 ㅋㅋㅋ 양념이랑 또 다른맛이라고 할까???

사람들이 맵슐링 맵슐링 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핫후라이드에 정통 마요소스와 청양고추가 어울러져 달고 부드러운 매운맛이 일품인 치킨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ㅋㅋ

 

 

후라이드도 동물복지 닭의 신선함이 살아 있다고 홍보를 하는데 여기는 동물복지 닭으로 해서 좀 다른 치킨이라고 하는데 후라이드도 맛있어요 ㅋㅋㅋ

여튼 오랜만에 양념반 후라이드반 주문을 안하고 이렇게 주문 했는데 대 성공적이예요 ㅋㅋ

다음엔 또 어떤 치킨을 먹을지 고민도 해보고 해야겠어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05 - [춘천] - 춘천 백년족발 보쌈 요선점 방문 포장 후기 [A세트 반반, 족발, 보쌈, 직화양념족발, 막국수]

2021.08.04 - [춘천] - 춘천 에그드랍 석사점 방문 포장 후기 [베이컨더블치즈, 아보홀릭, 미스터에그, 데리야끼바베큐, 갈릭베이컨치즈]

2021.08.03 - [춘천] - 춘천 33꼬마김밥 떡볶이 온의점 방문 포장 후기 [꼬마김밥, 떡볶이, 순대, 튀김]

2021.08.02 - [춘천] - 춘천 인생닭강정 춘천장학점 방문 포장 후기 [일떡삼닭패키지, 순살후라이드, 달콤닭강정, 매콤닭강정, 수원왕갈비닭강정, 치즈볼]

2021.08.01 - [춘천] - 춘천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배달 후기 [순대국밥, 순대볶음, 곱창볶음, 춘천에서 유명한 순대국]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