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8. 4. 15:09

춘천 에그드랍 석사점 방문 포장 후기 [베이컨더블치즈, 아보홀릭, 미스터에그, 데리야끼바베큐, 갈릭베이컨치즈]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 현지인 입니다.

오늘은 석사동? 퇴계동? 에 있는 에그드랍 방문 포장 후기를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몇번 정도 지나가다가 보긴 했는데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포기 하고 못먹었는데 드디어 포장을 해서 먹어보게 됐어요.

여기는 항상 가고 싶었지만 주차가 너무 어렵고 자리도 없어요ㅠ 길가에 세우면 바로 와서 찍거나 찍히더라구요 !!ㅠㅠ

그냥 CGV에 잠깐 주차하고 나와서 포장하거나 뒷골목에 주차하고 가서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728x90

 

주문은 매장 밖에서 무인주문결제기로 해야해요.

샌드위치 메뉴 모형도 있는데  밖에서 주문할때 보고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

무인결제기에서 고르면 눈치 안보고 좋은데 뒤에 사람이 기다리고 있으면 빨리 골라야되서 마음 쫄리더라구요 ㅋㅋㅋ

어떤 메뉴를 고를까 하다가 네이버에 에그드랍 추천 메뉴 하니깐 검색에서 많이 나와서 제일 많은 메뉴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조금만 기다리니깐 메뉴가 나왔고 바로 받아서 나왔어요 ㅋㅋㅋ 근처에 학원이 있어서 그런지 중고등학생들이 계속적으로 먹으로 많이들 오더라구요.

 

저는 갈릭베이컨치즈랑 데리야끼바베큐를 포장해왔어요.

포장부터 흰색 격자무늬로 심플하고 이쁘네요.

스멀스멀 맛있는 냄새도 진동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냄새 ㅠㅠ

 

 

반응형

데리야끼 바베큐

다음은 데리야끼 바베큐에요.

이쁘게 썬 반숙란이 올라가 있고 그 밑에 데리야끼 소스랑 돼지고기가 가득 들어있어요.

비주얼이 좋으니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생각했던맛이라고 보시면 되고 에그드랍은 간이 좀 쌘편인거 같아요 ^^

 

 

 

갈릭베이컨치즈

갈릭베이컨치즈에요.

포장이라 식긴했지만 갈릭버터향과 고소한 치즈, 촉촉한 계란 달콤한 소스에 짭쪼롬한 베이컨까지 넘나 맛있는 조합이더라구요 ㅎㅎ 왜 사람들이 에그드랍 에그드랍 하는줄 알겠더라구요 ㅋㅋㅋ

한번 먹으면 먹고 또 먹고 싶은 맛이라고 할까요??

다음 번에 매장이나 바로 포장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좀 지나서 먹었더니 아쉬운 부분도 있고 바로 따뜻하면 더더 맛있을 맛있을거 같아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04 - [춘천] - 춘천 오서방숯불갈비 삼겹살 전문점 방문 후기 [생삼겹살, 항정살, 갈매기살, 돼지갈비]

2021.08.02 - [춘천] - 춘천 인생닭강정 춘천장학점 방문 포장 후기 [일떡삼닭패키지, 순살후라이드, 달콤닭강정, 매콤닭강정, 수원왕갈비닭강정, 치즈볼]

2021.07.27 - [춘천] - 춘천 거두리 별미얼큰순대국 배달 후기 [얼큰순대국, 순한순대국, 순대정식, 편육]

2021.07.19 - [춘천] - 춘천 그날의 우리 남춘천역 브런치카페 방문 후기 [몬테크리스토, 바질파스타, 자몽에이드]

2021.07.30 - [춘천] - 춘천 해산해물찜 전문점 방문 후기 [해물찜, 아구찜, 아구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