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8. 10. 13:47

춘천 큰집장대박 숯불구이전문점 방문 후기 [항정살, 뽈살, 목살, 열무소면, 된장소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매일 고민하는 춘천사는 현지인 입니다.

 

이번엔 일성아파트 쪽에서 고기를 먹을려고 알아봤어요!!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돈사돈, 호돈, 돌판마당, 큰집장대박 중에 특수부위 모듬을 파는곳이 있어서 큰집장대박으로 가기로 했어요!!

 

근데 후평점이랑 퇴계점이랑 둘다 본점이라고 적혀 있는데 무슨 차이인지는 모르겠고 저도 처음 들어봐서 도전하는 입장으로 방문했어요 ㅋㅋㅋ

 

 

 

 

친구한테 물어보니깐 이미 춘천에서 유명한 고깃집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아저씨들에게 유명한 고깃집 ㅋㅋㅋ

 

728x90

 

들어가자마자 숨은 고수에 맛집인게 느껴지는게 냄새가 엄청좋더라구요 ㅋㅋ

보니깐 남자 사장님이 배달의민족에서 배달 하는 고기를 직접 굽고 있었고 그걸 포장 한다고 정신이 하나도 없으시더라구요 ㅋㅋㅋ

 

좌식이랑 의자식이랑 있는데 고르시면 되요.

 

메뉴판을 보니깐 단품으로는 일단 없고 세트 세트로 해서 모둠구이 항정살, 뽈살, 목살 이렇게 구성 되서 대 소 이렇게 있었어요 ㅋㅋㅋ

 

무조건 대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가게는 배달이랑 홀 손님으로 사장님 두분과 알바생 한명이 하는데 정신이 하나도 없으시더라구요.

밑반찬을 셋팅을 해주시는 장이 막장이더라구요 ㅋㅋ

 

막장 나오면 무조건 맛집이죠 ㅋㅋ

 

 

 

 

 

와 머죠??

 

항정살은 어디가나 맛있긴 한데 입에서 녹더라구요 ㅠㅠ

아 너무 맛있어요!! 😍😍😍😍😍

 

 

 

 

 

저 가운데 보이시죠??

파채에 소스를 끓여서 먹는데 소스가 머죠??

냉장고에 보니깐 잔뜩 있는 특제 소스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뭔가 초장도 아닌것도 계속 끌리는 맛이라고 할까??

 

진짜 먹어봐야지 표현이 되는맛이였어요!! 🤣🤣🤣

 

 

 

 

 

 

 

 

여기도 호돈이랑 똑같이 와사비를 주는데 고기 좀 아신다는 가게에서 주는게 와사비인데 역시 처음 왔지만 너무 괜찮았어요.

 

 

 

 

 

된장찌개 역시 막장으로 만든맛인데 오늘은 사장님 너무 바쁘셔서 간을 제대로 못맞추신거 같아서 불판에 올려서 더 끓여서 먹었더니 완전 진한 된장찌개이 일품이더라구요 !! ㅋㅋㅋ

 

이거 쓰고 있는데 왜케 배에서 꼬르륵 또 먹고 싶네요 ㅠㅠ

 

 

 

 

 

마지막은 입가심 해야죠 ㅋㅋ

그냥 갈려고 하다가 열무가 있어서 열무 소면에 자신이 있으신거 같아서 주문 했는데 맛있었어요.

저는 냉면보다는 소면 종류가 훨씬 좋더라구요!!

 

냉면은 먹으면 식감이 약해서 안좋은데 소면은 식감도 있고 잘 끈어지고 그래서 좋아요 ㅋㅋㅋ

여기는 배달 할때도 고기를 직접 다 구워서 정성으로 담아서 배달 하시는데 다음에는 배달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ㅋㅋㅋ 여기도 고깃집 리스트에 넣어놔야겠어요 ㅋㅋㅋ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09 - [춘천] - 춘천 강촌스낵 분식점 방문 포장 후기 (떡볶이, 순대, 튀김, 핫도그, 오뎅) 그리고 강촌강변푸드 (강촌 강변에서 먹을 수 있는곳)

2021.08.06 - [춘천] - 춘천 자담치킨 온의공지천점 배달 후기 [맵슐랭 반반치킨, 떡볶이]

2021.08.05 - [춘천] - 춘천 백년족발 보쌈 요선점 방문 포장 후기 [A세트 반반, 족발, 보쌈, 직화양념족발, 막국수]

2021.08.04 - [춘천] - 춘천 오서방숯불갈비 삼겹살 전문점 방문 후기 [생삼겹살, 항정살, 갈매기살, 돼지갈비]

2021.07.22 - [춘천] - 춘천 진선미해물칼국수 방문 후기 [삼겹살, 돈까스, 칼국수, 비빔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