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8. 23. 13:52

춘천 오공복이 남춘천점 덮밥전문점 방문 후기 [혼밥 혼술 가능, 메가박스, 풍물시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는 춘천 시민 입니다.

 

이번에 제가 갔다온곳은 온의동 메가박스 밑에 있는 오공복이 덮밥전문점이예요 ㅋㅋㅋ

이쪽 라인에 점심 먹을 곳도 많고 혼밥 먹을때도 많아서 저는 자주 방문을 하는거 같아요.

 

 

제가 알기로는 오픈을 코로나 시기에 한걸로 아는데 잘 되면 좋겠어요. 요즘 없어지는 가게들이 너무 많아서 속상하더라구요 ㅠㅠ 여기는 덮밥전문점이라서 덥밥이 제일 유명한데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요.

 

스테이크덮밥

항정살덮밥

차돌물비빔국수

시골고기국수

 

 

크게 덮밥이랑 국수로 생각하시면 되요 ㅋㅋ

 

 

반응형

 

 

가게는 크지 않은데 이렇게 센스있게 옷걸이를 걸어놓고 메뉴판도 아주 간결하고 보기 좋아요.

 

특히 제가 방문한날에도 혼밥을 하시고 계시는분들이 있더라구요. 혼밥이나 혼술도 가능하고 점심도 되고 저녁엔 안주와 술한잔도 마실 수 있는 감성브랜드 오공복이 체인점 음식점이라고 생각해주면 편할거 같네요 ㅋㅋ

 

오공복이는 낮에는 밥, 밤에는 술을 파는 식당이라고 하죠 ^^

 

 

 

728x90

 

네이버 업체 제공 사진

내부는 사람들이 식사 하고 있어서 못찍어서 네이버 업체 제공 사진에서 가지고 왔어요.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고 칸마다 투명아크릴이 있어서 혼밥, 혼술하고 좋아요.

 

 

 

 

 

 

호르몬동(대창덮밥)

 

저는 고민을 하다가 평소에 잘 만들어 먹지 못하는 대창덮밥(호르몬동)을 주문했어요.

밥 위에 양파, 부추, 대창, 와사비, 계란노란자 이렇게 있고 섞어서 드시는거보다 종류별로 올려서 먹는걸 추천드려요. 섞으면 맛이 너무 혼란스러워서 나눠서 같이 드시는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나 싶어요 ㅋㅋ

 

계란노란자만 살짝 썪고 다른 부재료는 같이 드시면 맛이 좋더라구요 ㅋㅋ

 

나중엔 저녁에 와서 혼술 한번 해봐야겠네요.

 

춘천에 노포집도 좋지만 계속적으로 체인점 가게들이 생기는데 좋네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16 - [춘천] - 춘천 네네치킨 퇴계점 배달 후기 [양념반, 후라이드반, 떡볶이]

2021.08.12 - [춘천] - 춘천 팔도해장국 해장국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선지해장국, 황태해장국, 내장탕]

2021.08.13 - [춘천] -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3호점 철판닭갈비 방문 후기 [백종원3대천왕, 소양강댐, 신북읍, 아이들 먹을 수 있는 수제 돈가스]

2021.08.10 - [춘천] - 춘천 큰집장대박 숯불구이전문점 방문 후기 [항정살, 뽈살, 목살, 열무소면, 된장소면]

2021.08.11 - [춘천] - 춘천 소양강다슬기 전문점 포장 방문 후기 [다슬기탕, 뼈해장국, 계란말이, 현지맛집, 리모델링 완료, 세스코 가맹점]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