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닭갈비 막국수 / / 2021. 8. 13. 14:49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3호점 철판닭갈비 방문 후기 [백종원3대천왕, 소양강댐, 신북읍, 아이들 먹을 수 있는 수제 돈가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이번엔 오랜만에 소양강댐 쪽으로 드라이브겸 왔다가 통나무집닭갈비가 분점이 엄청 크게 생겼더라구요 !! 통나무집닭갈비 하면 백종원 선생님이 3대천왕때 방문하고 나서 폭발적으로 인기가 많이 생겨서 주말엔 도저히 갈 수 없는 곳이 됐는데 코로나라서 차가 많이 없어서 저도 오랜만에 방문을 했어요.

 

춘천 사는 사람은 사실 이쪽으로 잘 안오거든요 ㅋㅋㅋ

 

 

 

주차장은 거의 50대 정도는 될 수 있을거 같았고 옆에 이디야도 통나무집닭갈비에서 운영하는거더라구요 ㅋㅋㅋ

 

 

728x90

 

조명이 의리 의리 하더라구요 ㅋㅋ

 

 

 

 

입구에는 이렇게 대기석도 많이 있었어요!! 

제가 간날엔 끝물에 가서 거의 사람이 없었어요 ㅋㅋㅋ

 

 

 

반응형

 

이렇게 데크로 되어 있는 곳에 자리도 있는데 여기는 날씨 좋으면 이렇게 문을 열고 먹으면 분위기가 엄청 좋을 거 같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지금은 벌레 때문에 절대 비츄고 문닫고 에어컨 키고 시원한 자리에 가셔야되요 ㅋㅋ

 

 

 

 

통나무집닭갈비 3호점 분점

 

 

 

시골막국수는 옥산가 생수를 주는데 여기는 롯데 아이시스를 인원당 이렇게 생수를 주더라구요 ㅋㅋㅋ

종이컵이나 정수기에 담아서 주는 물보다는 훨씬 깔끔하고 좋은거 같아요 ^^

 

 

 

 

닭갈비집에 왔으니 닭갈비를 먹어야겠죠??

월래는 닭내장도 좋아하는데 3인이 오면 닭갈비 2인분 닭내장 1인분 이렇게 주문하는걸 추천드려요 !!

 

닭내장이 비릴거 같지만 쫄깃쫄깃하고 드셔보신분들만 아는 맛있는 맛이거든요 ㅋㅋ

 

😄😄😄

 

 

매뉴판

저는 닭갈비 2인분 그리고 수제 돈가스 이렇게 주문 했어요 ㅋㅋ

메뉴판에 보니깐 포장 및 택배 홍보를 엄청 하더라구요. 양은 1.5배 양배추, 떡, 고구마도 같이 넣어서 밀키트식으로 먹을 수 있어서 가정에서 먹기도 좋긴 해요. 

 

포장 및 택배

닭갈비 포장 11,000원
닭갈비 택배 11,000원

포장, 택배는 2인분부터 가능합니다. 
택배 주문시 택배비 3,000원 추가 됩니다.
5인분 이상 주문시 택배비 무료입니다.

닭갈비 국내산
고춧가루 국내산
국내산 소양강 쌀
배추 국내산
열무 국내산

 

 

 

 

 

 

 

밑반찬

 

닭갈비집에 밑반찬은 진짜 초라해요.

동치미, 고추장, 양파, 마늘, 열무김치, 상추, 깻잎 ㅋㅋㅋ 

 

끝 입니다. 😅😅😅

 

 

 

 

 

주문하면 정량 되어 있는게 있어서 거의 바로 나와요 ㅋㅋ

 

 

 

 

볶아 볶아 ㅋㅋㅋ

 

가만히 있으면 볶아주기 때문에 만지지 마세요. 하고 싶어도 참으셔야되요 ㅋㅋㅋ

정말 바빠서 못봐주는거 아니면 통나무집에서는 다 해주시거든요.

 

또 닭갈비 볶을때 양념이 튈수 있어요. 앞치마 필수로 하세요!! 😎😎😎

 

팁입니다 ㅋㅋ

 

 

 

 

맛있겠쥬??

저는 글을 쓰고 있는데 또 먹고 싶네요.

 

떡이랑 야채가 먼저 익고 조금 있으면 닭갈비 익으면 먹으면 되요.

 

 

 

 

 

 

수제 돈가스

수제 돈까스가 나왔어요 ㅋㅋㅋ

아이들은 닭갈비를 안먹을 수도 있기 때문에 이렇게 돈가스가 있더라구요??ㅋㅋ

 

근데 제가 처음에 통나무집닭갈비 왔을땐 없었던거 같은데 생긴거 같아요.

 

근데 양이 좀 애매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조각 !!!

 

초등학생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양은 아닌거 같아요. 😅😅😅

 

 

 

 

 

 

 



포장 밀키트 구성을 저렇게 사진으로도 보여지게 해놨어요 ㅋㅋㅋ 

 

 

 

 

닭갈비에 꽃은 볶음밥이죠 ㅋㅋㅋㅋ

 

아 근데 몰랐어요. ㅠㅠ 

눈꽃치즈가 치즈볶음밥인지............... 나중에 주문하고 알았어요 ㅠㅠ 

 

볶음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와서 판을 긁어주시고 남은 닭갈비는 저렇게 옆에 나둬 주시는데 저 남은 닭갈비가 꼭 있어야되요 ㅋㅋㅋ

 

 

 

 

 

갑자기 오셔서 뚝딱뚝딱 하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술이 어마어마 하시더라구요. 밥알이 막 살아서 돌아 다녔어요 ㅋㅋㅋ

 

신기방기 🤗🤗🤗

 

 

 

 

 

제가 왜 남은 닭갈비가 중요하다고 했냐면 볶음밥만 먹어도 맛있지만 살작 곁들여서 먹으면 더 맛있거든요 ㅋㅋ

특히 남은 닭갈비가 있으면 닭갈비랑 밥이랑 같이 먹으면 최고에 조합에 맛이 되요 ㅋㅋ

 

 

아 또 먹고 싶네요 ㅠㅠ

 

 

 

 

누룽지처럼 먹고 싶으면 불을 켜두시면 되고 아니면 끄고 드시면 되요.

정말 오랜만에 나와서 닭갈비를 먹었는데 카레맛이 많이 나는 통나무집닭갈비 특징 그대로 맛있더라구요.

 

직원들도 많아서 직접 테이블 마다 볶아 주는게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다음엔 시내권에 있는 닭갈비 집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방송에 나와서 이미 유명한 우성닭갈비, 1.5닭갈비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갈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실패 없는 닭갈비를 드시고 싶다면 추천 드리고 철판말고 숯불도 옆에 있으니깐 참고 해주세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12 - [춘천] - 춘천 팔도해장국 해장국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선지해장국, 황태해장국, 내장탕]

2021.08.11 - [춘천] - 춘천 소양강다슬기 전문점 포장 방문 후기 [다슬기탕, 뼈해장국, 계란말이, 현지맛집, 리모델링 완료, 세스코 가맹점]

2021.08.09 - [춘천] - 춘천 강촌스낵 분식점 방문 포장 후기 (떡볶이, 순대, 튀김, 핫도그, 오뎅) 그리고 강촌강변푸드 (강촌 강변에서 먹을 수 있는곳)

2021.07.27 - [춘천] - 춘천 가리미김밥 온의점 방문 김밥 포장 후기 [강남병원, 춘천시외버스터미널]

2021.07.12 - [춘천]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