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치킨 / / 2021. 8. 16. 07:59

춘천 네네치킨 퇴계점 배달 후기 [양념반, 후라이드반, 떡볶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오늘도 역시 고민을 하다가 배달의민족에 들어가 보니깐 네네치킨 쿠폰 행사를 하더라구요?ㅋㅋㅋ

치킨을 먹기로 했으니 고민 할게 있나요???  네네치킨으로 바로 하기로 결정했어요 ^^

 

 

제가 선택한건 양념반, 후라이드반 그리고 떡볶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네네치킨 모델은 바람의나라?ㅋㅋㅋ

 

바람연 스페셜 세트가 상자 메인에 딱 있더라구요 ㅋㅋ

 

소이갈릭치킨

레드마요치킨

어니언스노윙치킨

 

 

 

 

반응형

네네치킨에 좋은점은 이렇게 상자 1개 구성에 다 들어 있는 구성 ㅋㅋㅋ

 

 

 

 

네네치킨 가맹점마다 좀 다른게 어떤곳은 치킨무를 2개 주는곳도 있는데 여기는 1개를 주고 요구르트를 주더라구요?ㅋ

 

 

 

 

젤리뽀랑 요구르트

또 젤리뽀도 줘요 ㅋㅋㅋ

 

입가심 제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금, 비닐장갑은 센스 있게 챙겨주시더라구요 ㅋㅋㅋ

 

 

 

네네치킨은 우리 축산농가의 건강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란 국내산 닭고기를 HACCP 인증 생산업체에서 콜드체인시스템으로 공급하고 네네치킨의 메뉴얼에 따라 위생적으로 조리 한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고 미리 만들어 두지 않고 순 국내산 35일령 생닭만 사용한다고 자랑 하더라구요 !!!

 

 

 

 

배달의 민족에 포인트는 바로 리뷰이벤트죠 ㅋㅋㅋ

 

저는 치즈스틱 ㅋㅋㅋ

있으면 맛있는 치즈스틱 ㅋㅋㅋ

 

 

 

 

후라이드 먹을때 소금 없으면 절대 안됨 !!!

 

 

 

 

 

요즘 치킨에 떡볶이가 왜이렇게 맛있을까요??ㅋㅋ

 

뒤늦은 중독성?ㅋㅋ

 

 

 

 

떡사리도 이렇게 양념 후라이드에 다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후라이드 치킨

말해 머합니까?ㅋㅋㅋ

 

이미 너무 유명한 네네치킨은 맛있죠머 ㅋㅋㅋ

 

 

 

양념 치킨

네네 치킨 양념도 달달하니 밥비벼서 먹으면 맛있는 맛이라고 할까??

요즘 치킨 브랜드도 너무 많고 고르기도 힘든데 치킨 시킬때마다 어떤곳에 해야할지 망설였지만 오늘은 쿠폰이 되는곳으로 간단하게 해결을 했네요.

 

춘천에도 개인 치킨집으로 유명한 곳이 여러곳 있는데 꼬방꼬방치킨, 맛고을통닭, 원주일미통닭 이 3곳이 춘천 3대 현지 치킨이 아닐까 싶네요 ㅋㅋ

 

여튼 치킨은 항상 옳다.

 

그럼 저는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13 - [춘천] -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3호점 철판닭갈비 방문 후기 [백종원3대천왕, 소양강댐, 신북읍, 아이들 먹을 수 있는 수제 돈가스]

2021.08.12 - [춘천] - 춘천 팔도해장국 해장국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선지해장국, 황태해장국, 내장탕]

2021.08.11 - [춘천] - 춘천 소양강다슬기 전문점 포장 방문 후기 [다슬기탕, 뼈해장국, 계란말이, 현지맛집, 리모델링 완료, 세스코 가맹점]

2021.08.09 - [춘천] - 춘천 강촌스낵 분식점 방문 포장 후기 (떡볶이, 순대, 튀김, 핫도그, 오뎅) 그리고 강촌강변푸드 (강촌 강변에서 먹을 수 있는곳)

2021.07.12 - [춘천] - 춘천 다도해 횟집 방문 후기 [광어회, 우럭회, 모듬회, 방에 있는 횟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