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8. 27. 10:51

춘천 샐러문 샐러드 샌드위치 전문점 방문 후기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 되는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 시민 입니다.

 

이번엔 특이하게 샐러드전문점이라고 해서 샐러문이라는 가게를 방문 했어요. 샐러드가 밥이라고 생각을 안할 수도 있지만 다이어트나 건강유지면에서 많이들 먹고 계시더라구요. 

 

 

 

샐러문이라는 가게는 알고 있었는데 배달만 하는줄 알았는데 찾아보니깐 매장도 운영을 한다고 해서 방문을 했어요.

 

 

반응형

 

 

매장보단 배달이나 정기배송이 더 많은거 같고 간단히 식사하기 좋게 되어 있더라구요. 아주 깔끔했어요!!

 

 

728x90

 

 

 

네이버-업체제공사진

 

다른 샐러드 구성에 사진도 궁금해서 네이버에서 업체제공사진을 가지고 왔어요. 

 

닭가슴살샐러드

비건 병아리콩샐러드

새우샐러드

부라타치즈샐러드

레인보우콥샐러드

카프레제샐러드

단호박 리코타 샐러드

닭가슴살 크랜베리 샌드위치

햄에그 샌드위치

단호박 리코타 샌드위치

 

샐러드나 샌드위치가 주력이고 평소에 들어봤던 샐러드이름이 많이 있더라구요.

 

가격은 5,900원부터 만원선까지 다양했어요.

 

 

 

 

 

 

샐러드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고기는 그래도 먹어야되서 고기가 들어간 샤테이크 샐러드랑 아보카토 샐러드 2가지로 주문 했어요. 

 

샤브샤브 고기처럼 얇게 고기가 올라가 있어서 다이어트 식품이라기보다는 건강식품으로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샤테이크 샐러드

ㅋㅋㅋ 샐러드는 역시 신선할때 먹어야지 맛이 있더라구요. 바로 먹으니깐 더 맛있고 고기가 있어서 더 맛있고 ㅋㅋㅋ

진짜 샐러드 먹으로 이렇게 방문을 하게 될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이 비쥬얼도 좋고 좋더라구요.

 

 

 

 

 

아보카토 샐러드

 

아보카토는 평소에 사먹지 않지만 이렇게 메뉴에 있을땐 가끔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아보카토 비빔밥으로 먹는거랑은 또 다른 느낌이라고 할까??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샐러드에 변신은 무죄라고 하는거처럼 어떤 소스랑 어떤재료든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여기는 정기배송도 하고 카톡친구도 있어서 언제든지 다이어트나 점심식사로 대용도 충분히 될거 같더라구요.

저도 점심에 속 편하게 먹을려고 찾다가 방문한건데 만족스럽네요 ㅋㅋ

 

다음에 다른걸로 한번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마무리는 커피까지 딱 해서 잘먹었네요.

샐러드 전문점이라고 해서 배달만 한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방문해서 먹으니깐 더 맛있고 좋았던거 같아요. 정기적으로 점심때 방문을 해야겠어요 ㅋㅋ

 

다음엔 몬스터 에그 샌드위치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제 돈 내고 직접 먹은 후기 입니다.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26 - [춘천] - 춘천 할매삼계탕 전문점 방문 후기 [삼계탕, 퇴계동]

2021.08.24 - [춘천] - 춘천 제주 은희네해장국 춘천퇴계점 방문 후기 [내장탕, 해장국, 양무침, 한치물회,돔베고기]

2021.08.11 - [춘천] - 춘천 소양강다슬기 전문점 포장 방문 후기 [다슬기탕, 뼈해장국, 계란말이, 현지맛집, 리모델링 완료, 세스코 가맹점]

2021.08.04 - [춘천] - 춘천 에그드랍 석사점 방문 포장 후기 [베이컨더블치즈, 아보홀릭, 미스터에그, 데리야끼바베큐, 갈릭베이컨치즈]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