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8. 30. 10:56

춘천 풍물생고기 돌판구이 전문점 방문 후기 [풍물시장,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고깃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야외에서 먹을 수 있고 춘천 풍물시장 안에서 제일 유명한 맛집? 고깃집? 이라고 할 수 있는 풍물생고기를 방문 했어요.

 

풍물생고기 하면 왠만한 춘천 사람은 다 아는 유명한 곳 중에 한 곳이죠.

 

 

 

풍물생고기는 2일 7일 장날 아닌날도 운영하는 시장내 가게에요. 

피크 시간에 가면 자리가 거의 없어서 춘천에서 평일 대기를 해야되는 몇 안되는 가게중에 하나죠.

 

 

반응형

 

 

안에도 자리가 있지만 이렇게 야외라고 해야하나? 야외 자리가 일단 있고 굴다리 밑에 대로변?이라고 해야되나 거기도 있어서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고깃집이라고 보시면 되요 ㅋㅋㅋ

 

찬바람이 선선하게 부는날이나 비오는날도 분위기 좋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728x90

 

 

 

 

 

실내도 당연히 있구요. 여기가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이유가 바로 숯불 구조가 아니라 초벌을 해서 돌판에 먹는 구조라서 가능한거 같아요.

 

 

 

메뉴판

여기도 가격이 점점 오르더라구요??

몇달전에 왔을때만 해도 이 가격이 아니였던거 같은데 또 오른거 같아요 ㅜ

 

왜 가격을 계속 천원씩 올리는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맛있으니깐 방문을 하긴 하는데 아쉬운면이 있긴 있는거 같아요. 여긴 특히하게 다른가게에 없는 생족발구이가 있어서 별미에 맛을 느낄 수 있는곳이라서 더 유명하죠.

 

모듬 생고기를 시키면 생족발구이가 포함되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 이렇게 주문을 하고 초벌을 해서 나오기 때문에 2인분인데 먹다가 1인분 추가 하면 힘든 구조라서 많이 먹을거면 시작부터 3인분을 시키는걸 추천드려요.

 

 

 

 

밑반찬은 별거 없어요 ㅋㅋㅋㅋ 

제대로 찍지도 못했어요. 여기 문제가 하나 더 있어요. 술, 물, 음료 왠만한건 셀프예요......................................

친절하진 않아요.

 

 

 

 

이게 바로 핵심이죠.

와사비 간장 소스같은건데 생족발구이나 고기를 찍어먹으면 감칠맛이 확나요 ㅋㅋㅋ

 

 

 

 

 

초벌해서 나오기 때문에 알아서 막 섞어서 구우면되요 ㅋㅋ

김치는 따로 주는데 초벌 고기가 나오면 올려서 같이 구우면 되고 마늘도 막 올려서 구우면 되고 양파는 위에 마늘 김치는 기름빠지는쪽으로 놓으면 되요.

 

 

 

 

 

김치, 마늘이 고기 기름이랑 익으면 기가 막힌 맛이나요.

이 맛 때문에 오시는분들도 있더라구요.

 

 

 

 

 

빨개면

 

여기 라면은 특히하게 매운 라면인 빨개면으로 나오는데 별미예요.

라면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먹어야되는 메뉴라고 할까요??ㅋㅋㅋ

 

 

 

여기가 또 인기 있는 이유는 바로 이 볶음밥이예요 ㅋㅋㅋ 

볶음밥이 맛있다 이건 아닌데 돌판 기름에 김치 등 남은 재료들과 함께 쓱싹쓱싹 먹으면 기가 막혀요.

 

먹을까? 안먹을까? 고민하시면 무조건 먹는걸 추천드려요. 나중에 집에 가면 생각나거든요. 

 

여기는 춘천에서 워낙 유명해서 기다림이 있는 곳이지만 자리만 있으면 먹으면 만족도는 엄청 높은 곳이예요. 단 모든걸 셀프로 해야되서 좀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여러가지로 단점을 장점이 다 커버가 되서 많이들 오는거 같아요.

 

특히 춘천에서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고깃집이 몇군데 없는데 그 중에 야외 포장마차 분위기가 제일 나서 인기가 더 많지 않나 싶네요 ㅋㅋㅋ 춘천시외버스터미널에서도 가깝고 남춘천역에서도 가까워서 접근하기도 좋아요. 

 

여튼 오래만에 풍물생고기 방문해서 좋았는데 가격이 또 올라서 너무 아쉽더라구요.

다음에 기회 되면 또 방문해봐야겠네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1.08.27 - [춘천] - 춘천 샐러문 샐러드 샌드위치 전문점 방문 후기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 되는곳]

2021.08.26 - [춘천] - 춘천 할매삼계탕 전문점 방문 후기 [삼계탕, 퇴계동]

2021.08.26 - [춘천] - 춘천 마라쿵푸 훠궈 꼬치 전문점 방문 후기 [마라탕, 북경식짜장면, 마파두부덮밥]

2021.08.25 - [춘천] - 춘천 뒷고기 전문점 방문 후기 [뽈살, 덜미살, 황제살, 치마살, 삼겹살]

2021.08.23 - [춘천] - 춘천 오공복이 남춘천점 덮밥전문점 방문 후기 [혼밥 혼술 가능, 메가박스, 풍물시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