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마라탕 양꼬치 / / 2021. 8. 26. 10:43

춘천 마라쿵푸 훠궈 꼬치 전문점 방문 후기 [마라탕, 북경식짜장면, 마파두부덮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곳은 바로 춘천 온의동에 있는 마라쿵푸 중국식 훠궈 전문점이예요 ㅋㅋㅋ 

훠궈는 특유에 향 때문에 못드시는분들도 많고 향신료 때문에 못드시는분도 많은 음식 중에 하나죠.

 

저는 점심으로 방문이라서 훠궈를 먹으로 방문 하진 않았어요 ㅋㅋㅋ

 

 

 

1층엔 온의동에서 유명한 운동장 해장국이 위치해 있어요 ㅋㅋㅋ

 

 

반응형

 

 

이쪽으로 해서 2층으로 가시면 마라쿵푸에 갈 수 있어요 ㅋㅋㅋ

 

728x90

 

 

네이버 업체 제공 사진

보통은 마라탕이나 훠궈를 먹을려고 많이들 방문하거나 중국식 음식을 먹으로 방문을 많이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간단히 점심이라서 훠궈보다는 다른게 먹고 싶었어요.

 

 

훠궈세트가 있어서 마라 매니아에게는 이미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ㅋㅋㅋ

 

 

 

 

 

저는 일단 식사류에서 메뉴를 봤어요. 

마라탕을 먹을까? 북경짜장면을 먹을까? 덮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어향육스덮밥으로 골랐어요.

 

마라탕을 먹을까 하다가 점심부터 입이 얼얼하면 좀 그래서 덮밥으로 무난하게 골랐어요 ㅋㅋ

 

 

 

 

 

 

어향육스덮밥

 

 

어휴 ㅋㅋㅋ 오자마자 중국느낌 물씬 풍기면서 맛있게더라구요 ㅋㅋㅋ

 

중국 향신료가 그렇게 많이 나진 않고 비교적 무난하게 드실수 있는 음식이라고 할까요???

어향육스덮밥이랑 마파두부덮밥이 제일 무난한거 같아요.

 

 

 

 

 

다음엔 와서 훠궈를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냄새가 도저히 참을 수 없더라구요 ㅋㅋㅋ

 

북경식짜장면도 먹어보고 싶고 왜 이렇게 중국식 요리들이 가끔 먹고 싶은지 모르겠어요. 한번 먹으면 또 찾아가서 먹진 않지만 먹으면 맛이 특이해서 자꾸 생각나고 참 알수없네요 ㅋㅋㅋ

 

향신료가 가끔은 싫지만 또 찾게 되고 신기한거 같아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25 - [춘천] - 춘천 뒷고기 전문점 방문 후기 [뽈살, 덜미살, 황제살, 치마살, 삼겹살]

2021.08.24 - [춘천] - 춘천 제주 은희네해장국 춘천퇴계점 방문 후기 [내장탕, 해장국, 양무침, 한치물회,돔베고기]

2021.08.23 - [춘천] - 춘천 오공복이 남춘천점 덮밥전문점 방문 후기 [혼밥 혼술 가능, 메가박스, 풍물시장]

2021.08.12 - [춘천] - 춘천 팔도해장국 해장국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선지해장국, 황태해장국, 내장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