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중식 / / 2021. 9. 2. 00:21

춘천 룽타우객잔 후평점 중화요리 전문점 방문 후기 [탕수육, 중국식냉면, 놀이방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이번엔 춘천 현지 중화요리 체인점인 룽타우객잔 후평점을 방문 했어요. 

 

룽타우객잔은 본점도 있고 동네마다 있는 현지 체인점 중국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ㅋㅋㅋ

 

 

 

 

여긴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요. 한 6대정도 주차를 할 수 있어요.

점심때는 길거리 주차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는 충분할 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건물이 엄청 크고 화려해서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안에도 좁을 줄 알았는데 룸도 있고 놀이방도 있고 2층도 있고 엄청 넓어서 깜짝 놀랬어요 ㅋㅋㅋ

 

반응형

 

 

 

 

기본 셋팅

 

배달만 시켜서 먹다가 처음 직접 방문해봤는데 엄청 커서 진짜 놀랬어요. 그리고 그릇도 엄청 화려하고 이쁜걸로 셋팅을 해주니깐 더 호감이 간다고 할까???

 

 

728x90

 

 

 

 

 

 

 

탕수육

 

탕수육 작은걸로 시켰는데 그릇이 커서 그런지 양이 꾀 많았어요.  그릇이 이쁘니깐 마치 중국에 온 느낌이라고 할까? 그리고 배달해서 먹었던 세트메뉴에 탕수육 하고는 바로 먹는 탕수육은 맛이 또 다르더라구요 ㅋㅋㅋ

 

 

 

 

 

 

 

중국식 냉면

 

저는 평소에는 간짜장이나 짜장면을 먹는데 고민하다가 땅콩가루가 들어간 중국식 냉면을 시켰는데 흠 어 흠 어 머라고 해야할까? 여튼 제가 생각 했던 맛이랑은 좀 달라요 ㅜㅜ

 

반면 육수는 냉면 육수 맛이라서 국물은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군만두

군만두는 서비스를 주셨는데 역시 중국집에 군만두는 일반 만두랑은 틀린듯요?

바삭하고 속이 꽉 차 있다고 해야할까?

 

배달 시켜서 오던 군만두랑은 차원이 틀려요 ㅋㅋㅋ 만두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다 먹고 나갈라고 자세히 보니깐 2층에 이렇게 놀이방이 따로 있어서 자녀분들 있는분들은 좌식에서 놀이방 앞에서 식사를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너무 크진 않은데 6세 미만 아이들이 그냥 놀수 있을 정도에 놀이방정도 됐어요.

 

중화루, 려, 회영루, 보문각, 라이라이, 진시황제 등 여러군데 가봤지만 중국집에 놀이방 있는 가게는 처음인거 같아요.

1층에는 룸도 있는데 중요한 회의나 미팅이 가능하고 상견례 자리도 손색이 없을거 같았어요.

 

정말 근데 제가 방문했을때도 배달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가게도 크고 놀이방도 있고 룸도 있고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기회가 되면 저녁에 와서 중화요리로 식사를 한번 하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그럼 도움이 되셨으면 하고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31 - [춘천] - 춘천 회영루 중화요리전문점 방문 후기 [생활의 달인 촬영한 곳,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촬영한 곳]

2021.08.30 - [춘천] - 춘천 풍물생고기 돌판구이 전문점 방문 후기 [풍물시장,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고깃집]

2021.08.27 - [춘천] - 춘천 샐러문 샐러드 샌드위치 전문점 방문 후기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 되는곳]

2021.08.26 - [춘천] - 춘천 할매삼계탕 전문점 방문 후기 [삼계탕, 퇴계동]

2021.08.26 - [춘천] - 춘천 마라쿵푸 훠궈 꼬치 전문점 방문 후기 [마라탕, 북경식짜장면, 마파두부덮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