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닭발 / / 2021. 9. 7. 14:19

춘천 륭림닭발 1호점 배달 후기 [세스코 가맹점, 닭발, 똥집, 오돌뼈]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껄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오늘도 역시 메뉴에 대한 고민을 했어요.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닭발을 오랜만에 먹자 라고 되서 닭발을 골라야되는데 닭발을 자주 먹은게 아니라서 어디에 시켜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ㅠ

 

일단은 이름들어본곳이 김서방닭밝, 오필승닭발, 륭림닭발 이렇게 보이더라구요.

 

그 중에 그래도 먹어본 륭림닭발을 고르고 주문했어요.

 

 

 

월래는 무뼈닭발을 시켜먹을려고 했는데 무뼈가 훨씬 비싸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그냥 닭발로 주문했고 조금 기다리니깐 40분정도 걸리고 금방 오더라구요.

 

 

 

반응형

 

 

 

 

뜯자마자 소중한 고객님께 서비스 드려요 이렇게 스티커가 보이는데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ㅋㅋㅋ

 

 

 

728x90

 

 

 

 

1개는 리뷰이벤트 서비스, 1개는 그냥 서비스 😍😍😍

 

 

 

 

 

닭발을 땡촌닭발 이후로 생각해보니깐 처음 먹는거더라구요 ㅋㅋㅋ 

거의 몇년만?ㅋㅋㅋ

 

 

 

 

 

 

 

닭발 2인분에는 주먹밥서비스가 나와요ㅋㅋㅋ

 

 

 

 

 

 

 

 

 

 

 

주먹밥은 총 12개 들어 있더라구요 ㅋㅋㅋ 

 

 

 

 

 

요건 진짜 서비스인데 스팸은 아니라 그냥 햄부침인데 머든 주는게 어디예요 ㅋㅋㅋ

 

 

 

 

 

 

요건 리뷰이벤트에서 쥐포를 골랐어요 ㅋㅋㅋ

여긴 100원에 행복이라고 해서 100에 구입을 해서 하는걸로 되어 있더라구요?

 

메추리알, 수제쥐포튀김, 행복쿨피스, 콜라, 파인환타, 스프라이트 중에 고를수 있어요.

 

 

 

 

 

닭발 하나 먹고 먹다가 입가심으로 쥐포 하나씩 먹으니깐 별미더라구요 ㅋㅋㅋ

 

 

 

 

 

 

계란찜

 

닭발엔 필수 계란찜이죠. 😄😄😄

없으면 아쉽다고 해야할까??

 

 

 

 

 

푹신 푹신한 스타일에 계란찜인데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요즘 계란이 비싼데 계란찜에 행복이란 👍👍👍

 

 

 

 

 

 

닭발 먹다가 매우면 한번씩 먹는 계란찜은 닭발 매니아분들은 아마도 잘 아시지 않을까 싶네요. 닭발을 자주 먹지 않아서 유명한지 몰랐는데 엄청 인기 있는 음식이더라구요 ㅋㅋ

 

 

 

 

 

 

 

 

저는 맵찔이라서 제일 안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국물닭발 스타일이고 보자마자 군침이 질질 흐리고 좋더라구요.

맛은 중수 고수 명인 이렇게 했는데 매운거 좋아하시는분은 명인을 추천드리고 못드시는분은 중수를 추천드려요.

 

 

 

 

 

정말 오랜만에 먹는 닭발은 만족스럽고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더라구요 ㅋㅋ 기분 안좋은날이나 매운거 먹고 싶을 땐 역시 닭발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이날도 배달의민족 검색어 1위에 닭발이였는데 닭발인기가 하늘을 찌르는거 같아요.

 

숯불 닭발보다 저는 국물닭발을 좋아하는데 륭림닭발이 딱 맞는거 같아요 ㅋㅋ

다음엔 땡촌닭발을 먹고 싶네요.

 

그럼 잘먹었습니다.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9.06 - [춘천] - 춘천 신도림 국수회관 국수전문점 방문 후기 [멸치국수, 칼제비, 콩국수]

2021.09.03 - [춘천] - 춘천 미스사이공 베트남쌀국수 춘천온의동점 방문 후기 [소고기쌀국수, 사이공볶음밥, 셀프식당]

2021.08.30 - [춘천] - 춘천 풍물생고기 돌판구이 전문점 방문 후기 [풍물시장,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고깃집]

2021.08.12 - [춘천] - 춘천 팔도해장국 해장국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선지해장국, 황태해장국, 내장탕]

2021.08.10 - [춘천] - 춘천 큰집장대박 숯불구이전문점 방문 후기 [항정살, 뽈살, 목살, 열무소면, 된장소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