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굴마을 낙지촌 춘천강남점 방문 후기 [굴국밥, 굴튀김, 굴보쌈, 굴전, 낙지비빔밥, 낙지덮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곳은 바로 춘천 터미널 건너편에 있는 굴국밥 전문점인 굴마을낙지촌이예요.

 

춘천에서 굴 관련된 음식점이 생각보다 없고 찾기가 힘든데 그 중에서 몇군데 없지만 저는 여기만 방문을 해보고 다른 한곳은 갈때마다 자리가 없어서 방문을 못해봤어요.

이번에도 새로운곳을 도전해볼려고 하다가 그냥 평소에 알고 있던곳으로 방문 했어요 !!! 

 

 

 

여기는 일단 방문전부터 주차가 전쟁이예요. 골목 주차나 길거리 주차를 해야되는데 직장인들과 병원사람들 가게 방문자들 해서 자리가 없어서 찾기가 좀 힘든곳으로 유명한 곳이예요. 저는 대충 자리가 있어서 주차를 얼떨결에 하긴 했는데 이번에는 몇바퀴 안돌고 바로 주차를 했어요. 

 

 

 

 

 

반응형

 

 

메뉴판

 

메뉴는 여러가지 있는데 보통 매생이굴국밥을 제일 많이 드시고 그 다음엔 뚝배기굴밥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또 혼밥을 하시는분들도 있고 대부분 어르신들이였어요 ㅋㅋㅋ

 

굴전이랑 굴튀김도 테이블 보니깐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전 고민없이 굴국밥을 시켰고 같이 온 사람은 뚝배기굴밥을 주문 했어요.

 

 

 

 

 

728x90

 

 

 

 

원산지 표시도 잘 해놨더라구요.

굴 국내산, 삼계닭 국내산, 낙지 중국산, 보쌈육 네덜란드산, 갈비 뉴질랜드산, 쌀 국내산, 김치 배추 국내산, 김치 고춧가루 국내산5 중국산5 명확하게 표시 해놨는데 정확한 가게가 항상 좋아요.

 

 

 

 

 

기본 반찬으로 겉절이 김치랑 고추가 나오고 깍두기가 나와요.

 

 

 

 

이 깍두기가 요물이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해장국이나 순대국 이런 국밥류에 정말 맞다고 할까?? 

 

먹으면 또 먹고 싶은 그런 익힘 정도와 맛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

 

 

 

 

 

 

미역국

 

뚝배기굴밥을 시키면 국물로 미역국이 나와요.

 

 

 

굴국밥

매생이굴국밥으로 주문할려다가 그냥 굴국밥으로 주문 했어요.

어르신들은 전부 매생이굴국밥으로 드시더라구요 ㅋㅋㅋㅋ

 

 

 

 

 

 

계란이 이렇게 딱 넣어서 나오는데 터트리지 않고 살살 저어서 모양을 만들어서 나중에 먹으면 꿀맛이예요 ㅋㅋㅋ

터트려도 고소하게 맛이 나긴 할텐데 그러면 굴국밥 본연에 맛이 없어지니깐 잘 보면서 저으셔야되요.

 

 

 

 

 

 

 

노른자만 딱 살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잘됐죠??? 😁😁😁

 

사이 사이에 굴도 딱 있어서 진짜 국밥 중에 굴국밥은 베스트에 들어가는거 같아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좋은거 같아요.

 

 

 

 

 

양념 간장 

 

요게 뚝배기굴밥에 들어가는 양념간장예요.

 

 

 

 

 

 

뚝배기 굴밥

 

간장밥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고 뚝배기에 나오기 때문에 간장을 넣고 쓱쓱 비비고 맛있게 먹으면 되요. 굴밥도 뚝배기 나와서 간장에 감칠맛이 더 맛있게 해주는데 진짜 국밥도 먹고 싶고 굴밥도 먹고 싶고 여기는 올 때마다 짜장면이냐 짬뽕이냐 같은 고민을 하게 만들더라구요.

근데 1번 국밥 먹으면 한번은 뚝배기 먹고 그러면 되죠.

 

근화동에 동도통영국밥 여기를 한번 가고 싶은데 기회가 되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춘천에서 굴국밥 드시고 싶으면 굴마을 낙지촌 추천드려봅니다.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09.09 - [춘천] - 춘천 구가네 찹쌀탕수육 전문점 배달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현지 탕수육 맛집]

2021.09.08 - [춘천] - 춘천 돈사돈 제주 생고기 전문점 방문 후기 [등심덧살, 삼겹살, 목살, 뭉텅찌개 맛집]

2021.08.30 - [춘천] - 춘천 풍물생고기 돌판구이 전문점 방문 후기 [풍물시장,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고깃집]

2021.07.28 - [춘천] - 춘천 문가네한우곱창전문 퇴계본점 방문 후기 [한우곱창, 한우막창, 한우대창, 한우염통, 차돌박이, 볶음밥]

2021.07.14 - [춘천] - 춘천 제주 은희네해장국 퇴계점 포장 후기 [해장국, 돔베고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