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10. 28. 15:02

춘천 콩사랑마을 퇴계본점 두부요리 전문점 배달 후기 [순두부, 두부전골, 두부제육두루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시민입니다. 

오늘은 춘천 퇴계동에서 유명한 콩사랑마을을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이 되서 배달을 시켜봤어요. 

 

여기는 직접 가서 먹어보기도 하고 했는데 항상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을 했는데 여기가 배달을 할 줄은 진짜 상상도 못했는데 여기도 이제 배달을 하더라구요.

 

신기해서 주문해봤어요 ㅋㅋㅋ

 

 

 

배달은 역시 비닐봉지죠 ㅋㅋㅋ

저녁 시간전에 미리 주문 했더니 시간에 맞춰서 딱 오더라구요.

 

 

 

 

반응형

 

 

 

 

일단 여기가 좋은게 용기가 특이하게 전자레인지 사용이 되는 용기라서 만약에 식어서 오면 더 데워서 먹어도 될꺼 같고 앞접시도 주니깐 덜어서 먹기 좋게 오더라구요.

 

 

 

 

 

 

밥도 주니깐 밥을 안해도 되고 너무 좋네요 ㅋㅋㅋ

 

 

 

 

 

두부제육두루치기

 

두부제육두루치기인데 여기가 특이하게 제육이랑 김치랑 두부를 넣고 이렇게 해서 맛이 있다고 해야할까?? 한번 드셔본 어르신들은 자주가서 드시더라구요.

 

거기에 5가지 반찬이랑 순두부국 공기밥 이렇게 주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겉절이김치 + 반찬 5가지

 

 

반찬을 구지 안꺼내도 되고 그냥 진짜 배달 온 그대로 상에 놓고 먹으면 되더라구요. 너무편하더라구요.

 

 

 

 

 

 

공기밥 순두부국

 

순두부국은 새우젓으로 살짝 간으로 해서 오는데 진짜 맛있어요 ㅋㅋ 별미라고 할까요?? 

 

 

 

 

 

 

맛있겠죠?? 😍😍😍

가게에서 먹는거랑 거의 비슷하고 이렇게 익혀서 오니깐 그냥 먹기만 해서 편하더라구요.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두번에 나눠서 먹었는데 다음날 먹을땐 전자레인지 돌려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ㅋㅋㅋ

 

밥하기 싫고 반찬하기 싫고 국하기 싫을때 좋을거 같아요.

 

 

 

 

 

두부전골

 

두부전골 아시나요?? 모르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오로지 두부랑 버섯 조금이랑 새우젓으로 해서 끓이는건데 깔끔하고 맛있어요. 아마 이런 부분때문에 가게에도 어르신들이 진짜 많지 않나 싶어요.

 

모범음식점에 여러가지고 두부 관련해서는 여기가 현지 맛집이 아닌가 싶어요 ㅋㅋㅋ

여튼 오랜만에 밥 준비안하고 깔끔하게 먹어서 좋았네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10.25 - [춘천] - 춘천 거두리 커피레시피 카페 방문 후기 [핸드드립커피 먹을 수 있는 곳, 마카롱, 다쿠아즈, 빵집]

2021.10.21 - [춘천] - 춘천 스시원 춘천온의점 회전초밥 전문점 방문 후기 [다양하게 초밥 먹을 수 있는 곳, 평일런치세트 가능한 곳]

2021.10.20 - [춘천] - 춘천 카페그림 방문 후기 [아이들 물감놀이 할 수 있는 곳, 형광물감놀이, 오감체험, 키즈드로잉]

2021.10.19 - [춘천] - 춘천 소양손두부 전문점 방문 후기 [순두부찌개, 모두부, 두부전골, 두부구이, 청국장, 어르신들이 많은 가게]

2021.10.18 - [춘천] - 춘천 거두리 촌집족발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줄서서 먹는집, 배달안되는 곳, 족발, 보쌈]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