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족발 / / 2021. 10. 18. 12:43

춘천 거두리 촌집족발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줄서서 먹는집, 배달안되는 곳, 족발, 보쌈]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오늘 후평동에서 아주 유명했던 촌집족발이 거두리로 이사하고 처음으로 방문 포장을 해본 후기를 작성 해볼려고 해요. 후평동에 있을땐 자주 갔을땐 엄청 자주 갔는데 거두리로 이사하고는 배달이 안되니깐 자주 가게 되진 않더라구요. 근데 거두리 갈 일이 생겨서 기회가 되서 포장을 주문 했어요. 

 

 

 

 

 

지나가다가 몇번 봤는데 가게를 그전보다 훨씬 크게 늘려서 이사를 했더라구요. 👍👍👍

옆엔 가장맛있는 족발이 있고 근처에 오향족발이라고 해서 족발집이 있는데 족발집 천국에 자리를 잡으셨더라구요.

 

근데 촌집에 인기는 아마도 거두리에서도 이어지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

 

 

반응형

 

 

자세히 보니깐 상표등록번호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728x90

 

 

 

전화주문하고 15분 뒤에 찾으로 오면 된다고 하셔서 시간 맞춰서 방문을 했는데 후평동에 있던 번호 그대로 사용하시더라구요. 여자 사장님이 멀리 오셨네요 라고 말씀을 해주시는데 반갑더라구요 ㅋㅋㅋ

 

 

홀 사진을 찍을려고 했는데 손님들이 많고 그냥 바로 나오고 네이버 업체 제공 사진에서 찾아왔어요.

 

 

 

기존에 구성은 냉채족발이랑 골뱅이무침이였는데 곁들이 음식이 변경 됐더라구요. 후기에서 몇번 찾아보긴 했는데 어떤맛일지 기대가 좀 되긴 하더라구요.

 

숏 파스타.

푸른푸른 샐러드.

 

흠? ㅋㅋㅋ

 

 

 

 

메뉴판

원산지도 카운터 위에 잘 표시를 해놨어요.

 

돼지고기 족발 보쌈 국내산.

무 국내산.

배추 국내산.

 

 

 

 

 

 

중 대 이런 크기가 없어지고 그냥 족발, 보쌈 세트메뉴, 간장과 된장, 소면과 비빔장, 곡물과 고추장 이렇게 완전 다른 가게처럼 변동이 됐더라구요. 

 

간장 된장 소면 비빔장 곡물 고추장 설명이 되어 있긴 했는데 이해 하기 쉽지는 않았어요.

다음에 가서 먹어볼때 한번 먹어 볼려구요.

 

제가 주문한건 족발 포장 ㅋㅋㅋㅋ

 

 

 

 

 

 

 

 

포장 비닐은 친환경 비닐이라서 그냥 버리는 비닐이더라구요 ㅋㅋㅋ

 

 

 

 

 

쌈 구성은 후평동 그때랑 같더라구요 ㅋㅋㅋ 

이쁘게 착착착 👍👍👍👍👍

 

쌈을 다양하게 줘서 좋아요.

 

 

 

 

푸른 푸른 샐러드

제일 기대를 한 샐러드예요 ㅋㅋ

 

건과일과 그래놀라 카놀라유 유자청 드레싱을 올린 샐러드라고 해서 이쁘게 해서 포장해서 주시더라구요. 족발이랑은 안어울리거 같은데 족발하나 먹고 입가심으로 상큼하게 먹으니깐 나쁘지는 않더라구요. 유자청 드레싱이 제 입맛에는 상큼하고 좋더라구요 ㅋㅋㅋ

 

 

 

 

 

 

 

숏 파스타

 

 

또하나 변경 된 이탈리안 파슬리와 슬라이드 올리브를 올린 숏 파스타, 할리페뇨와 선드라이 토마토를 넣은 아몬드 토마토 페이스트라고 설명이 되어 있더라구요.

 

족발에 숏파스타라?ㅋㅋㅋ

흠.. 어려웠어요. 

 

맛은 있는데 족발이랑은 완전 다른 느낌에 음식이라고 할까?? 같이 먹는게 좀 많이 어색하다고 할까요??

 

맛은 있어요 ㅋㅋㅋ

 

 

 

 

 

 

 

콩나물국.

무채김치.

 

이건 그전이랑 같더라구요 ㅋㅋㅋ 

 

 

 

 

 

 

또하나에 핵심이죠. 

촌집족발에 막장은 자부심이 많은 장부심이 있는 장이예요 ㅋㅋㅋ 

포장할때 장 하나 더 달라고 하는데 이날은 정신이 없어서 까먹었네요. ㅜ

 

막장 맛있어요 ㅋㅋㅋ

 

 

 

 

 

촌집 족발

 

촌집족발에 족발맛은 그냥 맛있어요. 

잡내는 당연히 안나고 쫄깃하고 맛있어요. 

 

그러니깐 사람들이 찾아와서 포장하고 홀에 사람이 많겠죠?? 😍😍😍

 

양도 통일 되면서 3명이서는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넉넉한 양이더라구요. 

춘천에서 족발 맛으로 유명한 곳이 있는데 제가 처음에 추천 했던 족발도 촌집이였는데 10년전 맛이랑 별 차이 없이 똑같은거 같아요. 근데 곁들여서 먹는 밑반찬이 달라져서 좀 혼란스럽긴 하지만 족발 맛 하나로 인정 받은 집이라서 추천하고 싶은가게 중에 하나예요.

 

그 전 후평동땐 화장실 때문에 포장을 자주 했는데 건물이 바뀌면서 화장실도 달라져서 나중에 매장에 가서도 한번 먹어 보고 싶더라구요.

 

춘천 하면 유명한 맛집 족발 중에 한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10.15 - [춘천] - 춘천 순돌이병천토종순대&수육국밥 온의점 방문 후기 [병천순대국, 착한가격, 온의동 순대국]

2021.10.14 - [춘천] - 춘천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퇴계석사점 배달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2021.10.13 - [춘천] - 춘천 밀가루공장 빵집 방문 구입 후기 [브리오슈 브레산느, 티라미수 크로와상, 인스타 맛집, 디저트카페]

2021.10.12 - [춘천] - 춘천 근화동 순대박사 본점 방문 후기 [사골순대국밥, 매운순대국밥,매운굴순대국밥, 사골만두국]

2021.10.08 - [춘천] - 춘천 봄내족발 족발보쌈전문점 배달 후기 [참숯족발, 매운족발, 보쌈]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