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족발 / / 2021. 10. 8. 16:20

춘천 봄내족발 족발보쌈전문점 배달 후기 [참숯족발, 매운족발, 보쌈]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시민입니다.

오늘은 근화동에서 유명한 봄내족발을 배달한 후기를 작성해볼려고 해요. 

 

춘천도 이제 유명한 족발가게가 너무 많고 다양해요. 월래는 거두리로 이사한 촌집족발을 포장할려고 했는데 너무 귀찮아서 못가겠더라구요. 그래서 신흥족발이 먹고 싶어서 포장방문할려고 했더니 또 시간이 애매해서 가끔 먹었던 봄내족발에서 배달 주문 했어요.

 

 

 

 

배달은 역시 배달의민족이죠 ㅋㅋㅋ 

주문하고 마음 놓고 그냥 기다리니깐 배달이 왔어요. 😝😝😝

 

 

반응형

 

 

 

여기에 제일 좋은점은 저 장떡이 진짜 맛있어요 ㅋㅋ

 

 

728x90

 

 

 

 

 

 

주먹밥.

막국수.

부추무침.

장떡.

 

 

 

 

 

상추

상추.

깻잎.

고추.

 

쌈은 이렇게 와요.

 

 

 

 

 

 

쌈장.

새우젓.

마늘.

무김치.

 

 

 

 

 

 

족발에 제일 중요한 무김치랑 양념들이죠. 😍😍😍

양념이 없으면 무슨맛으로 먹어야할지 고민 되기 때문에 꼭 필요한 존재들이예요 ㅋㅋㅋ

 

 

 

콩나물국

 

족발집에 가면 콩나물국이 나오는곳이 많은데 여기도 콩나물국이 나와요 ㅋㅋㅋ

 

 

 

장떡

이게 참 맛있어요 ㅋㅋㅋ

몇개 안되서 더 아쉽다고 할까??? 😂😂😂

 

 

 

 

부추 무침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라고 할까요???ㅋㅋㅋ

족발 먹다 보면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막국수

 

여긴 특이하게 막국수 양념을 따로 주는게 아니라 아예 다 비벼서 와요. 이게 좋은점이 있는게 떡처럼 안굳고 섞여 있으니깐 그냥 먹으면 되더라구요.

 

양념이 따로 오면 면따로 양념따로 해서 섞기가 힘든데 먹기 나쁘지 않더라구요.

 

 

 

 

주먹밥

 

리뷰이벤트하면 주먹밥이나 막국수를 고를수 있는데 저는 막국수를 고르고 주먹밥은 추가로 주문했어요.

 

 

 

 

 

참숯족발이라서 숯불냄새가 나요 👍👍👍

 

 

 

 

 

 

가끔 먹지만 동네에 숯불로 먹는 족발은 그냥 족발보다 더 괜찮은거 같아요. 족발이 먹다가 보면 느끼하고 이런 부분이 숯불향이 좀 잡아 준다고 할까요??? 여기도 아마 근화동에 숨은 맛집이 아닐까 싶어요. 

유명한 체인점 족발이 많지만 춘천에도 동네마다 현지 족발이 유명한집이 은근히 많은거 같아요.

 

촌집족발, 신흥왕족발, 최가네왕족발, 후평왕족발, 장터왕족발 등 많아요 ㅋㅋㅋ 

 

아직도 못먹어본 족발들이 많아서 다음엔 또 다른 족발집에 도전해보고 싶네요.

맛있게 잘먹었고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10.07 - [춘천] - 춘천 해안식당 춘천점 방문 후기 [꼬막비빔밥, 갑오징어비빔밥, 간장새우덮밥, 꽃게알탕]

2021.10.06 - [춘천] - 춘천 꾸움방앗간 구움과자점 방문 포장 후기 [레드벨벳 크림치즈쿠키, 휘낭시에]

2021.10.05 - [춘천] - 춘천 자담치킨 춘천온의공지천점 방문 포장 후기 [맵슐링 치킨, 양념 치킨, 후라이드 치킨, 떡볶이]

2021.09.23 - [춘천] - 춘천 본설렁탕 춘천명동점 포장 배달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양곱창뚝배기, 백설렁탕, 홍설렁탕, 순댓국]

2021.09.15 - [춘천] - 춘천 내촌청국장 방문 후기 [청국장, 비지찌개, 순두부, 콩국수, 춘천 현지 음식점]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