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9. 23. 10:57

춘천 본설렁탕 춘천명동점 포장 배달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양곱창뚝배기, 백설렁탕, 홍설렁탕, 순댓국]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 사람 시민입니다.

오늘도 역시 배달의민족을 켜고 어떤걸 먹을지 보고 있었어요. 근데 본설렁탕이라고 해서 본죽, 본프렌차이즈 속해 있는 유명한 체인점이 있더라구요. 거기에 신메뉴가 출시해서 할인까지 하더라구요 ㅋㅋㅋ 

 

국밥종류를 다 좋아하는 저에게 고민이 없이 주문했어요 ㅋㅋ

 

 

 

 

세스코 가맹점이고 유명한 체인점이라서 포장은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반응형

 

 

그릇에 오는줄 알았는데 진공 포장 되서 오더라구요 ㅋㅋ

저는 양곱창뚝배기랑 백설렁탕 쭈돈불만두 2개 이렇게 주문 했어요 😊😊😊

 

 

728x90

 

 

 

진짜 배달을 많이 시켜 먹지만 여기만에 특이하게 깔끔하게 포장이 오더라구요. 

 

 

 

 

 

양곱창뚝배기 / 백설렁탕

 

 

 

이렇게 팩으로 깔끔하게 나와서 야외에서 나들이나 캠핑갈때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

 

 

 

 

후추, 소금 

이렇게 담아서 와요.

 

 

 

 

 

 

 

용기가 없는줄 알았는데 밥 밑에 이렇게 일회용종이그릇이 딱 들어 있더라구요 ㅋㅋㅋ

좋은 세상 👍👍👍

 

 

 

 

 

 

 

들깨가루, 파, 마늘쫑?, 간장와사비 소스, 쑥갓 파 이렇게 담겨 있더라구요 ㅋㅋ

 

 

 

 

 

 

 

국밥에 깍두기랑 김치는 기본이죠 ㅋㅋㅋ

 

 

 

 

 

 

 

만두는 안매운거처럼 보이는데 안에는 매운게 들어 있어서 매워요 ㅠ 

 

 

 

 

 

백설렁탕 그릇엔 이렇게 안에 소면이 들어 있어요 !! 

 

 

 

 

 

 

 

 

국밥에서 밥은 절대 먹으면 안되죠.

 

 

 

 

 

 

이미 조리를 해서 보내주기 때문에 따뜻해요. 그냥 부어서 먹으면 되는데 더 맛있게 먹을려면 냄비나 뚝배기에 끓여서 먹어도 되더라구요.

 

 

 

 

 

 

이미 검증된 설렁탕이라서 설랑탕이죠머 ㅋㅋ

 

 

 

 

 

 

 

양곱창뚝배기

 

양곱창 뚝배기는 신제품인데 맛있어요 ㅋㅋ 기대 이상??? 

이거에 소주 한잔 먹으면 진짜 딱일거 같은 맛이더라구요. 

 

약간 추어탕 같으면서도 양곱창이 있으니 식감도 좋고 완성된 제품이라서 바로 먹기 좋고 맛있었어요.

 

 

 

 

취향에 따라서 쑥갓이랑 파 그리고 들깨가루까지 넣으니깐 감자탕 같기도 하고 추어탕 같기도 하고 맛이 신기 하더라구요. 신제품이라서 지금 세일 하고 있어서 다음에 한번 더 주문을 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유명한 해장국 순대국 전문점도 좋지만 이렇게 실패 없는 체인점도 나쁘진 않은거 같아요.

춘천 명동에서 어르신들이나 아이들과 식당을 찾는다면 본설렁탕을 추천해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9.17 - [춘천] - 춘천 춘천소바 퇴계직영점 방문 후기 [모밀, 돈까스, 만두, 비빔밥]

2021.09.16 - [춘천] - 춘천 이디야커피 춘천소양강점 카페 방문 후기 [식물 카페, 소양강댐 근처 카페]

2021.09.15 - [춘천] - 춘천 내촌청국장 방문 후기 [청국장, 비지찌개, 순두부, 콩국수, 춘천 현지 음식점]

2021.09.14 - [춘천] - 춘천 태평소 퇴계본점 삼겹살전문점 방문 후기 [삼겹살, 돼지갈비, 육회, 살치살, 된장소면]

2021.09.13 - [춘천] - 춘천 굴마을 낙지촌 춘천강남점 방문 후기 [굴국밥, 굴튀김, 굴보쌈, 굴전, 낙지비빔밥, 낙지덮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