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10. 7. 11:56

춘천 해안식당 춘천점 방문 후기 [꼬막비빔밥, 갑오징어비빔밥, 간장새우덮밥, 꽃게알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오늘은 월래 춘천소바를 갈려고 했는데 문을 닫아서 옆에 있는 해안식당을 방문 했어요. 계획에 없었지만 한번쯤은 방문해볼려고 했는데 이렇게 방문 하게 됐네요.

 

 

 

사진 출처 - 네이버 업체제공 사진

 

또 입구 사진은 못찍어서 네이버에서 업체제공사진을 가지고 왔어요. 여기도 마찬가지지만 주차하기는 힘들어요. 골목에 아무데나 주차를 하던지 11시30분부터 13시30분에는 대로변 주차가 가능하니깐 이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반응형

 

 

메뉴판

 

워낙 전국적으로 유명한 체인점이다보니깐 메뉴는 이미 알고 있었어요.

 

물은 생수로 제공되고 다 먹고 필요하면 정수기에서 떠야되더라구요. 이게 저는 오히려 깔끔하고 더 좋은거 같아요,

 

꼬막비빔밥, 갑오징어비빔밥, 간장새우덮밥, 꽃게알탕 중에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그냥 대표 메뉴인 꼬막비빔밥을 주문 했어요 ㅋㅋㅋ

 

 

 

728x90

 

 

 

밑반찬은 간결하면서도 깔끔해요 ㅋㅋㅋ 특히 제가 좋아하는 김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릇이 엄청커요 ㅋㅋㅋ

맛있겠죠???

 

예상 했던맛이라서 그냥 평범해요 !!!

 

 

 

 

 

 

 

밥도 따로 나오는데 그냥 넣어서 비벼서 드시면되요.

 

 

 

 

 

맛있네요 ㅋㅋㅋ

오랜만에 꼬막비빔밥을 먹으니깐 괜찮더라구요. 강릉이나 속초에 유명한 엄지네 꼬막비빔밥보단 아니지만 그래도 이렇게 체인점 식당 치고는 괜찮은거 같아요. 

 

춘천에서 꼬막비빔밥이나 아구찜 등 해산물 요리 생각하시면 해안식당도 추천드려요.

 

남춘천역에서 가깝고 접근성은 좋아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10.06 - [춘천] - 춘천 꾸움방앗간 구움과자점 방문 포장 후기 [레드벨벳 크림치즈쿠키, 휘낭시에]

2021.10.05 - [춘천] - 춘천 자담치킨 춘천온의공지천점 방문 포장 후기 [맵슐링 치킨, 양념 치킨, 후라이드 치킨, 떡볶이]

2021.09.29 - [춘천] - 춘천 온의동 고기야 숯불구이전문점 방문 후기 [한우, 생삼겹살, 숯불닭갈비, 항정살, 갈매기살]

2021.09.17 - [춘천] - 춘천 춘천소바 퇴계직영점 방문 후기 [모밀, 돈까스, 만두, 비빔밥]

2021.09.15 - [춘천] - 춘천 내촌청국장 방문 후기 [청국장, 비지찌개, 순두부, 콩국수, 춘천 현지 음식점]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