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삼겹살 소고기 / / 2021. 9. 29. 13:25

춘천 온의동 고기야 숯불구이전문점 방문 후기 [한우, 생삼겹살, 숯불닭갈비, 항정살, 갈매기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 사람입니다 ㅋㅋㅋ 

오늘은 온의동에 있는 고기야라는 고깃집 방문 후기를 작성해볼려고 해요. 

일단 방문전에 후기를 찾아보니깐 너무 없더라구요 ㅠ 고깃집은 실패 하면 안되는데 살짝 걱정이 되면서 갈까 말까 하다가 결국 계란찜에 유혹에 방문 했어요.

 

 

 

고기야 앞에는 춘천에서 유명한 영어학원이 있더라구요.

큰건물이 있어서 뭐야 이랬는데 브릿지라잇 어학원이더라구요 ㅋㅋㅋ

 

 

 

반응형

 

메뉴판

 

처음 방문이라서 살짝 기대반 걱정반으로 했는데 손님이 많더라구요.

이런 가게를 동네 맛집이라고 하죠 ㅋㅋㅋ

 

한우 생등심, 한우 특수부위, 한우 갈빗살 한우 종류는 이렇게 팔았고 특이하게 숯불닭갈비랑 갈매기살, 항정살, 삼겹살 이렇게 같이 팔더라구요 ㅋㅋㅋ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었어요 👍👍👍

 

 

 

728x90

 

 

 

테이블이 엄청 인상적이였어요.

나무 테이블 위에 화로대가 가운데 있는데 엄청 튼튼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후기에서 봤던 계란찜이 딱 먼저 나오는데 바로 이것때문에 여길 방문 했거든요 ㅋㅋㅋ

계란찜 나오는 고깃집이라고 할까?? 😍😍😍

 

고기 굽기전에 소주 1병하고 시작할 수 있더라구요.

 

 

 

 

 

 

 

갈매기살

 

어떤게 맛있는지 몰라서 여러가지 주문 했어요.

갈매기살은 이렇게 양념에 담겨서 나오더라구요.

 

 

 

 

항정살 / 생삼겹살

 

항정살이 크고 좋더라구요. 👍👍 반면 삼겹살은 그냥 평범했어요 ㅋㅋㅋ

 

 

 

 

고기는 역시 숯불에 구워야 최고죠???

항정살이 거의 삼겹살만큼 크다고 해야할까?? 항정살 맛집이더라구요 ㅋㅋㅋ

 

갈매기살은 사진도 못찍었어요 ㅋㅋㅋ

 

걱정하고 방문 했는데 그 걱정이 싹사라졌다고 할까??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된장찌개

 

국물이 하나 필요해서 된장찌개도 주문했어요 ㅋㅋㅋ

고깃집에 생명은 된장찌개가 아닌가 싶어요.

 

 

 

 

된장 소면

마지막으로 마무리는 된장 소면을 주문 했어요. 냉면을 주문할려고 하다가 냉면보다는 소면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마지막 입가심까지 딱 하고 마무리 하는데 좋더라구요.

 

평소 가던 고깃집 말고 새로운 고깃집을 도전 했는데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요.

주변 테이블에 보니깐 숯불 닭갈비도 많이들 드시고 다음에 기회 되면 한번 더 방문을 해볼려구요.

 

풍물시장에서 가깝고 새로 생긴 푸르지오2차에서도 가깝더라구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09.26 - [춘천] - 춘천 bhc치킨 춘천온의점 포장 방문 후기 [하나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위생등급 매우 우수]

2021.09.23 - [춘천] - 춘천 본설렁탕 춘천명동점 포장 배달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양곱창뚝배기, 백설렁탕, 홍설렁탕, 순댓국]

2021.09.17 - [춘천] - 춘천 춘천소바 퇴계직영점 방문 후기 [모밀, 돈까스, 만두, 비빔밥]

2021.09.16 - [춘천] - 춘천 이디야커피 춘천소양강점 카페 방문 후기 [식물 카페, 소양강댐 근처 카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