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카페 빵집 / / 2021. 9. 26. 20:24

춘천 bhc치킨 춘천온의점 포장 방문 후기 [하나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위생등급 매우 우수]

반응형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사는사람입니다.
오랜만에 치킨을 시켜먹을려고 했는데 어디 브랜드를 시켜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ㅠ 보통은 할인 쿠폰 있는곳을 시키는데 오늘은 평소에 먹던 비비큐는 안먹고 싶어서 찾아보니깐 BHC에 하나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할인을 하고 있더라구요. 한번도 안먹어봐서 궁금해서 바로 주문했어요.



배달을 시킬려고 했는데 배달하면 거의 90분 걸린다고 나와서 포장 주문하고 찾으로 갔어요.


반응형




여긴 매장에서 먹을 수 없는 배달 전문 치킨집이더라구요.



728x90

 

 


식약청 위생등급 매우 우수 치킨집이라고 하는데 깨끗한거 같았어요.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 있었어요.
비에치씨는 전부 국내산 닭고기 순살포함에서 하고 있고 소시지 오징어 돈까스 치즈닭똥집 매운닭발볶음 전부 국내산이더라구요.





한 30분 걸린거 같아요.


 

 

 


비닐을 열어 보니깐 소스가 많더라구요.


 

스윗 하바네로 소스.

양념 치킨 소스.

허니머스타드 드레싱3.

콜라.

 

 

 

 

 

 

BHC 뿌잉클 말고 BHC에서 정말 오랜만에 시켰는데 상자부터 어색하네요 ㅋㅋㅋ

 

 

 

 

 

치킨무는 없으면 안되죠 ㅋㅋㅋ

 

 

 

 

 

저는 항상 소금이 있어야되는데 없어서 맛소금 따로 준비 했어요 ㅋㅋㅋ

 

 

 

 

 

 

하나네로 포테킹 후라이드에 핵심이 바로 이 스윗 하바네로 소스더라구요 ㅋㅋ

 

 

 

 

 

바삭한 감자와 매콤한 하바네로 소스의 환상적인 조합에 맛이라고 하는데 맛은 있는데 소스가 없으면 좀 느끼 했어요. 소스가 꼭 필요하다고 할까??? 😂😂😂

 

 

 

 

 

항상 치킨 선택 하는건 너무 어려운거 같아요. 너무 많은 종류가 있고 오랜만에 BHC 치킨을 선택 했는데 나쁘지 않았는데 양념치킨이 먹고 싶은 맛이더라구요 ㅋㅋㅋ

 

다음엔 또 어떤 치킨을 시켜먹을지 궁금하네요.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9.23 - [춘천] - 춘천 본설렁탕 춘천명동점 포장 배달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양곱창뚝배기, 백설렁탕, 홍설렁탕, 순댓국]

2021.09.17 - [춘천] - 춘천 춘천소바 퇴계직영점 방문 후기 [모밀, 돈까스, 만두, 비빔밥]

2021.09.16 - [춘천] - 춘천 이디야커피 춘천소양강점 카페 방문 후기 [식물 카페, 소양강댐 근처 카페]

2021.09.15 - [춘천] - 춘천 내촌청국장 방문 후기 [청국장, 비지찌개, 순두부, 콩국수, 춘천 현지 음식점]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