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치킨 / / 2021. 10. 5. 12:16

춘천 자담치킨 춘천온의공지천점 방문 포장 후기 [맵슐링 치킨, 양념 치킨, 후라이드 치킨, 떡볶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시민입니다. 

오늘은 롯데하이마트 남춘천역 뒤쪽에 있는 자담치킨 춘천온의공지천점 방문 포장 후기를 작성 해볼려고 해요.

 

지난번에 맵슐링치킨을 먹었는데 맛있어서 이번에 또 주문하게 됐어요.

 

 

가게가 길거리에 있는줄 알았는데 골목 뒤쪽에 입구더라구요. 당황 ㅋㅋㅋ

미리 주문을 해놓고 가서 시간에 맞춰서 방문 했어요.

 

 

반응형

 

 

 

비닐 보따리 장수 ㅋㅋㅋ 

 

 

728x90

 

 

 

열어 보니깐 서비스도 빠져서 다시 방문해서 받았어요 ㅠㅠ

 

 

 

 

자담치킨에 좋은점은 동물복지 기준에 따라서 생산된 원료육을 사용하는게 좋은점이죠.

 

 

 

 

 

조정석 치킨으로 유명하죠 ㅋㅋㅋ

 

 

 

 

한마리는 좀 부족해서 이번엔 3가지 맛으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치킨무도 좀 다르더라구요.

 

 

 

 

서비스는 사랑이죠.

감튀랑 새우칩을 여기 주는데 새우칩 맛있어요 👍👍👍

 

 

 

 

 

 

떡볶이

 

지난번에 떡볶이가 맛있어서 또 주문을 했어요. 근데 이번엔 저번에 먹었던 그 맛이 아니더라구요?? 달달한 떡볶이를 기대 했는데 달달하지 않았어요 ㅠㅠ

 

 

 

 

맵슐랭 치킨

 

양념 치킨

 

 

후라이드 치킨

 

생각했던 그 맛인데 부위별로 잘 나눠져서 있더라구요. 1마리 치킨이 부족할때 먹는게 제일 괜찮지 않나 싶어요. 한번에 3가지맛에 치킨맛도 볼 수 있고 해서 자담치킨은 가끔 시켜 먹는거 같아요.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09.29 - [춘천] - 춘천 온의동 고기야 숯불구이전문점 방문 후기 [한우, 생삼겹살, 숯불닭갈비, 항정살, 갈매기살]

2021.09.26 - [춘천] - 춘천 bhc치킨 춘천온의점 포장 방문 후기 [하나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위생등급 매우 우수]

2021.09.23 - [춘천] - 춘천 본설렁탕 춘천명동점 포장 배달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양곱창뚝배기, 백설렁탕, 홍설렁탕, 순댓국]

2021.09.13 - [춘천] - 춘천 굴마을 낙지촌 춘천강남점 방문 후기 [굴국밥, 굴튀김, 굴보쌈, 굴전, 낙지비빔밥, 낙지덮밥]

2021.09.14 - [춘천] - 춘천 태평소 퇴계본점 삼겹살전문점 방문 후기 [삼겹살, 돼지갈비, 육회, 살치살, 된장소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