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치킨 / / 2021. 10. 14. 15:00

춘천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퇴계석사점 배달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시민입니다.

오늘은 치킨을 먹을려고 고민을 하다가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퇴계석사점에 치킨을 주문했어요. 요즘은 별로 먹고 싶은게 없어서 어떤걸 먹어야되지 고민을 더 많이 하는거 같아요. 후라이드참잘하는집은 처음에 생겼을때부터 계속 보긴 했지만 주문은 처음이예요. 메뉴도 다양하게 많이 있더라구요.

 

 

 

 

눈꽃치즈치킨이 유명한데 저는 그냥 후라이드 양념치킨 2마리로 주문했어요. 1마리는 좀 아쉽거든요 ㅋㅋㅋ

 

 

 

 

 

 

반응형

 

 

 

여긴 특이하게 리뷰 이벤트를 얼음컵을 주더라구요 ㅋㅋㅋ 많은 리뷰이벤트를 봤지만 처음봤어요 ㅋㅋㅋ

 

 

 

 

728x90

 

 

 

 

소주를 타 먹어도 되고 콜라를 부어서 먹어도 되고 이게 생각보다 좋더라구요?ㅋㅋㅋ

 

 

 

 

두마리라서 그런지 작은 치킨무를 2개 주는데 이것도 처음인거 같아요 ㅋㅋㅋ

 

 

 

 

 

 

 

 

치즈뿌린 감튀 ㅋㅋㅋ 

치킨에 감튀 생각보다 엄청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떡볶이도 잘어울리는 감튀도 1개씩 먹어주면 별미라고 할까?ㅋㅋㅋ

 

 

 

 

 

겉바속촉 ㅋㅋㅋ 

 

소금.

머스타드 소스.

양념치킨 소스.

 

이렇게 줘요.

 

 

 

 

 

 

치킨무

 

다른 치킨집보다 치킨무는 작아요 ㅋㅋㅋ

 

 

 

 

양념치킨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양념치킨은 약간 고추장 맛이 많이 난다고 해야할까요?? 완전 달콤한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ㅋㅋ

저는 엄청 달달한 양념치킨을 좋아하는데 요 부분은 살짝 다르긴 했어요. 끝맛이 고추장 맛이 많이 난다고 할까?ㅋㅋㅋ

그래도 튀김이 맛있어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후라이드는 깜짝 놀랬어요 ㅋㅋ 맛있더라구요. 이름이 후라이드참잘하는집이라서 그런지 튀김이 틀렸어요. 진짜 바삭하고 식감이 좋다고 할까요?? 후라이드는 여기가 맛집이 맞더라구요.

요즘 치킨이 너무 많아서 힘든데 1개씩 1개씩 체험하는 기분으로 주문하는거 같아요.

 

실패 한적도 많지만 왠만하면 치킨은 실패는 안하는거 같아요.

 

다음엔 또 어떤치킨을 먹을지 고민이되네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10.13 - [춘천] - 춘천 밀가루공장 빵집 방문 구입 후기 [브리오슈 브레산느, 티라미수 크로와상, 인스타 맛집, 디저트카페]

2021.10.12 - [춘천] - 춘천 근화동 순대박사 본점 방문 후기 [사골순대국밥, 매운순대국밥,매운굴순대국밥, 사골만두국]

2021.10.08 - [춘천] - 춘천 봄내족발 족발보쌈전문점 배달 후기 [참숯족발, 매운족발, 보쌈]

2021.10.07 - [춘천] - 춘천 해안식당 춘천점 방문 후기 [꼬막비빔밥, 갑오징어비빔밥, 간장새우덮밥, 꽃게알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