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근화동 순대박사 본점 방문 후기 [사골순대국밥, 매운순대국밥,매운굴순대국밥, 사골만두국]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곳은 기존에 있던 위치에서 새로운곳으로 이사한 순대박사 본점을 방문 후기를 작성 해볼려고해요. 

 

춘천에서는 순대국으로 유명한곳이 몇군데 있는데 근화동에서는 순대박사가 제일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국밥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 맞는 가게라서 이사하고 처음으로 방문했어요.

 

 

 

 

그 전 가게보다 좀 더 커진 느낌이라고 할까? 근데 주차장은 턱없이 부족하더라구요. 거의다 대부분 차를 가지고 방문 하는 손님들인데 주차칸이 너무 좁고 부족했어요 ㅠㅠ

 

 

 

반응형

 

 

 

영업시간이랑 브레이크 타임은 입구에 설명이 되어 있고 여기는 9시까지 장사하는곳으로 유명한 가게죠 ㅋㅋㅋ

 

 

 

728x90

 

 

 

 

그전이랑 변경된건 로봇 서빙이 새롭게 생겼더라구요. 

 

 

 

 

새로운곳이니깐 인테리어도 깔끔 하더라구요. 😄😄😄

 

 

 

 

 

메뉴판

메뉴는 기존에 먹었던 메뉴랑 같았어요. 특이하게 여긴 사골순대국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머리고기 돼지고기 국내산으로 사용하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더라구요.

 

 

 

 

 

셀프 코너

이사를 하면서 이렇게 셀프 코너를 만들어놨는데 항상 여기 오면 새우젓이 부족했는데 이렇게 셀프로 하니깐 편하더라구요. 

 

 

 

 

 

밑반찬

김치.

깍두기.

양파.

 

별거 없죠?? 이거만 있으면 되죠 ㅋㅋㅋ

 

 

 

 

고기만두순대

모듬순대를 주문할까? 하다가 양이 너무 많을거 같아요. 고기만두순대를 주문 했는데 괜찮았어요.

다음에는 모듬순대를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매운굴순대국밥

평소에는 사골순대국밥을 먹는데 오늘은 굴이 먹고 싶어서 굴순대국밥을 주문했어요. 굴순대국밥인데 하얗게는 안된다고 해서 그냥 시켰는데 완전 맵게는 아니고 살짝 덜 맵게 해달라고 했는데 저한테 딱이더라구요. 👍👍

 

그냥 사골순대국밥 먹으면 건더기가 너무 없어서 항상 아쉬운 부분인데 건더기가 많더라구요 ㅋㅋㅋ

 

 

 

 

 

 

오랜만에 방문한 순대박사는 여전히 그 맛 그대로였고 사골 스타일 순대국밥을 드시고 싶다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근데 명동에 조부자나 신북에 있는 가보자 스타일을 생각하면 아예 다른 스타일 국밥이니깐 참고 해주세요.

점심때는 공사 현장에서 일하시는분들이나 근처에서 일하시는분들이 많이 방문해서 자리가 없는 경우가 있으니깐 참고 해주세요.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10.08 - [춘천] - 춘천 봄내족발 족발보쌈전문점 배달 후기 [참숯족발, 매운족발, 보쌈]

2021.10.07 - [춘천] - 춘천 해안식당 춘천점 방문 후기 [꼬막비빔밥, 갑오징어비빔밥, 간장새우덮밥, 꽃게알탕]

2021.10.06 - [춘천] - 춘천 꾸움방앗간 구움과자점 방문 포장 후기 [레드벨벳 크림치즈쿠키, 휘낭시에]

2021.09.26 - [춘천] - 춘천 bhc치킨 춘천온의점 포장 방문 후기 [하나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위생등급 매우 우수]

2021.09.26 - [춘천] - 춘천 bhc치킨 춘천온의점 포장 방문 후기 [하나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위생등급 매우 우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