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카페 빵집 / / 2021. 10. 20. 12:06

춘천 카페그림 방문 후기 [아이들 물감놀이 할 수 있는 곳, 형광물감놀이, 오감체험, 키즈드로잉]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오늘은 키즈카페라고 하기도 그렇고 체험카페라고 표현하면 맞을까요??? 아이들 물감 놀이를 할 수 있는 카페그림 방문 후기를 작성해볼려고 해요.

 

그림 카페 생소하시죠???

춘천에는 키즈카페가 여러군데 있었고 체험형 카페도 있었는데 코로나로 많이 없어졌어요 ㅠㅠ 

밀가루 카페도 있었는데 지금은 안하는거 같아서 찾아보다가 그림카페는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어서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게 됐어요.

 

 

 

 

네이버 업체제공사진

 

입구사진은 못찍어서 네이버에서 가지고 왔어요 ㅋㅋㅋ 

명동 가는길에 이쁜색깔에 가게 하나가 보이는데 그게 바로 그림카페예요 ㅋㅋㅋ

그림 카페 이용할려면 네이버예약에서 주말 키즈드로잉 전용 예약 메뉴에서 예약을 하고 하셔야되요. 성인은 캔버스드로잉이라고 해서 전화 예약도 되긴 해요. 보통은 아이들이 많이들 와서 하더라구요.

 

키즈드로잉체험 물감놀이 20,000원 😍😍😍

 

 

반응형

 

 

 

 

 

집에서 못하는 물감놀이를 실컷 할 수 있어요 ㅋㅋㅋ

여벌옷은 필수!!!

 

 

728x90

 

 

 

선생님에 알아서 준비를 해주시고 아이들이랑 함께 하기 때문에 부모님은 그냥 밖에서 구경하시고 사진찍고 하시면 되서 편하더라구요 ㅋㅋㅋ

 

 

 

 

 

 

형광물감놀이를 진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거 같아요. 이걸 무서워 하는 어린아기들도 있는데 최소한 4살 이상은 되야지 좀 재미있게 할 수 있을거 같아요. 너무어리면 자꾸 부모님한테 온다고 해서 나올라고 해서 이용을 조금만 하다가 그냥 끝나버려서 돈아까운 경우도 많이들 계시더라구요 ㅠㅠ

 

 

 

 

 

날리났죠?? 😂😂

집에서 이렇게 해줄수 없으니깐 여기와서라도 이렇게 하면 얼마나 좋아요 ㅋㅋㅋ 

 

 

 

 

 

 

 

 

물감놀이 실컷하고 나와서 음료랑 간단한 사이드도 주문했어요.

 

 

 

 

일단 커피전문점처럼 커피랑 에이드 드링크 사이드 메뉴 간단하게 있어요.

저는 아아랑 크로크무슈 주문했어요.

 

 

 

 

 

 

구슬아이스크림도 있는데 이게 아이들한테 엄청 유혹하는거더라구요 ㅋㅋㅋ

 

 

 

 

 

 

카페를 엄청 이쁘게 잘해놨어요 😝😝😝

 

 

 

 

 

 

크로크무슈

 

물감놀이 했다가 배가 고파서 시켰는데 식빵을 워낙잘먹어서 치즈도 있고 잘먹더라구요 ㅋㅋㅋ

간단한 간식으로 딱이라고 할까요??ㅋㅋㅋ

 

 

 

 

 

춘천에 이제 체험형 카페들이 점점 없어지고 있다가 그림카페는 무사히 잘 있는데 다시 늘어나면 좋겠네요.

키즈카페도 많이 없어지고 놀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줄어든거 같아요.ㅜㅜ

 

 

 

 

 

 

마지막으로 깔끔하게 아아 먹었네요. 

오랜만에 이렇게 체험형 카페 와서 좋았는데 시간이 이렇게 빨리가서 아쉽더라구요.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데 예약이 생각보다 쉽진 않아서 시간 타임 잘 보고 예약을 또 해봐야겠어요.

 

혹시나 아이들하고 주말에 놀거리 찾으신다면 한번쯤 추천드리고 싶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10.19 - [춘천] - 춘천 소양손두부 전문점 방문 후기 [순두부찌개, 모두부, 두부전골, 두부구이, 청국장, 어르신들이 많은 가게]

2021.10.18 - [춘천] - 춘천 거두리 촌집족발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줄서서 먹는집, 배달안되는 곳, 족발, 보쌈]

2021.10.15 - [춘천] - 춘천 순돌이병천토종순대&수육국밥 온의점 방문 후기 [병천순대국, 착한가격, 온의동 순대국]

2021.10.14 - [춘천] - 춘천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퇴계석사점 배달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