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양식 / / 2021. 11. 4. 12:05

춘천 힘난다버거 롯데마트 춘천점 방문 후기 [힘난다버거, 힘난다쉬림프버거세트, 롯데마트 푸드코너]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 현지인 입니다. 

 

오늘은 춘천 롯데마트 2층에 있는 푸드코너에 있는 힘난다버거를 방문한 후기를 작성해볼려고해요. 여기는 월래 롯데리아 자리였는데 갑자기 롯데리아가 없어지면 힘난다버거가 입점을 했어요. 

롯데리아 있을때도 자주가고 좋았는데 없어져서 너무 아쉬웠거든요 ㅠㅠ 

 

 

 

 

롯데리아 위치에 그대로 구조만 바꾸고 인테리아만 변경해서 힘난다버거가 들어왔어요 ㅋㅋㅋ

 

 

반응형

 

 

 

주문은 이렇게 키오스 기계로 직접하면 되요.

햄버거 가격은 6,400원부터 8,400원까지 다양하고 힘난닭이라고 해서 닭종류도 있고 아보카도 생연어 샐러드도 있고 샐러드 종류도 있고 연어스테이크도 있고 메뉴가 버거만 있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다양해요. 

 

 

 

 

 

 

728x90

 

 

힘난다버거

 

 

저는 고민 하다가 힘난다버거랑 힘난다쉬림프버거세트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요렇게 버거랑 감자튀김 그리고 사이다랑 케찹이 나오는데 접시에 이쁘게 해서 나오고 감튀가 바로 먹으니깐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역시 햄버거도 버거집에 와서 직접 먹어야지 맛있는거 같아요.

 

 

 

 

 

 

힘난다쉬림프버거세트

 

롯데리아 햄버거랑 좀 다른긴 한데 심플하고 괜찮더라구요.

햄버거가 맛없으면 햄버거가 아니니깐 실패는 사실 잘 없는거 같아요. 소스만 맛있어도 햄버거는 맛있자나요 ㅋㅋㅋ

오랜만에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롯데마트와서 햄버거로 한끼 때우니깐 고민 안하고 좋았던거 같아요.

 

다음에도 롯데마트가면 한번 더 먹어보던지 하고 요즘 춘천에 계속 생기는 프랭크버거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마음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11.02 - [춘천] - 춘천 요선동 그남자의 가브리살 방문 후기 [회식 하기 좋은곳, 라면 셀프바]

2021.10.28 - [춘천] - 춘천 콩사랑마을 퇴계본점 두부요리 전문점 배달 후기 [순두부, 두부전골, 두부제육두루치기]

2021.10.25 - [춘천] - 춘천 거두리 커피레시피 카페 방문 후기 [핸드드립커피 먹을 수 있는 곳, 마카롱, 다쿠아즈, 빵집]

2021.10.20 - [춘천] - 춘천 카페그림 방문 후기 [아이들 물감놀이 할 수 있는 곳, 형광물감놀이, 오감체험, 키즈드로잉]

2021.10.13 - [춘천] - 춘천 밀가루공장 빵집 방문 구입 후기 [브리오슈 브레산느, 티라미수 크로와상, 인스타 맛집, 디저트카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