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양식 / / 2021. 11. 10. 14:17

춘천 송탄햄버거 춘천점 포장 후기 [강대후문, 추억에 햄버거, 수제 햄버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강대후문에 있는 추억에 햄버거 가게죠. 송탄햄버거를 포장 해서 먹은 후기를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강대후문 송탄햄버거는 진짜 오래됐는데 나름 수제햄버거에 원조가 아닐까 싶어요. 

 

저도 몇년전에 먹어도 생각이 나서 또 포장했어요 ㅋㅋㅋ

 

 

 

 

입구사진을 따로 못찍어서 네이버에서 가지고 왔어요. 강원대 나오신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셨죠??? 😊😊😊

그옆에 노래방도 유명하고 엔젤리너스도 유명하고 나름 다 추억에 장소들이예요 ㅋㅋ

 

 

 

반응형

 

 

 

햄버거 가격은 2,500원부터 들어가는 토핑에 따라서 5,000원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롯데리아나 맥도날드 버거킹처럼 그런 스타일은 아니고 완전 옛날 햄버거 스타일이라고 생각하면 쉽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

 

저는 역시 원조 기본맛 송탄햄버거를 포장했어요.

 

 

 

 

728x90

 

 

 

송탄햄버거에 원조는 진짜 송탄에 있는 미국부대앞에서 시작 됐다고 해서 이름이 송탄햄버거라서 해서 비슷한 형태에 햄버거를 만들어 판매 하는 종류를 송탄햄버거라고 부르더라구요 ㅋㅋㅋ 

 

 

 

 

 

 

춘천 송탄햄버거는 계란후라이, 고기패티, 케찹 마요네즈 양배추샐러드 이렇게 해서 안에 들어 있는 진짜 기본 중에 기본 햄버거라고 생각해주시면 되는데 맛있어요 ㅋㅋㅋ

 

롯데리아나 맥도날드랑은 전혀 다르다고 할까요???

 

 

 

 

 

 

맛있겠죠?? 😍😍😍

진짜 강원대나 한림대 그리고 춘천사람 중에 강대후문에서 한번쯤은 먹어본 햄버거 가게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추억에 햄버거랑 명동에 있는 진아하우스처럼 추억 맛집이라서 졸업하고도 가끔씩 찾아오시는분들도 있고 자녀를 데리고 방문하시는분들도 많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기억나시죠??ㅋㅋㅋ

정말 춘천에 수제버거에 원조가 아닐정도로 강대후문에 한끼 때우고 빨리 수업들어가야할때 먹었던 추억들을 가지고 계신분들도 많고 지금도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게 정말 신기할 따름이예요.

 

계란값도 많이 오르고 다 올랐는데 송탄햄버거 가격은 조금은 변경 됐지만 이정도에 식사대용 간식으로 최고가 아닐까 싶네요. 추억이 있는 춘천 송탄햄버거 가게는 오래 오래 하시면 좋겠어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11.09 - [춘천] - 춘천 모찌이야기 과일모찌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수능 선물 추천, 어른들 아이들 좋아하는 간식]

2021.11.08 - [춘천] - 춘천 어방어점 횟집 방문 포장 후기 [모둠회 중, 매운탕, 대방어회 포장 가능한 곳]

2021.11.06 - [춘천] - 춘천 함지 경양식 레스토랑 방문 후기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야채스프, 상견례, 졸업식]

2021.11.04 - [춘천] - 춘천 힘난다버거 롯데마트 춘천점 방문 후기 [힘난다버거, 힘난다쉬림프버거세트, 롯데마트 푸드코너]

2021.11.02 - [춘천] - 춘천 요선동 그남자의 가브리살 방문 후기 [회식 하기 좋은곳, 라면 셀프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