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치킨 / / 2021. 11. 15. 11:52

춘천 교촌치킨 퇴계1호점 배달 후기 [실패 없는 메뉴 교촌허니콤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오늘은 치킨을 먹을려고 고민 하다가 너무 고르기가 어려워서 평소에 실패 없는 교촌허니콤보를 그냥 주문 했어요.
교촌 치킨 같은 경우에 배달료가 또 1,000원이 올라서 3,000원이 됐더라구요.

그래도 맛있으니깐 시켜야죠머 ㅋㅋㅋ 방법이 있나요. 😅😅😅


 

교촌을 너무 오랜만에 시켜서 그런가 케이스도 변경이 됐더라구요 ㅋㅋㅋ

할인도 없고 리뷰 이벤트도 없어서 한동안 잘 안시킨거 같아요.

 

 

 

 

반응형

 

 

 

 

교촌만에 매력이 있다고 할까요?? 교촌은 확실히 매니아도 있고 여러가지 종류가 단순한거 같은데 많이들 드시더라구요.저도 교촌허니콤보 선물로 한번 받아서 먹어보고 괜찮아서 한동안 먹다가 정말 오랜만에 주문이 이라서 기대가 되더라구요.

 

 

 

728x90

 

 

 

 

콜라.

치킨무.

 

필수 아이템 😍😍😍

 

 

 

 

 

행복채움???

행복을 나누다? 치킨 1마리당 20원씩 적립된 기금은 학대피해아동 및 저소득 아동 지원을 위한 행복 채움 프로젝트에 사용된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교촌을 더 자주 먹어야되나?ㅋㅋㅋ

 

 

 

 

 

교촌도 역시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해요. 교촌이 좋은점이 부위별로 해서 골라서 먹을 수 있고 매운것도 있고 해서 이런부분이 다른 치킨하고 다른 매력이 있지 않나 싶네요.

 

 

 

치킨무

없으면 안되는 치킨무는 너무 좋아요 ㅋㅋㅋ

 

 

 

 

 

 

교촌허니콤보

교촌허니콤보는 말안해도 아시죠??😍😍😍

너무 유명한 치킨이라서 머 이야기 할게 없네요 ㅋㅋㅋ

 

오랜만에 먹어도 실패 없는 치킨이라고 할까요???

 

 

 

 

 

 

먹으면 먹을수록 땡긴다고 할까요?? 달콤하면서도 계속 먹게 되는맛?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교촌 허니콤보를 먹었는데 맛있었네요 ㅋㅋㅋ 요즘 치킨 브랜드가 워낙 많고 1마리 시켜도 양이 너무 작아서 이게 한마리인가 싶은 치킨도 많은데 양도 좀 되고 맛도 괜찮고 좋은거 같아요.

 

춘천에도 워낙 유명한 치킨집들도 많지만 이렇게 교촌 치킨도 언제나 괜찮은거 같아요.

(꼬방꼬방, 쌩치킨, 원주일지통닭, 맛고을, 영구네치킨, 육림닭강정 등)

 

다음엔 또 어떤 치킨을 먹을지 고민해봐야겠네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10.14 - [춘천] - 춘천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퇴계석사점 배달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2021.10.08 - [춘천] - 춘천 봄내족발 족발보쌈전문점 배달 후기 [참숯족발, 매운족발, 보쌈]

2021.11.11 - [춘천] - 춘천 제주 일품 순두부 춘천점 방문 후기 [24시간 영업 가게, 한숲시티]

2021.11.10 - [춘천] - 춘천 송탄햄버거 춘천점 포장 후기 [강대후문, 추억에 햄버거, 수제 햄버거]

2021.11.09 - [춘천] - 춘천 모찌이야기 과일모찌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수능 선물 추천, 어른들 아이들 좋아하는 간식]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