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1. 11. 22. 14:01

춘천 남춘천 꼬마김밥 만두 방문 포장 후기 [손가락 김밥, 터미널 김밥, 고기만두, 김치만두]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하는 춘천시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손가락 김밥이 먹고 싶어서 왕짱구를 먹을까 하다가 지나다니다가 자주 본 남춘천 꼬마김밥에서 먹어보기로 하고 방문했어요.

 

이미 손가락김밥하면 춘천에선 왕짱구가 제일 유명하고 그다음에 꺼벙이 김밥 이렇게 있는데 여기도 들어만 봤지만 처음으로 와봤네요 ㅋㅋㅋ

 

 

 

 

김밥만 하는줄 알았는데 만두도 하시더라구요.

김밥만 포장을 할려다가 또 만두 맛은 봐야죠 ㅋㅋ 김밥이랑 만두 다 포장을 했어요.

 

 

 

반응형

 

 

 

 

 

꼬마 김밥

 

왕짱구랑 비교해서 어떤맛일까 궁금하더라구요. 

 

 

 

 

728x90

 

 

 

고기만두

 

 

만두는 그냥 평범하다고 해야할까요? 특별하거나 그런진 않고 그냥 평범해요 ㅋㅋㅋ

 

 

 

 

 

 

 

여기도 꼬마김밥을 열어 보니깐 당근, 시금치, 오뎅, 단무지 이렇게 되어 있더라구요. 사실 저는 김밥은 엄청 좋아하는데 이 꼬마 김밥엔 저 시금치가 계속 이에 껴서 좀 많이 불편해서 자주 먹진 않는데 꼬마김밥마다 시금치는 다 있는거 같아요. 약간 김이랑 어묵맛이 좀 틀리다고 할까요?? 왕짱구랑은 살짝 다르긴 하더라구요. 단무지간도 좀 약한 편이라서 심심하다고 느낄 수도 있을거 같긴해요. 근데도 맛있네요.

 

 

 

 

 

 

 

 

만두는 잎사귀 고기만두라고 해서 잎사귀 모양에 만두인데 모양이 귀여워요 ㅋㅋㅋ

피가 좀 두꺼워서 찐빵 느낌도 나는거 같기도 하고 얇은피 만두를 저는 좋아하는데 얇은피 만두는 아니더라구요.

지나가다가 한끼정도 포장해서 먹기에는 충분하고 괜찮은거 같아요. 

 

이미 이 동네에서는 자주들 드시는거 같고 포장이나 배달도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춘천에서 꼬마김밥, 손가락김밥 하면 여러곳 있는데 춘천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 찾으신다면 여기를 한번 추천드려볼게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11.19 - [춘천] - 춘천 거두리 스시먹는참치 일식 전문점 배달 후기 [대방어회, 참치회, 계란초밥, 모둠 초밥, 매운탕]

2021.11.18 - [춘천] - 춘천 칠전동 오하이하우스 브런치카페 방문 후기 [샌드위치, 샐러드, 토스트, 스프]

2021.11.17 - [춘천] - 춘천 대원당 빵집 방문 후기 [빵지순례, 버터크림빵, 유명한 빵집, 오래된 빵집]

2021.11.16 - [춘천] - 춘천 근화동 주먹생고기 방문 후기 [생삼겹살, 주먹생고기, 막창, 돼지껍데기]

2021.11.08 - [춘천] - 춘천 어방어점 횟집 방문 포장 후기 [모둠회 중, 매운탕, 대방어회 포장 가능한 곳]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