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닭발 / / 2022. 1. 5. 10:32

춘천 오필승닭발 팔호광장점 배달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닭발, 닭목살, 계란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닭발이 먹고 싶어서 배민을 보니깐 여러가지 닭발집이 나왔는데 그 중에 세스코 가맹점에 가입이 되어 있는 오필승닭발 팔호광장점이 있어서 여기를 골랐어요.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닭목살이 한번 먹어봤는데 야들야들 했던 기억이 있어서 닭목살이랑 숯불닭발을 먹을까 국물닭발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국물닭발로 오랜만에 골라서 주문 했어요.

 

 

 

 

배달은 좀 많이 오래걸렸어요ㅜ

배민 시간이 지나기 전에 가게에서 전화가 와서 배달이 좀 늦어 질거 같다고 양해를 구하시더라구요.

배민 시간 한참 뒤에 도착.

비닐봉다리 2개 ㅋㅋㅋ 

 

 

 

반응형

 

 

봉다리에 하나에 이렇게 있었는데 미역국 하나는 케이스가 터져서 날리더라구요. 

 

쌈무, 황도, 미역국, 소금

 

 

 

728x90

 

 

 

포장은 이렇게 플라스틱에 깔끔하게 와요.

 

 

참치 마요 주먹밥

주먹밥은 세트 메뉴에 포함 되어 있어서 이렇게 오는데 맛있어요 ㅋㅋㅋ 별미라고 보시면 되요.

 

 

 

 

 

 

닭목살

이게 진짜 이집에 시그니처 메뉴예요.

숯불에 닭목살을 구워서 배달을 해주는데 마늘이랑 해서 먹으면 엄청 야들야들해서 정말 먹기 편해요.

 

부드러운 닭고기를 찾는다면 무조건 닭목살을 추천드려요.

 

오필승닭발 다른 지점에서도 먹어봤는데 진짜 닭목살이 최고 같아요.

 

 

 

 

 

계란찜

닭발집에 가면 꼭 먹어야되는게 바로 계란찜이죠. 

없으면 아쉽다고 할까요?ㅋㅋㅋ

 

 

 

 

 

 

 

 

오필승에서 숯불닭발은 먹어봤는데 국물닭발은 또 처음인데 괜찮더라구요.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안맵게 했는데 매운거 좋아하시면 맵게 드셔도 좋을거 같고 주먹밥에 무뼈국물닭발 하나 딱 올려서 먹으면 기가 막히더라구요.

숙주를 많이 달라고 했는데 진짜 많이 주셔서 감사하더라구요.

 

근데 배달이 너무 늦게 와서 좀 데워서 먹었어요. 그랬더니 매운맛이 확올라오더라구요 ㅋㅋㅋ

여튼 오랜만에 국물닭발이랑 닭목살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여기에는 양꼬치도 팔던데 다음엔 양꼬치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배달만 좀 빠르면 더 좋지 않았나 싶네요. 

춘천 여러지역에 있으니깐 골라서 드셔보세요.

 

그럼 오필승닭발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 내후)

 

 

 

 

2021.12.30 - [춘천] - 춘천 요선동 59쌀피자 명동점 배달 후기 [반미터 네가지맛피자, 다양한 종류를 먹을수 있는 쌀피자]

2021.12.28 - [춘천] - 춘천 힘난다버거 롯데마트춘천점 두번째 방문 후기 [햄버거, 힘난닭 치킨, 아보카토 생연어 샐러드]

2021.12.27 - [춘천] - 춘천 온의동 참국시 멸치국수가 참 맛있는 집 방문 후기 [춘천 터미널 근처 맛집, 혼밥 가능한 곳]

2021.12.23 - [춘천] - 춘천 광판팔뚝김밥 퇴계점 방문 포장 후기 [노란진미김밥, 멸치김밥, 참치김밥, 떡순이, 전국 김밥 맛지도]

2021.12.23 - [춘천] - 춘천 이비가 짬뽕 강원춘천점 방문 후기 [소양강스카이워크 근처 식당, 체인점 중식당]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