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양식 / / 2021. 12. 30. 10:54

춘천 요선동 59쌀피자 명동점 배달 후기 [반미터 네가지맛피자, 다양한 종류를 먹을수 있는 쌀피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오랜만에 피자를 먹기로 했어요. 

피자 하면 피자헛,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피자에땅 이렇게 유명했던 라떼가 있었는데 지금은 전혀 아니더라구요 ㅋㅋ7번가피자, 청년피자, 김준현의피자헤븐, 반올림피자샵, 파파존스, 피자마루, 피자알볼로 너무 많더라구요.

 

근데 제가 먹어본게 없어서 그 전에 먹어본 59쌀피자 반미터 피자가 다양한 종류로 먹을 수 있고 크기도 작고 해서 먹기 편하고 해서 여기로 주문 결정 하고 주문 했어요.

 

 

 

반미터시그니처 이번엔 6가지다 이건 보지도 못하고 그냥 반미터 4가지맛으로 주문했어요.

한번에 4가지 맛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반응형

 

 

 

피클은 1개만 들어 있더라구요 ㅠㅠ 2개는 있어야지 좋은데 ㅠㅠ 

 

 

 

728x90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감자말이 새우 피자

 

 

 

 

 

통새우 피자

 

 

 

 

 

고구마무스 피자

 

맛은 아시죠?? ㅋㅋㅋ 피자맛이에요 ㅋㅋ 

재료에 따라서 좀 다르고 손바닥만하게 한입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ㅋㅋㅋ

 

 

 

 

 

 

 

 

평소에는 59쌀피자 남춘천역점에서 시키는데 이날은 배달이 많아서 그런지 준비중으로 되어 있어서 명동점에 주문 했는데 끝에 부분이 좀 아쉽더라구요. 너무 많이 익었다고 해야할까요?? 쿠폰 적용 되는날엔 좀 이해를 해야죠머 ㅋㅋㅋ

 

여튼 오랜만에 피자를 먹었는데 맛있었고 다음에는 오굿박스라고 해서 쌀피자 스파게티 치킨텐더 웨지감자 양념감자 도이치소세지 크런치새우튀김 있는거나 6가지 맛으로 한번 더 먹어봐야겠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쌀피자에 만족도 높은거 같아요 ㅋㅋㅋ 

배민 할인도 주기적으로 하니깐 맞춰서 주문하시면 될 거 같아요.

그럼 오구쌀피자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12.28 - [춘천] - 춘천 힘난다버거 롯데마트춘천점 두번째 방문 후기 [햄버거, 힘난닭 치킨, 아보카토 생연어 샐러드]

2021.12.27 - [춘천] - 춘천 온의동 참국시 멸치국수가 참 맛있는 집 방문 후기 [춘천 터미널 근처 맛집, 혼밥 가능한 곳]

2021.12.24 - [춘천] - 춘천 박사마을 곰 핫도그 방문 후기 [곰취 핫도그, 수제 핫도그, 춘천 명물, 인스타 핫플]

2021.12.23 - [춘천] - 춘천 광판팔뚝김밥 퇴계점 방문 포장 후기 [노란진미김밥, 멸치김밥, 참치김밥, 떡순이, 전국 김밥 맛지도]

2021.12.22 - [춘천] - 춘천 신북읍 가보자 순대국 포장 후기 [현지 로컬 식당, 줄 서서 먹는 가게, 웨이팅 있는 맛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