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일식 / / 2022. 1. 10. 12:47

춘천 연이네초밥 일식당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참치 초밥, 연어 초밥, 생선 초밥, 계란 초밥, 새우 초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초밥이 먹고 싶어서 남춘천역 옆에 있는 춘천에서 나름 유명한 연이네 초밥에서 먹기로 했어요. 가서 먹을까 했는데 시간이 애매해서 포장 전화를 했는데 기본적으로 1시간정도는 여유 있게 전화를 하셔야할 거 같더라구요. 내가 몇시에 먹고 싶다고 해도 그 시간에는 안되더라구요.

매장에서 먹으면 오늘의 초밥을 먹을 수 있는데 포장은 오늘의초밥은 안되요.
그래서 모둠 초밥으로 포장 주문 했어요.


방문 시간에 맞춰서 방문 했어요.
딱 맞춰서 준비를 해놓으셨더라구요.
솔직히 마트 초밥도 1만원이 넘어 가는데 여기는 진짜 가격대비 퀄리티가 진짜 좋은 초밥집인거 같아요.

가격은 마트랑 같은데 맛은 완전 여기가 더 좋아요.



반응형




매장에선 8석 정도 밖에 없어서 점심때 먹을려면 맨날 웨이팅하거나 예약안하면 먹을 수가 없는 현지 맛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ㅋㅋㅋ

728x90



초밥에 기본 미소된장국, 간장, 락교, 와사비는 이렇게 주고 와사비가 들어 있는 초밥이 있고 안들어 있는 초밥이 있어요.





연이네 초밥은 초밥 10개에 롤 1개 샐러드 이렇게 구성 되어 있어요.




연어초밥 2개, 광어초밥 2개, 참치초밥 3개, 새우날치알초밥 2개, 계란초밥 1개, 건과류 룰 1개 이렇게 있는데 너무 맛있어요. 마트 초밥이랑 완전 다른게 밥이 완전 다르고 진짜 맛있어요.

줄서서 먹는 이유를 알게 된다고 할까요?





생선 초밥

원하는 종류에 초밥이 있으면 그거만 포장을 따로 하셔도 되요.
참치 초밥은 진짜 입에서 샤르르르 😍😍😍



새우를 구워서 한건데 맛있어요 👍👍


샐러드

평소에 롤을 좋아하진 안좋은데 건과류가 있으니깐 건강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계란 초밥


마지막으로 계란 초밥을 딱 먹고 마무리를 했네요. 솔직히 많이 드시는분에게는 부족할 수도 있지만 다른 음식이랑 같이 먹으면 양은 생각보다 되요.
특히 여기는 주인장맘대로 나오는 오늘의 초밥은 진짜 가격 대비 괜찮은 최고라서 춘천에서 남춘천역이나 춘천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서 혼밥이나 초밥 드시고 싶으면 여러가지 유명한 초밥집이 많지만 여기도 가격대비 최고라서 추천을 하고 싶어요.

진짜 참치초밥만 20개 먹고 싶네요. 다음에 모둠사시미나 연이네사시미 한번 주문해서 술안주로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그럼 연이네 초밥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1.07 - [춘천] - 춘천 크라상점 석사점 빵집 방문 포장 후기 [10개 9,900원, 크로와상 맛집]
2022.01.05 - [춘천] - 춘천 후평동 방콕66 쌀국수 전문점 배달 후기 [태국 쌀국수, 팟타이, 나시고랭 볶음밥, 짜조]
2022.01.05 - [춘천] - 춘천 오필승닭발 팔호광장점 배달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닭발, 닭목살, 계란찜]
2021.12.28 - [춘천] - 춘천 힘난다버거 롯데마트춘천점 두번째 방문 후기 [햄버거, 힘난닭 치킨, 아보카토 생연어 샐러드]
2021.12.27 - [춘천] - 춘천 온의동 참국시 멸치국수가 참 맛있는 집 방문 후기 [춘천 터미널 근처 맛집, 혼밥 가능한 곳]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