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분식 / / 2022. 5. 12. 11:21

춘천 청춘꼬마김밥 & 떡볶이 퇴계점 방문 포장 후기 [꼬마김밥, 납작만두 범벅, 국물떡볶이, 순대]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입니다.

오늘은 꼬마김밥이 먹고 싶어서 한숲시티 상가에 있는 청춘꼬마김밥 & 떡볶이 퇴계점을 포장 주문 하고 방문 했어요.

춘천에서 꼬마김밥하면 왕짱구, 청춘꼬마김밥, 33꼬마김밥, 꺼벙이 등등 이렇게 유명한게 살짝 살짝 맛이 좀 다르고 모양도 다르고 조금씩 달라요. 

저는 다 먹어봤는데 특색이 조금씩 있어서 다 다른김밥으로 생각이 되더라구요.

 

 

꼬마김밥만 있는건 아니예요. 떡볶이, 순데, 납작만두, 오뎅 등 다양하게 있는데 이 날은 바로 먹을 수가 없어서 꼬마 김밥만 주문을 했어요.

 

 

 

반응형

 

 

메뉴판

이름은 꼬마김밥이지만 종류는 엄청 다양해요.

모듬 김밥은 7줄인데 계란, 어묵, 참치, 치즈, 멸치, 매운, 스팸 김밥 이렇게 1개씩 7개예요.

 

국물떡볶이랑, 납작만두 범벅도 먹고 싶었는데 바로 먹을수가 없어서 포장을 못했어요 ㅠㅠ (강추)

제가 주문한건 모듬 김밥 2개, 계란 김밥 4개 이렇게 주문한걸 찾으로 왔어요.

 

 

 

728x90

 

 

 

포장 완료. 😍

 

 

 

계란 김밥 4줄

 

계란 김밥은 제일 단순하게 먹기 좋아서 바로 먹을려고 주문했어요.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어묵 2개는 리뷰이벤트로 받았어요 ㅋㅋㅋ 자꾸 납작만두 생각이 나더라구요 ㅠㅠ 

 

 

 

 

 

모듬 김밥 7줄

 

 

오뎅 2개

 

오뎅이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별미더라구요.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

 

 

 

어묵김밥

 

원산지 보니깐 쌀, 돼지고기 국내산으로 사용하더라구요.

 

 

계란김밥

 

 

 

 

 

 

스팸 김밥

 

 

 

매운 김밥

 

 

 

 

 

참치김밥

 

 

 

 

치즈김밥

 

 

 

 

멸치김밥

 

7줄 다 먹었는데 각 꼬마김밥마다 특색이 있어서 좋아하는 취향에 따라서 다르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멸치 김밥도 맛있고 스팸김밥도 맛있고 매운 김밥도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워낙 제가 김밥을 좋아해서 어떤 김밥이든 잘 먹지만 꼬마김밥은 재료가 작게 들어가지만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양념이 쌘 꼬마김밥을 좀 뒤로 먹어야지 간이 약한 김밥맛을 먼저 느낄 수 있는거 같아요. 

김밥 좋아하시면 한번 꼭 드셔보세요.

춘천에 동네마다 1개씩 있으니깐 꼭 퇴게점 아니여도 같은 방식으로 하니깐 지나가다 자주 볼 수 있을거예요.

특히 아이들 간식으로 제일 좋고 레고랜드 갈때도 포장해서 가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레고랜드 음식물 반입 허용 됐거든요 ^^ 👍)

 

저는 다음엔 꼭 납작만두 범벅이랑 국물떡볶이도 같이 먹을거예요. 자꾸 생각나네요 ㅋㅋㅋ

그럼 춘천 청춘꼬마김밥 & 떡볶이 퇴계점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5.11 - [춘천/음식점] - 춘천 감포생아구찜 전문점 간장게장 방문 포장 후기 [아구지리탕, 아구수육, 아구백찜, 간장게장]

2022.05.10 - [춘천/음식점] - 춘천 신동 명동칼국수 전문점 방문 후기 [맛조개, 동죽, 백합, 바지락 칼국수, 팥죽, 현지 숨겨진 맛집]

2022.05.09 - [춘천/음식점] - 춘천 또보기목장 돼지내장국밥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숨겨진 로컬 국밥 맛집]

2022.05.08 - [춘천이야기] - 춘천 토이저러스 춘천점 방문 후기 [롯데마트 리모델링 새오픈, 춘천 최대 장난감 판매점]

2022.05.02 - [춘천/음식점] - 춘천 사농동 왕만두 음식점 방문 후기 [생활의 달인, 생생정보통 출현 식당]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