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치킨 / / 2022. 6. 22. 10:04

춘천 꼬방꼬방 치킨전문점 방문 후기 [춘천에서 유명한 치킨집, 로컬 치킨]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입니다.

오늘은 춘천 현지에서 유명한 치킨 중인 하나인 꼬방꼬방 방문 후기를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꼬방꼬방 치킨은 상표출원특허도 있고 동네에서 유명한 맛집정도가 아니라 춘천에서 치킨 하면 꼬방꼬방 할 정도로 유명한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동네에 이런곳 하나씩 있으시죠? 바로 그런곳이예요 ㅎㅎ

 

 

타이밍을 잘못 맞춰서 가면 자리가 없고 줄서서 기다려야되는 치킨집이죠. 

제가 방문 했을때는 운좋게 한자리 딱 있었어요.

 

 

 

반응형

 

 

 

 

숯불 바베큐, 리플 후라이드가 전문이라고 할까요?

이렇게 적혀 있더라구요.

 

 

728x90

 

 

 

 

분위기도 약간 주막 같은 스타일로 엄청 어두운 스타일이예요.

술이 잘 들어 가는 분위기??

 

 

 

 

메뉴판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 있어요.

치킨류랑 고춧가루는 국내산 이고 나머지 메뉴도 잘 표시 되어 있어요.

 

여기는 치킨만 있는건 아니라 술안주도 있어요. 모둠튀김, 돈까스, 소세지구이. 먹태. 노가리. 마른안주, 번데기탕 다있어요.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너무 오랜만에 와서 반반으로 주문 했어요.

 

 

 

 

 

 

 

로컬 치킨집에 꽃이죠. 양배추 케찹 샐러드랑 치킨무 👍

절대 없으면 안되요.

 

 

 

 

 

 

매장에서 먹으니깐 이렇게 계란탕도 술안주로 나오더라구요.

안주를 주면 또 소주1병 먹고 시작하죠 ㅋㅋㅋ

 

 

 

후라이드 치킨

 

여기 후라이드 진짜 드셔보시면 다른 후라이드랑 좀 달라요. 

맛있어요. 시장 치킨같기도 한데 껍데기에 양념이 잘 되어 있어서 맛있어요.

 

한번 먹으면 또 먹고 싶은 치킨이라고 할까요?

어둡고 취해서 사진도 많이 흔들렸네요. 이해해주세요 ㅋㅋㅋ

 

 

 

 

 

양념 치킨

 

양념치킨도 체인점 치킨처럼 정해진 맛이 아니라 꼬방꼬방 스타일에 양념 치킨 맛이예요.

한번 드셔 보시면 아실거예요.

춘천에 여러가지 유명한 치킨이 있지만 꼬방꼬방 하면 춘천 사람들이 다 아는 곳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네요.

퇴계동 홈플러스 근처에서 1차 하시고 2차 할 곳을 찾으신다면 저는 꼬방꼬방을 추천 하고 싶네요.

 

자리가 없을 수도 있지만 부위기도 좋고 술이 잘넘어가요.

여튼 몇번만에 방문한 꼬방꼬방은 역시나 맛있네요.

 

몇일전에 토요일은 밥이 좋아 에서 생그레, 초가 김치찌개, 석사왕막거리 여기도 유명한 곳인데 방송에 나와서 더 유명해져서 먹기 힘들어졌네요. 춘천에 은근 유명한 곳이 많은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숨겨진 곳이나 유명한곳을 다녀볼게요. 그럼 꼬방꼬방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춘천 고드래미 족발 춘천점 방문 포장 후기 [줄서서 포장 하는 맛, 족발로 유명한 곳, 재료소진시 마감 하는 가게]

춘천 구가네 찰쌀탕수육 전문점 배달 후기 [안심탕수육, 현지 유명한 탕수육 맛집]

춘천 또래오래 치킨 퇴계점 방문 포장 후기 [양세형 모델 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

춘천 온의동 진선미 해물 칼국수 방문 후기 [저녁 삼겹살 장사 식당, 냉삼 먹을 수 있는 곳, 동네 로컬 맛집]

춘천 세계주류마켓 방문 후기 [전국 최대 주류 마켓, 춘천 핫플]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