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삼겹살 소고기 / / 2022. 6. 12. 08:36

춘천 온의동 진선미 해물 칼국수 방문 후기 [저녁 삼겹살 장사 식당, 냉삼 먹을 수 있는 곳, 동네 로컬 맛집, 진선미 삼겹살]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온의동 맛집인 진선미 해물 칼국수를 저녁에 방문한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작년에 방문을 해보고 처음 방문인데 좀 기대가 되더라구요. 여기는 온의동 로컬 맛집이라서 사람들에게 워낙 인기가 많고 점심, 저녁 항상 사람이 많아서 몇번 못갔거든요.

점심엔 해물칼국수랑 비빔밥으로 유명하고 저녁에 아예 고기만 하는걸로 변경이 됐더라구요.


이 좁은 골목에 항상 주차할 곳이 없어요. 주차는 알아서 요령껏 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ㅠㅠ 좋은 자리는 전부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야되요.


반응형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미리 테이블 셋팅을 해주시기 때문에 예약하고 오는걸 절대 추천하는 곳이죠.

 

728x90




테이블은 바닥 앉아서 먹는자리 4자리 정도 있고 나머지는 전부 의자에서 먹는자리라고 보시면 되는데 저는 갈때마다 자리가 없었는데 이날은 자리가 좀 있더라구요. 

 

 

메뉴판

 

2022년 6월 1일부터는 저녁시간에 고기메뉴만 판매로 변경을 하고 점심메뉴는 하지 않는걸로 변경이 됐더라구요.

메뉴판을 보니깐 그전에 방문 했을때 먹었던 돈까스가 없어졌어요.

낮엔 거의 대부분 해물칼국수, 돌솥비빔밥을 먹고 배달의 민족에서 포장도 많이들 해서 가시더라구요.

 

 

 

 

저녁 메뉴는 5시 이후부터 가능하고 생삼겹살, 생오겹살, 항정살, 냉동삼겹살, 차돌박이, 소갈비살 이렇게 메인 메뉴가 있고 후식으로 양푼김치밥, 물냉면, 비빔냉면, 셀프라면, 계란후라이 밥 이렇게 생겼더라구요.

 

냉삼을 먹을까?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생삼겹살이랑 항정살을 주문 했어요.

오랜만에 오니깐 다 변경 됐네요.

 

 

 

 

 

 

 

 

 

 

 

 

 

기본 앞접시에 마늘, 소금장, 쌈장, 허브솔트 이렇게 4가지를 아예 셋팅해서 각각 주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밑반찬은 피클짱아찌, 나물무침, 동그랑땡 이렇게 나왔어요.

맛있겠쥬? 😍😍😍

 

 

 

고기가 나왔어요. 작년에 왔을때보다 고기질이 좀 더 나아 졌더라구요. 그때 방문 했을때 고기가 별로여서 항상 올까 말까 고민을 했는데 좀 달라졌어요.

 

 

 

 

 

 

여기는 불판이 엉터리생고기 처럼 가운데 국물을 따로 주는 불판으로 나오는데 가운데는 순두부 해물 찌개를 서비스로 가운데 셋팅을 해주시고 먹다가 부족하면 계속 리필을 해주는데 은근히 이게 술안주가 되더라구요.

 

냄비 볶음김치는 진짜 별미예요.

 

 

 

고기를 올리고 나면 이렇게 두부에 들기름, 버섯에 들기름 해서 주시는데 이것도 진짜 별미예요.

요런 여러가지 때문에 진선미해물칼국수 가게가 인기가 있지 않나 싶네요 ㅋㅋㅋ

 

 

 

 

 

역시 항정살은 소고기는 아니지만 기름기 많고 역시 너무 맛있더라구요.

삼겹살도 지난번보다 훨씬 괜찮아지고 술이 저절로 넘어 가더라구요. 차라리 저녁에 고기만 해서 질이 좀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라고 할까요?? 고기 맛있어요. 👍👍👍

 

 

 

 

 

 

 

김치밥

 

먹다보니 또 탄수화물을 먹어줘야죠. 

셀프라면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가운데 셀프바처럼 해서 봉지라면을 직접 먹을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명동 요선동에 있는 그남자의가브리살처럼 셀프 라면 너무 좋아요.

 

양푼 김치밥 비쥬얼 보이시죠? ㅋㅋㅋ

남은 고기 한점 올라서 같이 먹으니깐 완전 꿀맛이더라구요.

 

 

비빔냉면

 

마지막으로 비빔냉면으로 딱 입가심하고 마무리 했네요.

작년에 방문하고 올해 처음으로 방문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월래는 풍물시장에 있는 붕어네 으뜸갈비를 갈려고 했는데 자리가 없고 그 옆에 닭발 가게도 자리가 없더라구요. 요즘 풍물시장 노상은 너무 인기가 많아서 갈 수가 없네요. 근처에 대신해서 갈만한 곳을 찾거나 온의동에서 삼겹살을 드시고 싶으면 진선미해물칼국수 저녁에 고기도 괜찮은거 같아요. 가실때는 예약을 꼭 추천으로 대신 너무 시끄러워서 대화가 잘 안된다는점은 참고해주세요.

 

그럼 동네에서 나름 유명한 진선미해물칼국수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참고: 7월부터 진선미 삼겹살로 변경 되고 진선미 칼국수는 푸르지오 타워에 상가로 이동하신데요. 

춘천 소울로스터리 야외 대형 소나무 숲 정원 카페 방문 후기 [돌싱글즈2 촬영지]

춘천 세계주류마켓 방문 후기 [전국 최대 주류 마켓, 춘천 핫플]

춘천 사농동 왕만두 음식점 방문 후기 [생활의 달인, 생생정보통 출현 식당]

춘천 진선미해물칼국수 방문 후기 [삼겹살, 돈까스, 칼국수, 비빔밥]

춘천 솥뚜껑감자탕 감자탕 전문점 방문 후기 [감자탕, 볶음밥, 아기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