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중식 / / 2022. 6. 28. 14:29

춘천 도원 뚝배기 짬뽕 명동점 중화요리 전문점 배달 후기 [차돌짬뽕, 짜장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 입니다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저번에 방문 해서 먹었던 도원짬뽕이 또 생각이 나서 오늘은 배달로 주문 했어요. 

탕수육도 먹고 싶은데 저녁에 시켜서 그런지 안되더라구요 ㅠㅠ

 

 

 

최대 70분정도 뜨는데 거의 30분 40분이면 온거 같아요.

종류는 해물짬뽕이랑 차돌짬뽕은 2가지 종류가 있고 짜장면, 탕수육, 군만두 이렇게 있는데 저는 해물짬뽕 골랐다고 생각하고 시켰는데 도착 하고 보니깐 잘못시켜서 차돌짬뽕으로 주문을 했더라구요

 

당황 😅

 

 

반응형

 

 

 

중국집에 꽃이죠 단무지, 양파, 춘장소스 없으면 너무 아쉬운거 같아요.

 

 

 

728x90

 

 

 

포장도 깔끔하게 잘 오더라구요.

 

 

 

짜장면, 짬뽕 면도 이렇게 따로 오는데 양이 엄청 많아요. 👍

 

 

 

짬뽕밥은 이렇게 밥이 따로 와요.

 

 

 

 

 

 

짜장면

 

짜장면은 먹을까 안먹을까 하다가 같이 시켰어요.

 

 

 

 

 

짬뽕 맛집인데 후기를 보니깐 돌판짜장 그것도 맛있다고 하는데 맛있더라구요.

 

 

 

 

 

면넣고 쓱쓱 비비고 달달한 스타일에 짜장면인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먹다 보니깐 도저희 안되서 밥도 비벼서 먹어야겠더라구요.

달달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차돌짬뽕밥

 

같이 먹는분이 짬뽕을 먹고 저는 밥으로 골랐는데 내용물이 꾀 많이 있더라구요. 월래 해물짬뽕을 좋아하는데 갑자기 차돌짬뽕을 먹게 됐네요. 여기 국물이 걸죽한 스타일로 엄청 계속 먹고 싶은 맛이거든요.

 

차돌도 기름기가 좀 있는데 맛있어요.

 

 

 

 

안에 당면도 있고 차돌이 하나씩 먹으니깐 고기 식감도 좋더라구요.

해물이랑은 또 다른맛 👍

 

 

 

 

 

역시 차돌이라서 그런지 해물보다 훨씬 기름기가 많더라구요. 또 다른느낌인데 맛있었어요.

근데 저는 차돌보단 해물을 추천하고 싶네요 ㅋㅋㅋ

 

 

 

 

해물이랑 비교하면 홍합이랑 이런 종류가 없고 대신 차돌이 들어 있는거더라구요.

베이스는 비슷하고 맛있어요.

 

짬뽕하면 도원짬뽕 중에서도 명동점이 제일 괜찮은거 같아요. 요즘 여러군데 시켰다가 실패 해서 안먹었는데 다시 시킬만한 곳을 찾아서 좋네요. 여기 가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그리고 본점은 강촌에 있고 춘천에 몇곳 있어요.

 

지난번에 토요일에 밥이 좋아에서 춘천편 나오고 춘천에 맛집에 대해서 사람들 관심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생그레 아이스크림 전문점, 초가 김치찌개, 석사왕막걸리)

 

그럼 춘천 도원 뚝배기 짬뽕 명동점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춘천 도원 뚝배기 짬뽕 명동점 방문 후기 [뚝짬, 현지 유명한 짬뽕집, 줄서서 먹는집]

춘천 온의동 하남각 중화요리전문점 두번째 배달 후기 [간짜장, 짬뽕, 탕수육]

춘천 명동 회영루 중화요리전문점 방문 후기 [중화냉면, 중화국밥, 생활의 달인 촬영한 곳]

춘천 도야 수타면 중국요리 전문점 방문 후기 [간짜장, 불낙짬뽕, 탕수육, 석사사거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