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식 / / 2022. 9. 16. 15:04

춘천 봉운장 소갈비 갈비탕 전문점 방문 후기 [현지 유명한 로컬 식당, 리모델링]

반응형



안녕하세요 ^^ 춘보식가 입니다.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정말 오랜만에 갈비탕이 먹고 싶어서 제가 좋아 하는 봉운장에 바로 방문 했어요. 

춘천에 갈비탕 전문점이 몇군데 없는데 여기는 가격이 좀 있지만 갈비가 많이 들어 있고 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갈비탕 하면 여기를 꼭 방문해요. 

 

 

 

거의 제가 올린 후기를 찾아보니깐 1년만에 방문이더라구요.

까먹고 살았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방문 했어요.

 

주차장은 아래 위로 2곳이 있는데 여기에 주차하면 되고 없으면 그냥 골목 주차하셔야되요.

 

 

반응형

 

 

 

2층엔 한우 소갈비를 먹을 수 있어서 소갈비 먹을거면 2층으로 가시면 되요.

 

 

728x90

 

 

 

엇? 😅

오랜만에 방문을 했더니 리모델링을 다 했더라구요? 예전엔 바닥 자리였던 곳도 전부 테이블석으로 변경 됐어요.

1층은 식사 할 수 있는 공간이예요.

 

 

 

 

메뉴판

한우갈비는 1대에 국내산 60,000원 이더라구요 ㅋㅋㅋ 3대 먹으면 180,000원 이예요.

저는 여기서 먹어본게 갈비탕 밖에 없어서 오늘도 역시 갈비탕을 주문 했어요. 

 

육개장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그냥 갈비탕으로 주문 했어요.

 

 

 

 

 

 

 

기본 반찬은 양배추 김치랑 깍두기가 나와요.

 

 

 

 

공기밥이랑 간장 와사비도 필수로 나와요.

 

 

 

 

양념 다데기도 이렇게 따로 나오더라구요. 갈비탕에 넣어서 먹으면 되는데 저는 맑은게 좋아요.

 

 

 

 

 

 

 

드디어 나왔어요. 

사진으로 표현 하기 힘들지만 갈비를 덜어 낼수 있는 앞접시랑 가위도 따로 줄만큼 양이 많아요. 갈비가 최소 3개 이상 들어 있다고 보시면 되고 살도 엄청 많아요. 갈비를 따로 먹어도 되고 넣어서 먹어도 되고 취향에 맞춰서 먹으면 되요.

 

 

 

 

국물 한입 하는데 간이 살짝 부족해서 후추랑 소금으로 살짝 간을 더 했어요. 

 

 

 

 

역시 맛있더라구요. 갈비탕 하면 춘천에선 진짜 봉운장인거 같아요.

 

 

 

 

 

 

 

갈비 보이시죠? 양이 진짜 많아서 한그릇 다 먹으면 좀 드시는거예요 ^^ 

 

 

 

 

갈비 먼저 먹다가 밥말아서 잘 먹었네요.

여기는 진짜 동네 어르신들 맛집에 포장도 엄청 많이 해서 가고 갈비찜, 한우불고기, 육개장 등 식사 메뉴도 다양하게 많아서 어른들 아이들 부모님 다 좋아하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되요.

 

춘천에서 봉운장하면 아 거기 할 정도로 유명하니깐 갈비탕 좋아하시면 참고해주세요.

그럼 춘천 봉운장 소갈비 갈비탕 전문점 방문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

춘천 봉운장 갈비 전문점 방문 후기 [갈비탕, 갈비, 춘천현지맛집]

춘천 효자동 사거리횟집 방문 포장 후기 [포장배달전문점, 배달횟집]

춘천 효자동 아재불닭발 & 오돌뼈 춘천점 배달 후기 [닭밝, 튤립닭발, 평점 좋은 곳]

춘천 신북읍 풀내음 청국장 전문점 방문 후기 [현지 로컬 식당, 숨겨진 식당]

춘천 오필승닭발 팔호광장점 배달 후기 [양꼬치 배달로 먹을 수 있는 곳, 국물닭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