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중식 / / 2022. 2. 10. 15:50

춘천 온의동 하남각 중화요리전문점 배달 후기 [아침식사 가능한 중국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입니다.

이번에는 주변에서 괜찮다고 추천을 하는 가게가 있어서 저도 궁금해서 주문을 해봤어요 ^^ 

요 몇일 계속 중국음식이 먹고 싶었는데 타이밍이 안맞아서 주문을 못했는데 이번에 딱 맞아서 주문을 했어요.

 

 

 

주문하고 배달은 예상시간보다 빨리 왔어요. 

중국집 배달 시키면 항상 실패를 해서 잘 안먹었는데 이번에는 성공하길 저절로 기도가 되더라구요 ㅋㅋㅋ

 

 

 

반응형

 

 

 

포장도 깔끔하게 잘 오더라구요.

 

 

 

 

 

 

728x90

 

 

각개 포장이 따로 되고 깔끔하게 오더라구요.

비닐랩이 아니라 플라스틱 통에 담겨서 오니깐 좋았어요.

 

룽타우객잔도 용기는 깔끔한데 뜯는데 항상 고생을 했었거든요.

 

 

 

 

김치, 단무지, 양파, 간장소스, 볶음밥 짬뽕국물 이렇게 기본으로 왔어요.

 

 

 

 

 

탕수육 소

탕수육을 시킬까 말까 했는데 크기도 적당하고 튀김도 괜찮고 맛있더라구요. 

먹다가 보니깐 밑에 만두가 3개가 숨겨져 있었어요 ㅋㅋㅋ

 

 

 

 

 

 

탕수육 소스

탕수육 소스는 좀 새콤한 스타일에 소스인데 탕수육하고 잘 어울려요 ^^ 

 

 

 

 

 

 

짬짜면에 짬뽕

배달의 민족 후기를 보니깐 짬짜면을 시키면 아예 따로 준다고 적혀 있어서 짜장 짬뽕 고민 없이 짬짜면 곱배기로 주문을 했어요. 짬뽕은 이렇게 면이랑 국물이랑 따로 오는데 괜찮았어요.

 

이미 여러번 배달 짬뽕 실패한거에 비하면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짬짜면에서 짜장

짜장은 면이 밑에 있게 해서 배달이 왔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짜장면 역시 배달 하면 맨날 실패 하고 오늘은 간짜장을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짬뽕도 먹고 싶어서 간짜장을 포기 하고 짬짜면을 시켰는데 대만족이예요.

 

짜장면도 맛있더라구요. 👍👍👍

 

 

 

 

 

볶음밥 곱배기

 

밥도 먹고 싶어서 볶음밥도 시켰는데 괜찮더라구요. 중국집에서 면을 자꾸 실패 하니깐 밥종류를 시키게 되더라구요. 볶음우동도 맛있다고 하는데 여러가지 시킬 수 없어서 다음에 다른 메뉴랑 해서 도전을 해볼려구요.

오랜만에 중국집 배달로 주문을 했는데 성공한거 같고 다음에도 여기에 주문을 해야겠어요.

 

주변에 중국집이 많은데 실패할까봐 자꾸 다른걸 먹게 되는데 중국집 먹고 싶으면 하남각에 시켜야겠어요.

 

여기는 다른 가게들처럼 세트 메뉴는 없고 다 따로 주문해야되요.

또 특이하게 아침에 문을 열어서 아침부터 짜장면이나 짬뽕을 먹고 싶으면 여기에 방문을 추천드려요.

 

춘천시외버스터미널 건너편에 있어서 방문하기도 쉬워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2.09 - [춘천] - 춘천 페리카나 춘천터미널점 배달 후기 [오래된 치킨집, 반마리 가능한 곳, 꼬들목]

2022.02.07 - [춘천] - 춘천 풍물시장 내 으뜸갈비랑 붕어네 치킨 방문 후기 [돼지갈비, 삼겹살, 시장 치킨]

2022.02.06 - [춘천] - 춘천 명동 회영루 중화요리전문점 방문 후기 [중화냉면, 중화국밥, 생활의 달인 촬영한 곳]

2022.02.06 - [춘천] - 춘천 가리미김밥 온의점 방문 후기 [김밥, 라면, 김치볶음밥]

2022.02.03 - [춘천] - 춘천 도너츠윤 소양로점 도너츠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아이들 어른들 간식 하기 좋은 곳]

2022.01.21 - [춘천] - 춘천 온해 일본 가정식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텐동, 사케동, 스테키동]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