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명동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순대국전문점 방문 후기 [순대국 맛집, 줄서서 먹는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 입니다.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춘천에서 유명한 조부자 매운순대가를 오랜만에 가기로 했어요. 여기는 춘천에서 순대국이나 국밥을 좀 좋아하신다는분은 한번쯤 방문해보고 코로나전엔 새벽에 술한잔 했던 곳으로 유명한 곳이죠. 

 

조부자라는 순대국집이 춘천에 여러곳이 있는데 다 동네마다 맛이 조금씩 다르고 저는 여기 명동점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주차는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거기에 주차를 하시면 되요. 유료주차지만 주차를 해야지 밥을 먹을 수 있으니깐 방법이 없어서 거기에 주차를 항상 해요.

 

타이밍을 잘못 맞춰서 가면 웨이팅을 기본 해야되는데 점심때 조금만 지나고 가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혼밥을 하시는분들도 많고 단체 시청 직원 가게 직원 등 다양한 손님들이 방문하는곳이예요.

 

 

 

 

반응형

 

메뉴판

메뉴는 간단해요.

순대국밥, 순대국밥 특 , 순대, 순대볶음, 곱창볶음, 혼합볶음, 술국, 철판볶음, 수육, 왕만두 이렇게 있어요.

 

여기 매력이 바로 매운맛 선택이죠.

안매운맛, 덜매운맛, 매운맛, 더매운맛 이렇게 4가지인데 매운맛부터는 진짜 매워요. 매운거 좋아하시는분에게 추천해요.

 

 

 

 

 

728x90

 

 

 

순대 소

 

간단히 오늘은 반주를 할거기 때문에 순대 소도 주문을 했어요.

술안주로 딱이죠. 👍👍👍

 

 

 

 

순대국밥 특 안매운맛

 

매운맛이 강도에 따라서 색깔과 안에 들어가 있는 다데기 양이 달라져요. 아예 다데기를 빼달라고 해도 되니깐 취향에 맞춰서 드시면 되고 옆에 고추기름이나 후추가 있기 때문에 기회에 맞춰서 먹으면 되요.

 

춘천에는 신북에 가보자순대국 스타일이 있다면 춘천 명동에는 조부자 순대국 스타일이 또 있다고 보시면되요.

 

 

 

 

 

 

순대국밥 특 덜매운맛

색깔이 다르죠?? 😅😅😅

매워질수록 색깔이 어마어마 진해지고 매운거 좋아시는분들은 진짜 맵게 해서 드시더라구요. 

근데 진짜 매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반찬은 깍두기, 김치 이렇게 나오고 새우젓은 따로 옆에 있어서 먹을만큼 계속 먹을 수 있어요. 

 

 

 

 

술을 안먹을려고 했는데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

여기 올 때마다 반주를 하고 싶은 마음이 들정도로 맛있어요 ㅋㅋㅋ 

 

예전엔 새벽에 심야 보드 타고 끝나고 와서 여기서 해장하면서 반주를 하고 했는데 요즘은 그것도 못하고 너무 아쉽더라구요. 

여기는 진짜 먹어본사람은 알만큼 계속 중독되는 맛이예요. 

 

국밥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꼭 추천해주고 싶고 매운거 좋아하시는분에게도 꼭 추천하고 싶은곳이예요.

 

아그리고 팁을 하나 드리자면 옆에 공영주차장은 평일 9시 30분~18시 30분까지 주차요금을 받고 밤이나 새벽엔 개방 주말에 무료 주차 가능하니깐 참고해주세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2.16 - [춘천] - 춘천 이순례 손만두 춘천점 방문 후기 [현지 로컬 식당, 손만두 살 수 있는 곳, 만두전골]

2022.02.06 - [춘천] - 춘천 명동 회영루 중화요리전문점 방문 후기 [중화냉면, 중화국밥, 생활의 달인 촬영한 곳]

2021.12.22 - [춘천] - 춘천 프랭크버거 온의점 방문 포장 후기 [나태주 햄버거, 베이컨치즈버거, 치즈프렌치프라이]

2021.11.29 - [춘천] - 춘천 퇴계동 황금돼지저금통 방문 후기 [리모델링, 돼지갈비, 삼겹살, 통갈매기살]

2021.10.19 - [춘천] - 춘천 소양손두부 전문점 방문 후기 [순두부찌개, 모두부, 두부전골, 두부구이, 청국장, 어르신들이 많은 가게]

2021.09.15 - [춘천] - 춘천 내촌청국장 방문 후기 [청국장, 비지찌개, 순두부, 콩국수, 춘천 현지 음식점]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