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양식 / / 2021. 12. 22. 11:38

춘천 프랭크버거 온의점 방문 포장 후기 [나태주 햄버거, 베이컨치즈버거, 치즈프렌치프라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요즘 자꾸 홍보에서 올라오는 프랭크버거가 궁금해서 나도 한번 먹어보자 하고 주문을 해봤어요. 

 

세트 메뉴를 시킬까 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있더라구요???

기본 프랭크버거는 3,900원인데 다른 버거들은 가격이 좀 많이 있었어요.

 

 

 

지나가다가 계속 보긴 했는데 처음 방문해보네요. 

춘천에 갑자기 프랭크버거가 동네마다 생겨서 롯데리아랑 맥도날드만 먹다가 궁금했거든요.

 

 

 

반응형

 

 

 

신규 오픈이라서 입구에 장식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홀에서 드시는 손님도 있고 한데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엄청 정신이 없으시더라구요.

 

 

 

프랭크 버거란?


 

정통 미국식 치즈버거 전문점 프랭크버거는기존의 패스트푸드, 수제버거 전문점과 확실하게 차별화 한 블루오션 창업아이템입니다.

모방불가, 비교불가 정통 미국식 치즈버거 프랭크버거!

 

미국식 정통의 맛을 신현하기 위하여 에프앤비 가맹본사에서 오랜기간 미국 현지 답사를 통해 개발하여 런칭한 에프앤비 자체 브랜드 입니다.

그 밖에 자체 제조, 생산의 노하우로 맛의 경쟁력을 두어 가맹점 운영의 경쟁력을 더욱 극대화 하였습니다.
내 가족이 먹는 음식처럼 더 깨끗하고, 더 맛있는 수제 치즈버거를 제공하기 위하여 언제나 정성을 담아내겠습니다.

 

프리미엄 100% 순살 소고기의 깊은 맛과 풍미가 일품인 정통 미국식 수제패티

 

내용 출처- 프랭크버거 홈페이지


 

728x90

 

 

 

메뉴판

 

메뉴는 생각보다 많진 않고 프랭크버거, 치즈버거, 베이컨치즈버거, 더블치즈버거 이렇게 있어요.

저는 프랭크버거에 가격만 생각 했는데 다른 버거에 가격은 비싸더라구요.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프랭크버거랑 베이컨치즈버거, 치즈프렌치프라이 이렇게 주문 했어요.

 

 

 

 

 

 

세트나 크기를 변경하면 더블치즈버거 세트는 10,700원이나 하더라구요 ㅋㅋㅋ

 

 

 

 

 

 

 

 

 

 

포장은 이렇게 햄버거 가게랑 같은 방식 종이 포장을 해서 주시더라구요 ㅋㅋㅋ

 

 

 

 

햄버거랑 치즈체다프라이 이렇게 따로 담아주시더라구요.

 

 

 

 

 

 

 

 

 

 

 

 

인스타그램 포토후기 이벤트도 하고 있었어요.

 

 

 

 

 

 

크기가 생각보다 엄청 작더라구요.

 

 

 

 

 

 

 

메뉴는 이렇게 표시 스티커가 있어서 구별하기 쉽더라구요. 

 

 

프랭크버거

 

 

 

베이컨치즈버거

 

롯데리아랑 맥도날드를 생각하면 안될거 같아요. 

완전 다른 방식에 햄버거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고 미국식 수제패티를 해서 그런지 아예 다른 햄버거 방식이더라구요. 수제 햄버거는 많이 먹어 봤지만 수제 햄버거랑도 또 다르고 여튼 좀 많이 달랐어요 ㅋㅋㅋ

 

 

 

 

 

 

 

 

체다치즈를 올린 감자튀김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ㅋㅋㅋ

평소에 알고 있던 그맛이예요.

 

 

 

 

가수 나태주님의 햄버거라고 해서 소창업해서 전국적으로 갑자기 엄청 늘어나고 있는 햄버거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더라구요. 설명서에 보니깐 영양성분표가 나와 있어서 칼로리 나트륨 당류 포화지방 단백질 이렇게 다 표시 되어 있고 알레르기 유발성분도 다 표시 되어 있으니깐 안심하고 드셔도 될 거 같아요.

 

프랭크버거(R) 408.28 kcal 정도 되더라구요 ㅋㅋㅋ

 

 

 

 

 

 

 

 

궁금했던 프랭크버거는 이런맛이구나 알 수 있었네요.

요즘 계속적으로 춘천에도 체인점 가게들이 생기는데 다양한 종류가 생겨서 좋은거 같아요. 

 

춘천에만 벌써 프랜크버거 가게가 5개나 생겼어요 ㅋㅋㅋ

 

다음엔 또 어떤 체인점 가게가 생길지 궁금하네요.

그럼 프랭크버거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1.12.21 - [춘천] - 춘천 우리집한우 한우전문점 방문 후기 [리모델링 식당, 방이 있는 소고기 식당, 상견례 식당, 돌잔치 식당]

2021.12.20 - [춘천] - 춘천 후평동 대양부양꼬치 본토요리전문점 방문 후기 [화교 현지인 운영가게, 양꼬치 추천 가게, 꿔바로우, 향라오징어, 마파덮밥]

2021.12.17 - [춘천] - 춘천 백년족발보쌈 근화직영점 방문 포장 후기 [족발, 불족발, 보쌈, 춘천 현지 족발 체인점]

2021.12.16 - [춘천] - 춘천 엄마손칼국수 전문점 방문 후기 [곱창 전골, 볶음밥, 해물칼국수, 장칼국수]

2021.12.13 - [춘천] - 춘천 요선통닭 아리오돌뼈 신닭발 전문점 방문 후기 [추억에 통닭, 로컬 식당, 닭볶음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