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닭발 / / 2021. 12. 13. 17:33

춘천 요선통닭 아리오돌뼈 신닭발 전문점 방문 후기 [추억에 통닭, 로컬 식당, 닭볶음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요선동에서 오랜된 로컬 식당인 요선통닭을 방문 했어요. 

여기는 1983년부터 추억의 통닭으로 해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저는 지나가다가 보기만 했지만 처음 방문했어요.

 

 

 

이미 입구부터 오래된집으로 보이시죠??? 😅😅😅

 

불닭발, 옛날통닭, 똥집튀김, 닭볶음탕 해서 여러가지 메뉴가 있더라구요. 

 

 

 

반응형

 

 

 

좌석도 이렇게 오락실 의자로 되어 있어요 ㅋㅋㅋ 올드 갬성 😁😁😁

 

 

728x90

 

 

 

 

닭발이 먹고 싶어서 방문을 했는데 닭발은 안하시고 오돌뼈랑 통닭 종류 똥집 닭볶음탕만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닭볶음탕이 유명하다고 해서 먹을까 했는데 시간이 좀 걸릴거 같아서 그냥 통닭이랑 오돌뼈를 주문 했어요.

 

 

 

 

 

 

반반통닭인데 완전 올드하죠???

양배추에 마요네즈 케찹 이거 진짜 반갑더라구요 ㅋㅋㅋ 

 

춘천에 현지에서 유명한 꼬방꼬방이랑 맛고을 치킨이 생각난다고 할까요?ㅋㅋㅋ

 

 

 

 

 

 

 

 

오돌뼈 별미는 역시 주먹밥이랑 같이 나와서 내가 먹기 좋은 모양으로 만들어서 먹으면 되더라구요. 서울에서 오돌뼈에 어묵탕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던 기억이 있었는데 여기 오돌뼈는 포장마차에서 즉석으로 만들어 주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반찬으로 딱 맛있는 스타일에 오돌뼈더라구요 ㅋㅋㅋ

 

 

 

 

 

소주냉동고도 있고 역시 이렇게 로컬 식당엔 정감 있는 부분이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먹다가 보니깐 좀 허전하더라구요. 라면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역시 오돌뼈에는 계란찜이 땡겨서 계란찜을 시켰어요. 역시나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처음부터 시킬걸 먹다가 시켜서 아쉽다고 해야할까요??

 

여기 근처에 춘천시청도 있고 강원도청도 있고 해서 직장인분들이 많이 오시고 2차로 해서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월래는 순이네 닭볶음탕이 유명한거처럼 여기서 닭볶음탕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다음에 와서는 그걸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요선동 근처에서 간단히 술한잔 하실 곳을 찾으신다면 요선 통닭을 한번 추천드려볼게요.

 

근처에는 강릉집도 있는데 한번 여기도 가봐야 되는데 잘안되네요 ㅠㅠ 

 

요선통닭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12.10 - [춘천] - 춘천 중화루 중화요리 전문점 방문 후기 [방 있는 중식당, 가족 식사 하기 좋은 곳, 현지 로컬 중국집]

2021.12.08 - [춘천] - 춘천 램스테이블 양갈비 전문점 방문 후기 [숄더램블, 양갈비살, 양갈비, 어린이 메뉴 있는 곳]

2021.12.07 - [춘천] - 춘천 누구나 홀딱 반한닭 춘천온의점 방문 포장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차은우 치킨]

2021.12.06 - [춘천] - 춘천 카츠탄탄 춘천점 방문 후기 [경양식카츠, 까르보나라, 돈까스, 커리, 우동, 나베, 덮밥]

2021.12.03 - [춘천] - 춘천 퇴계동 부원곱창 방문 후기 [곱창전골, 곱창구이, 내장전골, 제비추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