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중식 / / 2021. 12. 10. 10:54

춘천 중화루 중화요리 전문점 방문 후기 [방 있는 중식당, 가족 식사 하기 좋은 곳, 현지 로컬 중국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춘천 팔호광장 근처에 있는 중화루라는 중화요리 전문점에 방문을 했어요. 

 

여기도 몇년전에 방문하고 잊고 지내고 있었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방문을 하게 됐네요. 

여기도 배달을 안하고 현지 로컬 중식당이거든요 ㅋㅋ

 

 

 

옛날엔 강대후문에 있었다고 하는데 여기로 건물을 세우고 이사를 하신지는 꾀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반응형

 

 

 

중화요리점이 이정도 건물이면 안먹어도 맛집이죠.

 

 

 

 

728x90

 

 

 

제가 좋아하는 브레멘사 가맹점이예요. 특히 중국집에 위생이 중요한데 저는 이런 부분이 있으면 그래도 안심하거든요.

 

 

 

 

 

중화루 3대요리 추천이라고 해서 입구에 있는데 아몬드유린기, 찹쌀탕수육, 어향동고 이렇게 해서 있고 점심특선이라고 해서 2인이상 매생이스프 소산슬 깐풍육 식사 짜장 짬뽕 이렇게 1인 11,000원짜리도 있어요.

 

이 코스를 어르신들이 많이들 오셔서 드시더라구요.

 

 

 

 

 

 

 

 

 

 

 

 

엇??? 😅😅😅

예전에는 이 공간이 한공간으로 되어 있었는데 오랜만에 방문 했더니 완전 방식으로 변경이 됐더라구요. 방 3개 정도 되고 안에는 2개 테이블씩 있는거 같은데 총 8명은 식사가 가능하게 딱 나눠놨더라구요.

 

룸이 있는 항상 중식당을 찾았는데 중화루가 이렇게 바뀐걸 처음 알았어요 ㅋㅋㅋ

 

 

 

 

기본 셋팅은 여전히 똑같더라구요 ㅋㅋㅋ

 

 

중화루 짬뽕

 

여긴 다 맛있어요. 저도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배달이 아니라 바로 먹는거라서 괜찮은거 같아요.

짬뽕도 해물이 많이 들어가 있고 맛있어요 ㅋㅋㅋ

 

 

 

 

 

 

짜장면

 

다른걸 시킬까 하다가 기본 짜장면도 오랜만에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탕수육

여기 탕수육도 맛있어요. 바로 해주니깐 뜨겁고 대신 부먹이예요 ㅋㅋㅋ 

찍먹 드시는분들은 참고해주세요 ㅋㅋㅋ

 

 

 

 

 

해물 간짜장

 

해물간짜장은 제가 중화루 올때마다 먹는건데 해물도 많고 만족스러워요.

배달로 간짜장을 먹으면 면은 다 뿔고 양념은 또 따로 놀고 이런곳이 많은데 여기는 바로 비벼서 먹으니깐 더 맛있어요.

 

 

 

 

 

 

군만두

 

마지막으로 먹다가 군만두도 먹고 싶어서 추가로 주문 했어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군만두는 아니고 만두피가 조금 감자맛이 더 난다고 해야할까요?? 감자만두 같은 느낌이였어요. 

 

한번도 안먹어본 특이한 만두였어요 ㅋㅋㅋ 한번드셔보시면 알거 같아요.

 

여기도 코스 요리도 많고 요리도 맛있어서 저녁 회식으로도 많이들 오시고 룸이 생겨서 사람들이 더 많더라구요. 저도 다음에 와서 코스를 한번 먹던지 요리를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오랜만에 중국집 왔는데 만족스러운 식사였네요.

그럼 중화루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1.12.08 - [춘천] - 춘천 램스테이블 양갈비 전문점 방문 후기 [숄더램블, 양갈비살, 양갈비, 어린이 메뉴 있는 곳]

2021.12.07 - [춘천] - 춘천 누구나 홀딱 반한닭 춘천온의점 방문 포장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차은우 치킨]

2021.12.03 - [춘천] - 춘천 퇴계동 부원곱창 방문 후기 [곱창전골, 곱창구이, 내장전골, 제비추리]

2021.12.03 - [춘천] - 춘천 퇴계동 부원곱창 방문 후기 [곱창전골, 곱창구이, 내장전골, 제비추리]

2021.11.29 - [춘천] - 춘천 퇴계동 황금돼지저금통 방문 후기 [리모델링, 돼지갈비, 삼겹살, 통갈매기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