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치킨 / / 2021. 12. 7. 12:03

춘천 누구나 홀딱 반한닭 춘천온의점 방문 포장 후기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 차은우 치킨]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매일 고민 하는 춘천 시민입니다.

오늘은 평소에 지나다니는 길에 치킨집이 새로 생겨서 관심 있게 보다가 춘천에는 없는 치킨이라서 궁금해서 주문하고 방문 했어요.

 

매장은 깔끔하고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깨끗하긴 하더라구요. 

 

 

 

메뉴가 일반 치킨집이랑 좀 다르게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후레쉬쌈닭, 촉촉칸치빵파티, 쌈닭화히타, 베이크치킨, 로스트치킨 이렇게 구별해서 치킨 종류가 다양해요.

 

굽네 치킨 같기도 하고 여튼 고민하다가 주문을 했어요. 

 

 

 

반응형

 

 

 

 

여러 종류에 닭요리가 있어서 자주 시켜 먹을거 같은 느낌이 들긴하더라구요 ㅋㅋ

 

 

 

728x90

 

 

 

배달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포장으로 하고 시간에 맞춰서 가지고 왔어요.

 

 

 

 

 

 

치킨만 먹으면 부족할거 같아서 떡볶이도 같이 주문 했어요 ㅋㅋㅋ

 

 

 

 

 

 

 

 

 

 

 

 

 

소스는 2가지가 오더라구요 ㅋㅋㅋ 

하나는 와사비 소스였고 하나는 나쵸 칠리소스? 그런거예요.

 

 

 

 

떡볶이

 

자담치킨 떡볶이랑 비슷한 그냥 시판 떡볶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근데 맛있네요 ㅋㅋㅋ

 

 

 

 

 

 

 

 

 

다음엔 세트메뉴를 한번 먹어볼려구요. 바사칸닭이랑 쫄뱅이가 그렇게 괜찮다고 다른지역 후기에 있던데 이날은 너무 오픈 초라서 맛이 안잡혔을까봐 안시켰는데 조만간에 다시 먹어봐야할거 같아요 ㅋㅋㅋ

 

 

 

 

 

 

 

홍보 모델은 배우 차은우님 ㅋㅋㅋ

 

 

 

 

바사칸닭 + 양념치킨 + 나쵸 😍😍😍

 

나쵸를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오븐에서 튀기지 않고 조리를 해서 그런지 색깔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닭안에 붉은빛 속살 핑킹 현상은 미오글로빈 단백질 성분 때문에 그렇게 보인다고 설명을 해놓았더라구요. 아마도 이런 부분에서 문의가 많이 들어와서 그런거 같아요. 

 

 

 

 

 

 

양념은 그렇게 달콤한 스타일은 아닌데 나쁘지 않았어요.

기대반 설렘반으로 주문을 했는데 맛은 괜찮았는데 주문 했던 메뉴가 아니라 문제가 좀 있었는데 매장에서 오픈한지 얼마나 안되서 그런지 응대 하는 부분이나 이런부분이 좀 그래서 아쉬웠네요.

 

그래도 색다른 치킨 메뉴에 가게가 오픈해서 여러가지 다른메뉴로도 한번 더 시켜 먹어봐야겠네요.

특히 치킨이랑 골뱅이무침은 진짜 괜찮은거 같아요.

 

술안주로 좋고 밥반찬으로도 좋고 다음에 한번 다시 먹어볼게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당연히 내돈내후입니다.

 

감사합니다.

 

 

 

 

2021.12.06 - [춘천] - 춘천 카츠탄탄 춘천점 방문 후기 [경양식카츠, 까르보나라, 돈까스, 커리, 우동, 나베, 덮밥]

2021.12.03 - [춘천] - 춘천 퇴계동 부원곱창 방문 후기 [곱창전골, 곱창구이, 내장전골, 제비추리]

2021.11.29 - [춘천] - 춘천 퇴계동 황금돼지저금통 방문 후기 [리모델링, 돼지갈비, 삼겹살, 통갈매기살]

2021.11.22 - [춘천] - 춘천 남춘천 꼬마김밥 만두 방문 포장 후기 [손가락 김밥, 터미널 김밥, 고기만두, 김치만두]

2021.09.13 - [춘천] - 춘천 굴마을 낙지촌 춘천강남점 방문 후기 [굴국밥, 굴튀김, 굴보쌈, 굴전, 낙지비빔밥, 낙지덮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