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일식 / / 2022. 2. 21. 14:32

춘천 젊은어부 횟집 모둠회, 해산물 모둠 세트 방문 포장 후기 [세스코멤버스 가맹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 춘보식가 입니다.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회 포장을 하기로 했어요. 저번에 청춘활어에서 포장해보고 어방어점에서도 해보고 해서 이번에는 다도해나 사거리횟집, 젊은어부 중에 고민을 하다가 젊은어부가 세스코멤버스 가맹점이라서 후기도 나쁘지 않아서 여기로 골랐어요. 

 

여러가지 다 먹고 싶지만 먹을 수 없으니깐 모둠회 3가지 구성에 오징어회, 제철 보리숭어회, 우럭회 이렇게 3가지를 골랐고 해산물도 먹고 싶어서 해산물 모듬도 주문 했어요.

 

매운탕은 먹을까 말까 하다가 그냥 다른거 먹을려고 주문안했어요.

 

 

지나가다가 몇번 봤는데 여기가 젊은어부 가게더라구요 ㅋㅋㅋ

밖에 수족관엔 다양한 어종에 횟감들이 많았어요.

 

자연산은 동해바다 고성, 속초, 강릉, 양식은 미사리로 매일 활어차가 두대 운영한다고 하네요.

 

 

 

반응형

 

 

 

오징어가 크진 않는데 제철이라서 달달하니 맛있어서 오징어는 필수로 주문 했어요.

 

 

 

 

728x90

 

 

메뉴판

시간 맞춰서 방문을 했는데 홀 손님은 없고 배달 포장한다고 엄청 나게 많이 준비가 되어 있고 알바 하시는분이 홀에 3명이나 있더라구요. 

 

원산지는 배달의 민족에서 보니깐 광어, 우럭, 도다리, 숭어, 쥐치, 전복, 석화, 오징어, 방어, 해삼 등등이고 일산은 방어, 도미, 멍게, 가리비, 중산은 농어, 개불, 낙지, 연어는 노르웨이 이렇게 표시 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시간 맞춰서 주문해놔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찾았어요.

 

 

 

 

초밥밥 8P

이거는 리뷰이벤트해서 신청을 했어요 ㅋㅋㅋ 

 

 

 

 

기본으로 초밥밥은 4개 주더라구요.

 

 

 

 

 

 

이렇게 고추 마늘 와사비 세트랑 갯고동, 옥수수콘, 경단 해서 2~3인용이라서 3개 따로 포장을 해서 주셨더라구요.

각자 먹을 수 있게 이렇게 주니깐 좋더라구요.

 

 

 

 

자숙새우랑 새우튀김도 인원에 맞게 주시더라구요. 

 

 

 

 

 

 

 

상추 / 깻잎

쌈 채소도 없으면 아쉽죠.

 

 

해산물 모둠 작은 접시

가리비, 멍게, 전복, 소라, 해삼, 자숙새우 이렇게 구성 되어 있어요.

 

 

 

 

가리비회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와 이렇게 먹으니깐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소라, 해삼은 머 말안해도 맛있고 해산물 모듬은 꼭 필요한거 같아요. 

 

 

 

 

모둠회 작은접시

 

 

오징어 빼곤 양이 그렇게 많진 않더라구요. 

 

 

 

 

산 오징어회

 

오징어는 꼭 드세요 😍😍😍

완전 달달하고 맛있어요. 

 

안시키면 진짜 후회 할뻔 했어요 ㅋㅋㅋ

 

 

 

 

우럭 / 보리숭어

 

보리숭어는 겨울이 제철이라서 지금 먹어야지 쫄깃하고 맛있어서 한번 골라봤어요. 우럭은 워낙 달달해서 광어 우럭 하면 저는 우럭을 먹거든요. 양은 10개씩 접도 밖에 없어서 회를 좋아하시는분은 큰 사이즈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간단히 술안주하면서 먹을거면 충분히 가능하고 4명이상 먹을거면 큰사이즈로 추천드려요.

 

여튼 오랜만에 회를 시켜서 먹었는데 실패 하지 않아서 다행이고 다음엔 다른걸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2.02.18 - [춘천] - 춘천 대양부 양꼬치 중국본토요리 전문점 전화 주문 방문 포장 후기 [양꼬치, 마라탕, 향라오징어]

2022.02.16 - [춘천] - 춘천 명동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순대국전문점 방문 후기 [순대국 맛집, 줄서서 먹는집]

2022.02.16 - [춘천] - 춘천 이순례 손만두 춘천점 방문 후기 [현지 로컬 식당, 손만두 살 수 있는 곳, 만두전골]

2022.02.10 - [춘천] - 춘천 온의동 하남각 중화요리전문점 배달 후기 [아침식사 가능한 중국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