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제주은희네해장국 춘천퇴계점 방문 포장 후기 [수육 돔베고기 소, 해장국, 내장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보식가 입니다.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술안주거리랑 밥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걸 찾다가 갑자기 생각이 나서 제주은희네해장국에서 수육 돔베고기랑 해장국 포장을 했어요. 믿고 먹는곳이 바로 은희네 해장국이자나요 ㅋㅋㅋ 

 

 

 

시간에 맞춰서 방문해서 찾아왔어요.

제주도에서도 여러가지 해장국을 먹어봤지만 은희네 해장국 제주본점에 가서 한번 먹어보고 싶긴 하더라구요. 

 

 

 

 

반응형

 

 

 

 

여긴 리뷰이벤트를 하면 이렇게 삼다수 생수를 줘요. 불필요한것보다 꼭 필요한거라서 너무 좋아요.

 

 

 

 

728x90

 

 

 

와사비간장, 다데기, 마늘다진거, 깍두기 이렇게 기본반찬과 소스로 제공이 되요.

 

 

 

 

 

수육 돔베고기를 주문하면 이렇게 상추도 포함이 되어 있어요 ㅋㅋㅋ

 

 

 

 

 

 

 

 

돔베고기 양념장은 새우젓, 소금, 쌈장, 고추, 마늘 이렇게 들어 있는데 돔베고기 양념으로 딱이죠?ㅋㅋㅋ

 

 

 

 

돔베고기 소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총 15개 정도 돔베고기가 있고 소주 안주로 진짜 딱인거 같아요 ㅋㅋㅋ

 

 

 

 

 

해장국

 

해장국이랑 내장탕 두가지가 있는데 둘다 맛있어서 두개다 주문 했어요. 믿고 먹는 해장국이죠 ㅋㅋㅋ

 

 

 

 

 

내장탕

은희네 내장탕도 진짜 양도 많고 내용물도 많아서 최고인거 같아요. 내장탕 하면 월래 현대해장국이나 팔도해장국 춘천 현지에 유명한곳에서 먹긴 했는데 요즘은 그렇게 땡기진 않더라구요.

차라리 이렇게 은희네 내장탕이 더 깔끔하고 저는 좋은거 같아요. 

처음엔 그냥 맑게 먹다가 중간에 다데기 넣어서 먹으면 맛이 또 달라서 반주 하고 나서 해장하는 느낌으로 이렇게 내장탕 먹으면 진짜 흡입하는거 같아요.

 

이렇게 후기를 적는데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 

여튼 춘천에서 술안주거리랑 내장탕 해장국 생각나면 은희네를 추천드려요.

 

그럼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2.03.30 - [춘천] - 춘천 카츠탄탄 춘천첨 돈까스 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런치세트, 파스타, 우동, 덮밥, 한숲시티]

2022.03.22 - [춘천] - 춘천 교촌치킨 춘천시청점 방문 포장 후기 [교촌발사믹치킨, 허니순살]

2022.03.18 - [춘천] - 춘천 와이어드커피 고양이 카페 방문 후기 [애견놀이터 있는 카페, 강아지 뛰어 놀 수 있는 곳, wired coffee, 로스팅 원두 커피 먹을 수 있는 곳]

2022.03.17 - [춘천] - 춘천 세인트콕스 패밀리레스토랑 방문 후기 [스테이크, 돈까스, 피자, 파스타, 치킨]

2022.02.18 - [춘천] - 춘천 대양부 양꼬치 중국본토요리 전문점 전화 주문 방문 포장 후기 [양꼬치, 마라탕, 향라오징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